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우EMC
삼우EMC(대표 정규수 http://www.sam-woo.co.kr)는 클린파티션(SGP)과 스틸콤패널 등 두 종의 제품을 선보인다.
SGP는 바이오 클린룸 등의 칸막이에 사용되며 무균·무진·항온 등의 실내환경 유지를 위해 정전기가 발생하지 않도록 정밀하게 제작·가공됐다.
이 제품은 에폭시파우더·페인트·실리콘·소부도장 등의 도장방식을 채용해 흠집이 생기지 않으며 우수한 내식성을 가진 것이 특징이다.
특히 강철빔에 의해 지지되는 경량칸막이로 이동성이 뛰어난 것으로 업계의 평가를 받고 있으며 전체 자재를 불연재료를 사용, 화재에 강하다.
스틸콤클린패널은 알루미늄 또는 종이 하니콤 코어를 심재로 채택, 양면에 냉간 압연컬러철판을 압축한 제품으로 내화 성능이 뛰어나다.
무게가 가벼워 칸막이 설치 및 이동이 간편하고 패널간 공기층이 존재해 방음성능이 뛰어나다는 게 회사측의 설명이다.
이 회사는 지난해 860억원의 매출을 기록한 데 이어 올해는 건물 외장에 유리와 알루미늄 바를 설치하는 커트널사업이 호조를 보임에 따라 지난해보다 16.2% 증가한 1000억원 가량을 예상하고 있다.
삼우EMC는 지난 77년 설립된 이후 클린룸 사업을 위주로 병원·호텔·공항 등의 건축물 내외장 사업을 병행하고 있다. 오랜 기간 축적된 기술력을 바탕으로 건물 내장과 관련해 15년 동안 도급한도액 1위를 차지하고 있으며 해외업체로부터 공명청정시스템 제작 및 설치 사업부문에 역량을 집중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