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위시 맥스4에 있는 영어들
*3d cube tool(쓰리 디 큐브 툴) - 입체 정 육면체 모양 그리기 도구
*3D Spin(쓰리 디 스핀) 3차원 회전 효과
*add effect(애드 이펙트) - 효과를 더하다
*add script(애드 스크립트) - 스크립트 추가버튼
*adjust zoom on layout changes(얻져스트 줌 언 레이아웃 체인지즈) - 패널 경계선을 오른쪽으로 드래그 해서 레이아웃패널의 너비를 넓혀줌
*Align relative to(어라인 레러티브 투) 관계있는 쪽으로
*Align(어라인) 정렬, 중심에 맞추다
*All Selected(올 셀렉티드) 모두 선택
*Allernate(앨터네이트) 교대진행 효과, 번갈아 일어나다
*Allow(얼라우) 허락하다
*Anchor(앵커) 고정
*animation( 애니메이션)- 동화 만화 영화
*Appear into position(어피어 인투 포지션) 출현(나타남)되는 효과
*auto kerning(오우토 커닝) - 문자와 문자 사이의 간격
*auto size height(오토 사이즈 하이트) - 자동으로 높이 설정하기
*auto update stage(오우토 업데이트 스테이지) - 자동으로 스테이지에 반영
*autoshape (오토쉐이프)- 도형그리기 도구
*background color(백그라운드 컬러) - 배경색
*bevelec button tool(베벌드 버튼 툴) - 경사진 버튼 모양 그리기 도구
*Blur(블러) 잔상 효과(그림자 효과)
*bold(볼드) - 굵게
*bounding box(바운딩 박스) - 외곽상자
*Break(브레이크) 해체, 조각내다
*Browser(브라우저)
*button(버튼) - 단추 누름단추
*center( 센터) - 정중앙
*check box(체크박스) - 각 항목의 앞에 있는 체크용의 도형
*Clear(크리어) 지우기
*close shape(크로우즈 셰이프) - 셰이프 닫기
*color picker( 컬러 픽커)- 색상견본
*Compress(컴프레스) 압축하다
*Content(콘텐츠) 내용
*context menu(컨텍스트 메뉴)( pop menu팝업메뉴 )- 기능목록 상자(문맥 환경)
*control point anchor( 컨트롤 포인트 앵커)- 방향선 조절점
*Convert(컨버트) 다른 코드로 변환
*copy the transform settings for later pasting(카피 더 트랜스폼 셋팅즈 포 레이털 페이스팅) - 나중에 붙여넣기위해 변형 속성값을 복사하기
*Core effects(코어 이펙스) 핵심 세부효과
*corner(코너 ) - 모퉁이
*cubic(큐빅) - 3차의
*Customize(커스트마이즈) 사용자정의
*Debug(디버그) 컴퓨터 또는 프로그램 잘못을 고치다
*default layout(디폴트 레이아웃) - 정해진 규격대로 판짜다
*default value(디폴트 밸루) - 내정값 최초값 기본 설정값
*Defaults(디폴츠) 기본 값, 태만 ~ 불이행
*Define Function(디파인 펑션) 함수정의
*del object(딜리트 오브젝트) - 삭제하다
*direct selection tool(다이렉트 셀렉션툴) - 직접선택도구
*Disappear from position(디스어피어 프롬 포지션) 퇴출(없어짐)되는 효과
*Distribute(디스트리뷰트) 분배
*dock timeline panel with layout( 도크 타임라인 패널 위드 레이아웃)- 타임라인패널을 레이아웃패널에 결합
*dpi- dot per inch - 1인치당 도트(점)의 개수이며 인쇄물의 단위로 사용
*drag(드래그) - 잡아끌다 and(앤드) drop(드롭) - 떨어뜨리다.
