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참여 양식]
1. 제목 (필수사항): [타양6/혜지] 무소과금 필독! 다이아를 쓸어 모으자!
2. 내용 (필수사항): 무소과금 초보들만 보세요!
1. (추뎀+4) 파템 장신구로 추가 데미지를 챙기자!
파란색 희귀템인 반지에 마법부여하면 번개, 돌풍 피해 등 데미지를 +2나 높여줄 수 있어요!
타양6섭 기준으로 2개 구매 시 600다이아로 가능하니, 컬렉션보다 싸게 +4 데미지를 증가시킬 수 있어요!
태초 지역에서 드랍도 꽤 잘되는 편이니 노려보시는 것도 좋아요!
2. 컬렉션을 보면 다이아가 보인다!
1) 트렌드를 따르는 컬렉션
최근 도서관 업데이트 이후 명중에 관한 컬렉션 아이템의 수요가 높아지고 있어요.
10원짜리 팔리지도 않던 흰템이 최근에는 30다이아에 팔릴 정도예요! 고스펙 투자 유저들이 +7강을 위해 아이템을 계속 사기 때문에 짭짤합니다.
TIP. 저는 부캐로 거인의 산을 산책하며 "흰 무명 속옷"을 주워 경매장에 팔았습니다. 매크로들도 먹지 않더라고요~
2) 투클라를 이용한 컬렉션
많은 분들이 아시겠지만 저렙존 컬렉션 아이템은 비싼 가격에 팔 수 있어요. 아무도 그 사냥터에서 사냥하지 않기 때문에 일반템 가격이 비싸요! 하지만 수요는 꾸준하답니다.
TIP. 저는 솔즈리드 평원에서 벌거숭이 도적단 가죽바지를 20~50다이아, 달밤의 가호를 35~50다이아에 팔고 있어요.
어느 정도 물량이 많아지면 창고에 쌓이게 되는데 전부 경매장에 올리지 마시고 다른 캐릭터로 옮겨주세요. 저는 물량이 쌓이면 잊혀진 성에 들어가서 스켈레톤, 궁수, 정예 전사를 잡으며 "녹템 이상만 먹기"를 선택하여 자동사냥 돌립니다. 여기 녹템 가격이 20~40다이아 높게 형성되어 있습니다.
저처럼 하게 된다면, 요즘은 스킬북으로만 하루 200다이아 이상, 녹템과 흰템 팔이로만 하루 900다이아 정도 팔립니다! 물론 2주전에는 더 잘 팔렸고 지금은 전기세가 더 나올지도 모르겠지만, 여전히 무소과금러에게는 좋은 팁이라고 생각되네요.
TIP. 가끔 가격이 10원으로 내려갈 때가 있는데, 개수가 한두 개면 사신 후 비싼 가격에 올리세요. 너무 많다면 그 아이템 파밍을 멈추시고 거래소에 더 이상 올리지 마세요. 2일 정도 10다이아 가격이 유지되면 사냥터엔 사람들이 사라지고 시세는 원래대로 돌아옵니다.
3. 새벽에 파템을 주우러 다니자 (일찍 일어난 새가 배부른 법)
아, 제일 기대되는 시간입니다. 새벽이나 아침 이른 시간에 파템이 나오는 사냥터를 한 바퀴 주욱 돌면 멀리 파란색 아이템이 자주 보입니다. 무게 때문에 자동사냥으로 먹히지 못한 파템들이 먹어달라고 손을 흔들고 있으니 얼른 달려가서 먹으시면 됩니다.
별로 없을 것 같다고 생각하시겠지만 저는 매일 한 개 이상씩 득템하고 있습니다.
오늘 순찰 돌아보시는 건 어떠세요?
TIP. 심심하면 녹템도 먹어주세요! 녹템을 갈아서 별자리 투자하는 것도 꽤 짭짭하답니다.
4. 제작은 필수(컬렉션을 채울 때 제작이 가능하면 제작으로 하자)
요즘 금화 100% 이벤트를 하면서 제작에 대한 메리트가 매우 높아졌어요. 옷감이 들어가지 않는 제작아이템은 대부분 10다이아보다 적게 들어가니 꼭 제작으로 돈을 아껴보세요! 그래도 돈이 남는다면 옷감이나 바다 파편?을 녹템으로 제작해서 팔아보세요! 돈이 불어나는 경험을 느끼실 겁니다! (다만 너무 많이 만들면 잘 안 팔릴 수 있어요)
5. 다른 계정으로 강화주문서를 챙기자!
