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습 감사일지
- 여름방학 마을학교에 참여한 아이들 모두 고맙습니다. 무덥고 습한 여름, 소중한 여름방학에 김제사회복지관 마을학교 프로그램에 참여해 주어 정말 고맙습니다. 실습 기간 아이들과 함께 사업을 진행하면서 정말 재밌었고, 행복했습니다. 실습이 처음이고 당사자를 만나는 일이 처음이기 때문에 어설프고 서툰 부분이 많았을 텐데 잘 따라와 주어 정말 고맙습니다. 또한 아이들을 믿고 맡겨주고 문자, 통화로 언제나 좋은 말씀 해주신 부모님, 보호자님께도 정말 감사드립니다.
- 김제사회복지관 실무자분들과 실습 선배님들께 감사드립니다. 처음 해보는 실습과 사회사업이라 긴장도 많이 하고 모르는 점도 많았는데, 합동 연수부터 많이 알려주시고 응원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실습 기간 맛잇는 음식도 많이 사주시고 지지 방문과 응원의 말씀 보내주시어 정말 감사드립니다.
- 실습 동료들에게도 감사드립니다. 합동 연수 때부터 서로 많이 어색해 실습 당일 걱정이 많았는데, 서로 배려하고 응원해 주어 편하게 지낼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서로의 사업에 대해서 마치 내 일인 것처럼 같이 생각 해주고 도와주어 고맙습니다. 사업에 우여곡절도 많았지만 같이 실습하는 동료들이 도와준 덕분에 모두 무사히 마칠 수 있었습니다. 특히 매번 제 담당 사업 옆에서 같이 고민 해주고 함께 해준 유빈이와 사업 당일 워터파크 다녀와 힘들었을 텐데 도와준 규리, 종수에게도 정말 고맙다는 말 전하고 싶습니다.
3일차 부터 감사일지 모음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