ㅎㅎㅎ 원래는(20년 전 분양할 때만 해도) 우리 아파트가 이 근방에서 제일 고급아파트였는데~~~
40~50평의 대형아파트에 잘지어진 건물로 주변에서 알아주는 아파트였죠. 주차장에는 온통 럭셔리카들의 전시장이었더랬죠.
럭셔리카들의 주인들은 지금 대부분 새 아파트로 이사를 가셨나 봅니다.
새로 이사들어오는 사람마다 다 리모델링 해서 들어오고 해서, 현재 리모델링 없이 분양상태의 내부인테리어는 우리집 밖에 없는것 같아요.
우리 아파트도 엄청 장점이 많아요. (제일 큰 장점은 가격!! 위브하늘채와 분양년도는 몇년 차이 안나는데 비해 가격은 2억~3억정도 싸죠.)
위브하늘채는 단지가 커서 중심상가나 버스정류장을 이용하려면 꽤 걸어나와야 하지만, 우리 아파트는 여덟동이라 조금만 걸으면 원하는 곳으로 가기가 쉽더라구요. 또, 삼성전자와 영통구청도 가깝고 매탄권선역도 남자 걸음으로 5분이면 이용할 수 있으니까 위브 하늘채보다 좋은 점이죠.
우리아파트와 함께 매탄그린빌아파트 1~6단지까지 대단지가 조성될때 원천천을 따라 길게 도로변 공원이 같이 만들어져서 멋진 산책로를 제공하고 있고, 영통구청 옆에 새로 생긴 매여울도서관도 자랑거리랍니다.
우리 아파트가 주변 아파트에 비해 가장 장점은 여유로운 아파트 주차장- 다른 아파트는 밤만 되면 주차 전쟁이던데 우리아파트는 주차 걱정이 없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