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
실무과정
|
|
관리과정 |
|
전략과정 |
|
교육 내용
|
|
ㅇ스포츠산업의 특성 및 현황 ㅇ스포츠소비자 행동의 이해 ㅇ스포츠시장의 STP의 이해 ㅇ스포츠마케팅 믹스 기본 ㅇ스포츠마케팅 믹스 확장 ㅇ스포츠마케팅 믹스의 계획과 실행 ㅇ스포츠시설의 특성 및 관리 ㅇ스포츠에이전트에 대한 이해
|
|
ㅇ스포츠상품개발 실무 ㅇ스포츠이벤트기획실무 ㅇ스포츠스폰서쉽 실무 ㅇ스포츠홍보 실무 ㅇ스포츠광고 실무 ㅇ스포츠유통 실무 ㅇ스포츠 인적자원 관리 ㅇ스포츠 중계권의 이해 및 판매실무 |
|
ㅇ스포츠시장의 STP의 전략적접근 ㅇ스포츠마케팅 조사방법론 ㅇ스포츠시장의 고객관리 전략 ㅇ스포츠시장의 수요공급관리전략 ㅇ스포츠 브랜드관리 전략 ㅇ스포츠 스폰서쉽 전략 ㅇ스포츠시장의 경쟁자분석과대응전략 ㅇ스포츠마케팅 선진사례 벤치마킹 |
|
교육 대상
|
|
ㅇ체육 및 경기단체 종사자 ㅇ프로 및 아마구단 업무종사자 ㅇ스포츠프로모션·이벤트·컨설팅· 에이전트 업무종사자 ㅇ스포츠용품 제조업·유통업마케팅 관련 실무자 ㅇ스포츠산업체 취업희망자
|
|
ㅇ실무과정 이수자 ㅇ체육 및 경기단체 중간관리자 ㅇ스포츠관련 산업체 중간관리자 |
|
ㅇ관리과정 이수자 ㅇ체육 및 경기단체 최고관리자 ㅇ스포츠관련 산업체 최고관리자
|
|
교육 인원
|
|
80명 (1차 : 40명, 2차 : 40명)
|
|
60명 (1차 : 30명, 2차 : 30명)
|
|
40명 (1차 : 20명, 2차 : 20명)
|
|
교육비
|
|
50,000원
|
|
50,000원
|
|
50,000원 |
|
접수 기간
|
|
1차 : 03.24(수)∼03.26(금) 2차 : 08.09(월)∼08.11(수)
|
|
1차 : 05.04(화)∼05.07(금) 2차 : 09.22(수)∼09.24(금)
|
|
1차 : 06.08(화)∼06.10(목) 2차 : 11.02(화)∼11.04(목) |
|
교육 기간
|
|
1차 : 4.6∼4.29, 매주 화,목 (교육시간 19:00-22:00) * 4.15(목)→16(금) 2차 : 8.24∼9.16, 매주 화,목 |
|
1차: 5.18∼6.10, 매주 화,목 2차: 10.12∼11.4, 매주 화,목 |
|
1차: 6.29∼7.22, 매주 화,목 2차: 11.16∼12.9, 매주 화,목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