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ttle Bo Peep has lost her sheep 구애하는 이쁜 아가씨가 그녀의 양(애인)을 잃어버렸어요.
And doesn't know 양(애인)을 어다서 찾을 수 있을지 모르겠어요.
where to find them.
Leave them alone 양(애인)을 그냥 내버려 둬요.
And they will come home, 양(애인)들이 꼬리를 흔들면서 다시 집에 올거예요.
Wagging their tails behind them.
<Bo Peep>은 구애하는 이쁜 아가씨라는 의미이다.유튜브에서 Bo Peep으로 검색해보세요.뭐가 나올까요?
궁금하시죠?댓글에 답달아 놓을께요.
티아라가 데뷔 5개월 만에 가요프로그램에서 첫 1위에 등극했다.
티아라는 2009년 11월 27일 1집 정규앨범 <Absolute First Album>을 발매, 'Bo Peep Bo Peep'을 대중에게 선보이며, 앨범 발매 후 각종 음악사이트에서 활동하고 있다.
그러던 중, 2010년 1월 1일 새해 첫날 데뷔 5개월 만에 가요프로그램에서 1위를 기록했다.
첫 1위를 차지한 티아라는 "여러분들에 성원에 감사드리고, 항상 열심히 최선을 다하는 그룹이 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이어 "2010년 새해 모두 건강하시고, 새해복 많이 받으세요"라는 메시지를 덧붙였다.
티아라는 디지털 싱글 '거짓말'로 데뷔해 팬들의 사랑을 독차지했다. 이후 초신성과 함께 한 'T.T.L'과 'T.T.L Listen.2'로 각종 음악사이트에서 음원 판매 1위를 석권하기도 했다.
아울러 'Bo Peep Bo Peep'의 활발한 활동으로 '유한 킴벌리' 로부터 선물받은 뽀삐 화장지를 국제 구호단체에 기부, 황바울, 정석원, 박은혜씨 등과 함께 나눔행보에 발맞춘 선행스타 그룹이다.
한편, 이들은 지난 크리스마스 시즌, 크리스마스 버전 'Bo Peep Bo Peep'을 선보이고 2010년 새해를 맞이해 국악버전 'Bo Peep Bo Peep'을 공개했다.
티아라의 국악버전 'Bo Peep Bo Peep'은 3일까지 음악프로그램에서 만날 수 있다.
Little Bo Peep은 Lover를 잃어버리고 찾으러 다니는 걱정 많은 아가씨입니다.현명한 사람이 아가씨에게 충고를 해줍니다.
"예쁜 아가씨,너무 초조하게 쫓아 다니지 마세요.무관심한 척하고 있으면 남자들이 저절로 아가씨 주위에 모일겁니다."
자고로 여자는 튕겨야한다는 진리가 200년전 영국에서도 통했나봐요.
<Lover>이란 부부가 아니면서 성관계를 갖는 정부라는 뜻입니다.
첫댓글 야동.
Bo Peep 이 구애하는 이쁜 아가씨란 뜻이군요?
티아라 노래를 알고 들어 들어보니 . . . . 헐 입니다. 관심이 없어서 그런지 전 저 뜻이 무엇인지 몰랐거든요.
@지킴이 아 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