*dropdown menu(드롭다운 메뉴) - 눌렀을때 하위메뉴가 나타남
*Duration(듀레이션) 계속
*dynamic text(다이나믹 텍스트) - 동적 텍스트
*Echo(에코) 방향, 메아리
*Edges(에지) 모서리, 가장자리
*edit(애디트) - 문자 편집기 - enter text
*ellipse tool(일립스 툴) - 원 그리기 도구
*enter text( 엔터 텍스트)- 문자 편집기
*Event(이벤트) 이벤트(밖으로 나타내다)
*Except(억셉트) 제외
*Existing(이그지스팅) 현존하는, 현재의
*Exit(엑시트) 끝내기, 퇴장
*Explode(익스프로우드) 폭발 효과
*Fade(페이드) 서서히 선명/흐리게 진/출입(Fade in/Fade out)
*fill style(필 스타일) - 면 채우기
*fill transform tool( 필 트랜스폼 툴)- 색상 변형도구
*Find(파인등) 찾기, 발견
*fit selected object in window(피트 실렉티드 오브젝트 인 윈도우) - 선택한 오브젝트를 레이아웃패널 크기에 꼭 맞게
*fit stage in window( 피트 스테이지 인 윈도우)- 스테이지 크기를 레이아웃 패널에 꼭 맞게
*Fit(피트) 맞다, 조절
*flip horizontal(플립 호로잔틀) - 좌우방향 뒤집기
*flip vertical(플립 버티컬) - 수직방향 뒤집기
*float timeline panel(플로우트 타임라인 패널) - 프로그램 인터페이스에서 타임라인 분리
*float(플로우트) - 공중에 띄우다
*Font type(폰트 타잎) 글꼴타입
*frame rate( 프레임 레이트)-초당 프레임 헤드가 움직이는 속도
*Frame(프레임) 주사선의 연속으로 보내어지는 하나의 완성된 영상, 한컷트
*frames/sec(프레임즈 퍼 세크) - 플레이헤드가 1초에 12프레임 이동
*gradient slider( 그레이디언트 슬라이더)- 색상 조절 버튼
*gradient spectrum bar(그레이디언트 프펙트럼 바) - 단계적으로 변하는 색상표시막대
*gradient(그레이디언트) - 그라데이션
*graphic(그래픽) - 그림
*Grid(그리드) 눈금자
*group as shape (그룹애즈 셰이프 )- 하나의 셰이프로 묶어주기
*group(그룹) - 그룹. 무리. 집단. 동아리. 한패
*grouping - group as shape(그룹핑 - 그룹 애즈 셰이프)-무리 집단 형태
*grouping( 그룹핑)- 하나로 묶어주기
*hand tool(핸드툴) - 스테이지를 드래그 하는 도구
*handle(핸들) - 방향선
*heart tool(하트툴) - 하트모양
*height(하이트) - 높이
*hide timeline panel(하이드 타임라인 패널) - 타임라인 감추기
*highlight(하이라이트) - 밝기
*Import(임포트) 가져오기 Export(엑스포트) 내 보내기
*in=inch cm mm
*indent(인덴트) - 들여쓰기
*input text(인풋트 텍스트) - 입력 텍스트
*insert vertex(인서트 벌텍스) - 정점 추가하기
*Instance(인스턴스) 예제, 보기, 사례
*interface(인터페이스) - 프로그램 사용자 환경
*italic(이태릭) - 사선모양으로 기울어진
*kerning numeric entry(커닝 뉴메릭 엔트리)%/자간 수치 입력하기
*layer(레이어) - 층(層), 쌓은[겹친, 칠한] 켜
*Layout(레이아웃) 배치(도), 설계(도)
*leading(리딩) - 가로줄 절 행
*line style(라인 스타일) - 선의종류
*linear gradient(라이널 그레이디언트) - 직선형 그라데이션
*lines(라인즈) - 가로줄
*lock point to move together(락 포인트 투 무브 투게더)
*Looping continuously(루핑 콘티뉴우스리) 연속되는 효과
*Luck(럭) 잠금
*make the overlapped regions of objects with the same fill style empty(메이크 더 오버랩피트 리젼즈 어브 오브젝트 위드 더 세임 필 스타일 엠프티)-오브젝트들이 서로 겹쳐진 영역을 비어있는 형태로 채우겠습니까?
