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가 주륵주륵 내리는 오사카,
촬영 답사고 뭐고 아무것도 할수가 없습니다.
점심 땡땡이 치는듯한 샐러리맨들 사이에서 회전초밥에 맥주 마시고 시간 때우다가
호텔 들어와서 댄스화 챙기고 어제에 이어 다시 찾은 오사카 살사빠 (Shall We Dance Cafe)
어제와 정 반대로 꽤 많은 인원의 분위기에 일단 먼저 놀라고 시작합니다.
(내년 초에 라살사 데려올 일본 살세라 많이 알게된 날이라 뿌듯합니다.)
비기너 강습 과정중~
놀랍도록 한국과 강습 패턴 (파트너 체인지 방식까지) 똑같습니다.
살세로가 약간 더 많은것도 똑같습니다. (혼자 팔 휘젓는 아저씨, 남일 같지 않아서 흐규흐규)
한국 살사빠와 대략 비슷한 드링크 메뉴입니다.
3 드링크 1000엔 (3잔에 만원) 역시 따져보면 한국과 비슷하지만 왠지 끌립니다.
이전 첫번째 날 후기에서 저에게 구원의 손길을 내밀어 주었던 마사코의 조언(?)을 들으며
산토리 생맥을 조심스레 따라주는 어린 소녀 바텐더(?)... 라고 생각했는데
음악이 나올때 중간중간 그녀 혼자 선보이는 무브먼트가 예사롭지 않습니다.
(왜 예사롭지 않았는지 이후에 알게됩니다. 이 소녀는 내년 초에 서울로 여행을 옵니다.)
일본이니 일본 과자로 맥주 안주 서비스~ (이츠 사비스~)
마사코가 후쿠오카 무슨 과자라고 친절히 설명해 주었는데 다 잊어먹었습니다.
원전사고 일어난 후쿠시마 과자인줄 알고 깜놀한 순간만 기억합니다.
빠 안에 사람이 점점 늘어납니다. 어제와 정 반대의 분위기입니다.
바텐더 마사코에게 물어보니, 어제는 비가 많이 와서 그렇다고 합니다. (비는 오늘도 많이 왔는데...)
이전 레니님이 남겨주신 후기처럼, 이 사람들 홀딩에 목매지 않습니다.
홀딩 한곡하고 10분 떠들고, 또 한곡하고 20분 떠들고, 빠 앞이 한적할 순간이 없습니다.
위에 소개한 소녀 바텐더 츠타야(?) 가 만들어준 위스키토닉, 뭔가 붙어있습니다.
누구의 잔인지 표시하는 나름대로 아이디어 소품, 선물로 가져가고 싶다고 할걸 깜빡하고 그냥 왔습니다.
어제처럼 Ctrl+C / Ctrl+V 표정으로 셀카를 남깁니다.
위에 소개한 23살 바텐더 츠타야~
단순히 알바인줄 알았으나 살사경력 2년에 재즈댄스, 댄스스포츠 등등 경력 10년이 넘는, 중년같은 소녀입니다.
드래프트 따를때부터 무브먼트가 예사롭지 않더라니, 역시 피는 못 속이는가봅니다.
지난번 나오미 가봤다는데 내년 1월에 또 한국 여행 잡혀있다고해서 라살사 데려가기로 했습니다. (잘했죠??)
이름은 까먹은, 거진 쌤 급의 살세라~
누군가와 소셜을 하는데 화려한 컴페티션 공연 못지않은 퍼포먼스를 선보였습니다.
한문을 한글로 직역하면 "동초자(?!)" 님 친구, 살사보다 바차타를 훨씬 좋아하는 살세라였습니다.
(Smile First Dance Later 를 몸소 실현해주신~)
실제로 이 빠의 쌤이신 살세라~ (역시 이름 까먹음...ㅎㅎ)
쌤은 역시 쌤인가봅니다. 텐션이 역시 남다릅니다. 깃털 텐션~ (갑자기 49기 새틴 생각이...?)
오늘 최고의 홀딩을 안겨준 하루카 마츠노 (가운데분 말고 오른쪽 살세라)
홀딩하면서 정말 희열(?)을 느낀것은 정말 오랜만었습니다. (텐션, 한치의 오차도 없이 주고받는 패턴, 미소, 느낌 등등등)
밤 12시가 넘으면 막차 시간이 야릇야릇 위험위험 해지기 때문에 아쉬움을 남기고 자리에서 일어났습니다.
어제 인사는 "내일 또봐~" 였는데, 오늘 인사는 "언젠가 또봐~" 가 되니 다들 아쉬워해줍니다.
한문직역 "동초자" 님께서 뜬금없이 빼빼로데이 의미를 안다며 사다주신 과자~
(응? 이거 한국과자 "통크" 아니야?? 라고 하려다가, 굳이 말을 아끼고 "아리가또~" 했던...)
역시 호텔 근처 편의점에서 처음 보는 맥주 한캔 마시며 작성합니다. ^^
내일 교토로 떠나는데, 교토 살사빠 후기로 그럼 다시 만나요~
삭제된 댓글 입니다.
안녕하세요~~ 오, 흔치않은 엽샘의 댓글 ㅋㅋ 돈마니.. 그랬으면 좋겠는데 ㅜ ㅎㅎ
나도 일본 살사바 가서 너처럼 하고 싶지만 . 현실은 나오미도 혼자 못가는 ㅎㅎㅎㅎㅎㅎ 춤실력 보다는 이쁘게 웃는 법을 배워야 겠어 !!
SMILE FIRST DANCE LATER ㅋㅋ 언젠가 가면 꼭 도전해보아요. ^^ 다들 반겨줄거에요 ㅎㅎㅎ
우왕 쩔어요 오빠 ㅋㅋㅋ 완전 잼났겠당! 저두 고베에서 살사바 가봤는데 나름 느낌있더라구요~~>_<
이 댓글 왜 지금봤지 ㅋㅋㅋ 고베에도 있구나! 일본은 살사빠 진짜 많은편인가보다. 담에 오사카 가면 교토 말고 고베 들를건데 그때 정보좀~~
오늘 가는데 춤보단 분위기를 봐야겟근 ㅜㅜ
잘 다녀온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