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댓글송추 진흥관이라고 유명한 중국집이 있어서 간혹 갔었는데 며칠전에 입맛이 당겨서 찾아갔더니 가는날이 장날이라고 확장 신축 공사중이라 유턴! 돌아오는길에 칼을 뺐으면 호박이라도 찌르라고 겉에서 볼때도 범상치 않은 중국집 발견 일단 들어가 봤는데 역시 여기도 한가닥 하는 집! 근처 군부대 1호차를 비롯해서 장교들 바글바글 민간인들도 바글 바글! 워낙 배가 고파서 곱배기 시킬까하다가 옆 테이블 그릇보니 장난아니길래 일단 보통으로 시켜 먹어봤는데 양이 대단함. 맛도 기가 막히네요. 그 옛날 송라산 회사앞 전설의 짬뽕에 반한적 있었는데 여기도 만만치 않음. 짬뽕 7,000원, 짜장 5,500원. 강추!
첫댓글 송추 진흥관이라고 유명한 중국집이 있어서 간혹 갔었는데 며칠전에 입맛이 당겨서 찾아갔더니 가는날이 장날이라고 확장 신축 공사중이라 유턴! 돌아오는길에 칼을 뺐으면 호박이라도 찌르라고 겉에서 볼때도 범상치 않은 중국집 발견 일단 들어가 봤는데 역시 여기도 한가닥 하는 집! 근처 군부대 1호차를 비롯해서 장교들 바글바글 민간인들도 바글 바글! 워낙 배가 고파서 곱배기 시킬까하다가 옆 테이블 그릇보니 장난아니길래 일단 보통으로 시켜 먹어봤는데 양이 대단함. 맛도 기가 막히네요. 그 옛날 송라산 회사앞 전설의 짬뽕에 반한적 있었는데 여기도 만만치 않음. 짬뽕 7,000원, 짜장 5,500원. 강추!
양주 출장갈때 한번 가봐야 겠는걸요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오~ 맞어! 울프님 양주 자주가죠? 갈때 들려보세요. 후회없음ㅎ
아궁 먹고싶어랑 저요 해물 무지 조아라해서......침만 꼴각넘어가네요...
오늘 점심 부실하게 먹었더니 배꼽시게만 울리고.....
짬뽕2탄도 있어요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