*margins and indent handle(마진 앤드 인덴트 핸들) - 여백과 들여쓰기 조절점
*margins and indent(마진즈 앤드 인덴트) - 여백과 들여쓰기 기능
*maximize button(맥시마이즈 버튼) - 버튼영역 최대화
*minimize button(미너마이즈 버튼) - 버튼영역 최소화
*move down(무브다운) - 한단계 아래로 내리기
*move up(무브 업 ) - 한단계 위로 올리기
*Move(무브) 이동
*movie clip(무비클립) - Max1의 Sprite를 Max2에선 Movie clip 으로 변경
*movie properties(무비 프라퍼티즈) -무비 속성 세부항목
*Movie(무비) 동영상
*narrow(네로우) - 폭이 좁은
*none (넌 )- 없음
*notched arrow tool(낫취트 애로우 툴) - 톱니모양 화살표 그리기 도구
*object delet (오브젝트 딜리트)- 오브젝트 삭제
*Object(어브젝트) 목록, 개체
*Offset(옵셋) 간접 인쇄
*Order(오더) 순서
*Outline(아우트라인) 윤곽, 외형(선)
*Panel(패널) 넓은 직사각형 판대기
*Parent(패어런트) 양친, 근원
*Paste(페이스트) 붙여넣기
*path or segment(패스 오어 세그먼트)- 선분 또는 외곽선
*path(패스) - 선분
*pencil tool(펜슬 툴) - 연필도구
*perspective tool( 펄스펙티브 툴)- 원근법 이용한 변형도구
*Place(플레이스) 장소, 공간, 배치
*point(포인트) - 정점
*polygon tool(폴리곤 툴) - 다각형 모양 그리기 도구
*ppi- pixel per inch - 1인치당 픽셀의 개수이며 모니터 화면 해상도 단위
*Preference(프리퍼런스) 환경설정
*Priview(프리비유) 미리보기
*pt=point
*px=pixel =0.034mm
*quadratic(쿼드래틱) - 2차의
*radial gradient( 레이디얼 그레이디언트)- 방사형 그라데이션
*Rate(레이트) 비율
*rectangle tool(렉탕글 툴) - 사각형도구
*remove vertex(리무브 볼텍스) - 정점 삭제하기
*Remove(리무브) 화면에서 제거
*reserved word(리절브드 워드) - 예약어
*reset to default transform(리셋 투 디폴트 트랜스폼) - 처음값으로 설정
*Resizing Ruler(리사이징 룰러) 조정 눈금
*Return to start(리턴 투 스타트) 처음으로 되돌아가기 효과
*rotate 180(로테이트 180) - 시계방향으로 180도
*rotate minus -90(로테이트 마너스90) 시계 반대방향으로 90도 회전
*rounded button tool(라운디드 버튼 툴) - 둥그런 버튼 모양 그리기 도구
*rounded rect tool( 라운디드 렉트 툴)- 둥그런 직사각형 그리기 도구
*ruler(룰러) - 눈금자
*Save(세이브) 저장 Save As(세이브 에스) 다른 이름으로 저장
*Scene(신. 스캐너) 장면
*Sclaing(스케일링) 크기조정 배율
*Script(스크립트) 필적, 필기, 문자
*sec(세크) - second(세컨드) - 초 의 줄임말
*selection tool(셀렉션 툴) - 선택 도구
*send backward(센드 백월드) - 한단계 뒤쪽으로 보내기
*shadow(쉐도우) - 그림자
*shape(셰이프) - 사물
*sharpen(사펀) - 날카롭게
*short(쇼트)- 짧은
*show frame labels(쇼 프레임 레이벌즈) - 프레임 이름표 보여주기
*show rulers(쇼 룰러즈) - x축 y축 눈금자 보이게 하기
*show scene overlaps(쇼 씬 오버랩스) - 겹쳐져 있는 씬 보여주기
*show seconds(쇼 세컨드즈) - 타임라인의 프레임 고유이름위에 초 단위 표시
*show waveforms(쇼 웨이브폼즈) - 사운드 파형 보여주기
*shrink(쉬링크) - 줄어들다
*simple shape (심플 셰이프)- 단순 모양 형태
*skew(스큐) - 비틀기 기울기