아키워는 투클라를 허용하니 다른 계정을 꼭 만들어서, 이벤트로 주는 강화주문서를 챙겨주세요! 컬렉션의 무기(+8강 +9강), 방어구(+6강 +7강) 아이템을 노려보세요! 최소 시간 투자에 1,000 다이아를 벌 기회! 여러분 준비되셨습니까?
TIP. ( 2-2) 팁과 함께한다면 상점의 교환소에서 파는 주문서 값도 걱정할 필요가 없어요. 꼭 구매하시길!)
6. 월드 보스는 꾸준히!
이번 패치로 월드 보스만 참여해도 뽑기권을 6개나 주기 때문에 꼭 꼭 꼭 필수입니다!
아이템 컬렉션으로 올라가는 스텟보다 뽑기로 올라가는 스텟이 훨씬 잘 오르고 종류도 많다는 사실을 잊지 마세요!
(만약 컬렉션 채울게 희귀밖에 없다면 어중간한 과금은 절대 금합니다. 10만 원 현질 해서 공격력 +1 올라갑니다.)
7. 바다를 잊지 마!
이건 너프가 되어서 쓸까 말까 고민했어요. 이번 패치로 녹템 무역 상자의 드랍 위치가 다양해져서 시세가 1/3토막이 났어요. 토막 나기 전에는 2시간 동안 400~1,500다이아도 가능했지만... 이제는 2시간 평균 300 다이아인 것 같아요. 그래도 최소 2시간 동안 100다이아는 득템 할 수 있으니 나가보시는 것도 좋아요!
TIP. 무조건 한방 사냥터로 가세요. 효율을 높여봅시다!
8. 곤신전 너무쎄? 그래도 산책하며 줍줍하자!
이거 참 짭짤해요. 곤신전을 돌아다니다 보면 흰템들이 우수수 떨어져 있어요. 10다이아부터 50다이아까지 다양하답니다. 곤신전 아이템은 10다이아이어도 잘 팔리니 한 바퀴 쭈욱 도시며 전부 챙겨주세요!
몇 번 하시면 어느 위치에 흰템들이 많이 나뒹구는지 파악하실 수 있으니 텔포로 시간이 더 절약될 거예요!
TIP. 거래소 아이템 대략 70개 이하 물량은 금방 팔려요.. 만약 100개가 넘어간다면 그 아이템은 분해하는 편이 더 편할지도?
9. 폐광 1층이 진짜 꿀 맛
부캐로 피 묻은 손 마법사를 잡으러 가세요! 조금의 투자로 꽤 짭짤하게 드실 수 있습니다!
컬렉션이 거의 되지 않은 40레벨 캐릭터로 명인셋 4강화 + 녹템무기 6강이면 체력포션 1500개로 6시간 넘게 버팁니다!
10. 마무리하며
적은 체력소모로 많은 다이아를 끌어 모을 수 있는 방법들을 알려드렸어요! 위에 모든 방법을 하신다면 거래소 30개 판매제한이 걸릴 거예요. 그때는 캐릭터마다 30개까지 가능하니 다른 캐릭터를 이용해 거래소에 올려주세요.
생각나는 대로 적어서 빠진 내용이 있다면 추후 추가할게요!
아래 거래소 정산은 사냥으로 흰템과 녹템으로만, 파템은 줍줍으로만 부캐에서 3주간 일어난 일입니다! (파템 0개!!!!)
TMI. 부캐가 본캐보다 돈을 많이 벌었다...(본캐는 득템하는 족족 컬렉션 들어가서...)
우리 모두 부자가 되어봅시다! 꿀통 오픈!
첫댓글 추가 팁: 비싸게 올려서 안 팔린다고요? 기다리세요! 몇일 기다려도 가격이 내리지 않으면 사람들이 사기 시작합니다! 축하합니다 이제 그 비싼 가격이 시세가 됩니다! (너무 장사꾼 같나? ㅎㅎ)
Point : 내가 아이템의 공급을 조절하자 (내가 바로 흰템의 라인!)
줍줍부랍다ㅜㅠㅠ
새벽에 어디돌아다녀야 할까요ㅜ 이거보자 다녀봤는데 흰템뿐 줍줍하고싶습니다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