센터장님들 안녕하세요~~
급식비 신청/정산서식 공지드립니다.
센터마다 공지해드린 서식을 활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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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귀 기관의 무궁한 발전을 기원합니다.
2. 지역아동센터 아동급식비 업무의 원활한 추진을 위하여 아동급식비 신청 및 정산서 서식을
붙임과 같이 변경하오니, 양 구청 및 지역아동센터에서는 변경된 서식을 활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양 구청에서는 서식 변경이 필요할 경우 시 담당자와 사전협의 必
붙임 1. 아동급식비 신청서식
2. 아동급식비 정산서식
3. 원본대조필 표지 및 프로그램일지 서식 각 1부. 끝.
첫댓글 이미 작성하신 센터가 있는 관계로 중간에 서식이 변경됨에 따라 혼선이 있다는 의견이 있어
작성 완료한 센터는 기존 안내드린 서식으로 제출해주시고 11월부터 변경된 서식 일괄 적용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변경되어 일괄 적용된 서식은 공문으로 재 안내 예정입니다)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4.11.01 11:3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