*Slide(슬라이드) 미끄러지듯 진/출입(Slide in/Slide out)
*sliding menu(슬라이딩 메뉴) - 하위 도구 목록
*smooth(스무드) - 부드럽게
*Snake(스넥) 뱀 같이 꿈틀거리는 효과
*Snap(스냅) 스냅 맞추기, 짤칵 소리 내다
*solid(솔리드) - 한가지색
*sound(사운드) - 소리. 음향
*Soundtrack(사운드트랙) 필름 가장자리의 녹음대
*Space evenly(스페이스 이번리) 공간을 공평하게
*spacebar(스페이스바) - 어간을 띄우는 타이프라이터[컴퓨터]의 가로 긴 키
*Spacing(스페이싱) 공간, 간격
*Sprite(스프라이트) 요정
*Squeeze(스큐즈) 가간이 변화되는 효과
*Stage(스테이지) 무대, 장소 off stage = 무대 뒤로
*standard height( 스텐다드 하이트)- 프레임 높이 표준크기
*standard width(스텐다드 위드) - 프레임의 표준 너비
*star tool( 스타 툴)- 별모양 그리기 도구
*Statement(스테이트먼트) 컴퓨터 명령문
*static (스태틱 )- 일반적인 문자 유형
*Status bar(스테이터스 바) 상태의 막대기
*stop playing at end movie(스탑 프레임 애트 어브 무비) - 무비 끝난 후 플레이헤드가 움직임을 멈추시오
*subselection tool(섭실렉션 툴) - 정점 직접 선택도구
*Suit(슈트) 슈트(양복 한 벌)
*symmetrical(시메트리컬) - 대칭적인
*tall(톨) - 키가큰
*Template(템프릿) 견본, 예제, 샘플
*text field(텍스트 필드) - 텍스트 영역
*text flow(텍스트 플로우) - 텍스트 방향
*text justification(텍스트 저스터피케이션) - 행의 자리맞춤
*text tool(텍스트 툴) - 문자 입력 도구
*Text(텍스트) 본문, 원문(문자로 된 데이터(자료))
*timeline(타임라인) - 우주비행중의 스케줄
*toggle outline view(토글 아웃라인 뷰) - 아웃라인 패스보기 토글
*Tolerance(토러런스) 허용오차
*tools(툴즈) - 도구상자
*transform tool( 트랜스폼 툴)- 변형 도구
*Transform(트랜스폼) 형태변화 효과
*two-way arrow tool( 투 웨이 애로우 툴)- 양쪽 화살표 그리기 도구
*Typewriter(타이프라이트) 타자효과
*vertex(벌텍스) - 정점 또는 포인트(point)
*view option(뷰 옵션)
*view(뷰) - 보기
*Wave(웨이브) 물결 효과, 파도 효과
*wide(와이드) - 폭이 넓은
*width(위드) - 너비
*window(윈도우) - 창 창틀 = panel(패널) 틀 창
*work space(워크 스페이스) - 작업공간
*wrap text at breaks word(랩 텍스트 앳트 브레이크스 워드) - 한묶음으로 감싸진 텍스트를 낱개로 쪼개다
*zoom factor(줌 팩터) - 확대 축소 비율
*zoom tool(줌툴) - alt+ zoom 클릭 - 작아진다.
*Zoom(줌) <영상> 이 줌렌즈에 의해 크게/작게(Zoom in/Zoom out)
|
첫댓글 좋은 자료 감사합니다.
스위시 공부하는데 많은 도움이 되겠습니다.
선생님 좋은정보 유용하게 사용할수가 있겠네요.
즐겁고 기분좋은 하루가 되십시요.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두고 두고 공부하겠습니다
선생님 감사합니다
단어의 뜻은 사전을 보면 되지만 스위시프로그램에 맞도록 의역을 해주셔서 실제적인 도움이 됩니다.
잘 익히도록 하겠습니다 늘 건강하시고 즐거운 나날을 보내시기 바랍니다.
감사드립니다.
선생님 반갑습니다 올려주신 자료 감사합니다
열심히 배우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건강 관리 잘 하시고 즐거운 날 되시길 바랍니다
뭐가 뭔지 하나도 몰랐슨데 아는 것도 있네요
소스문자 대단히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