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고잔초등학교 공고 제 2023 - 25 호
2023학년도 인천고잔초등학교 초등돌봄교실
단체 프로그램(경제분야) 외부강사 모집 공고
인천고잔초등학교에서는 초등돌봄교실 운영과 관련하여 아래와 같이 초등돌봄교실 단체 프로그램(경제분야) 강사를 모집하고자 하오니, 관심 있는 분들의 지원 바랍니다.
1. 모집 분야
프로그램 분야 | 모집인원 | 요일 및 시간 | 계약기간 | 강사료 | 대상 학생 |
놀이경제 분야 | 1명 | 매주 목, 2차시 13:50-15:30(1학급 60분 수업) | 2023.4.17 -2024.2.29(방학 포함) | 1차시 60분수업 35,000원 ※재료비 별도 | 돌봄교실 2학급 |
※ 방학 중 시간은 변동될 수 있음
※ 강사 미지원으로 미개설시 같은 프로그램 영역의 유사 강좌로 개설 가능
※ 돌봄교실 예산이 부족할 경우 계약기간 이내라도 수업이 조정될 수 있음
2. 모집 세부 사항
가. 공고 기간: 2023. 4. 3.(월) 9:00 ~ 2023. 4. 6(목)
나. 서류 접수: 2023. 4. 3.(월) 9:00 ~ 2023. 4. 6(목) 15:00 까지
다. 접수 장소: 인천고잔초등학교 본관 2층 교무실 ※ 직접 방문 접수 (우편접수 불가)
3. 강사 선발 기준
가. 해당 분야에 전문적인 식견을 가진 자 (관련학과 졸업자 및 자격증 소지자)
나. 국가자격기능 소지자 또는 해당분야의 일정한 자격을 갖춘 기능보유자
다. 관련분야 지도 유경험자
라. 초등학교의 교육 여건을 감안하여 직무 수행의 결격 사유가 없는 자
마. 인력송출업체의 소속 강사가 아닌 자(사후 적발 시 계약 해지)
4. 제출 서류
가. 강사 지원서 1부(서식1)
나. 강사 이력서 1부(서식2)
다. 자기소개서 1부(서식3)
라. 단체프로그램 연간지도계획서 1부(서식4)
마. 개인정보제공(활용) 동의서 1부(서식5)
바. 성범죄 경력 조회 및 아동학대 관련 범죄전력조회 동의서 1부(서식6)
사. 최종학력 증명서 1부
아. 교육관련 경력 증명(계약)서 사본(원본대조) 1부
자. 관련 자격증 사본(원본대조) 및 증빙자료 1부
※ 진위여부 확인자료 제출 방법: 민간자격증은 한국직업능력개발원 www.pqi.or.kr , 국가자격증은 큐넷(www.g-net.or.kr) 에서 조회되는 화면 캡쳐 첨부, 화면 캡쳐 사본을 제출하지 않을 경우 무효.
※ 응시 프로그램과 관련된 자격증만 기재하고 제출하며 진위여부가 확인된 자격증에 한함.
-원본대조필이 필요한 서류는 새롭게 원본대조필(※원본대조필 한 것을 다시 복사한 서류는 미인정)
※ 최종 합격 시 추가제출서류(최종 합격 시 추후 안내) : 통장사본, 주민등록등초본(원본) 1부, 채용신체검사서 1부(유효기간은 발급일로부터 1년) |
※ 구비서류는 번호순대로 정리하여 클립으로 묶은 후 서류 봉투에 넣어 제출.
※ 학력, 경력 및 관련 자격증의 증빙 서류를 제출하지 않을 경우 기록이 인정되지 않음.
5. 채용 방법
가. 1차 서류 심사
- 본교의 강사 선정 기준에 따라 심사함.
- 제출 서류 미비 또는 부적합 시 불이익 있음.
- 1차 심사 합격자(면접 대상자)는 3월 28일(화) 개별통지
나. 2차 면접 심사 : 1차 서류 심사 합격자에 한함.
- 면접 일시 : 2023년 4월 11일(화) 10:00 본교 학교운영위원회실 예정 면접날짜 조정가능
- 면접 심사 내용: 자기소개 및 교육관, 프로그램 운영 계획, 교수-학습 계획(재료 활용 및 중점 지도사항 포함)에 관한 사항 및 수업시연(3분~5분)
다. 최종 합격자 발표: 2023년 4월 13일(목) (합격자에 한해 개별 통지)
6. 기타사항
가. 제출된 서류가 기재된 사항과 다르거나 결격 사유가 있을 시 계약을 해지함.
나. 공고된 사항의 불이행, 제출 서류의 기재 착오, 누락, 서류 미제출, 연락 불능으로 인한 불이익은 모두 응시자 책임으로 함.
다. 합격자가 계약 전에 계약을 포기한 경우 차점자를 합격처리 할 수 있음.
라. 기타 공고되지 아니한 사항은 학교의 결정에 따름.
마. 강사 계약 기간은 학교 상황에 따라 변동될 수 있음.
바. 채용서류의 반환
1)「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 및 시행령」에 의거 불합격자가 제출된 서류에 대한 반환을 청구할 경우 본인 확인 후 14일 이내에 반환되며, 채용 서류의 반환 청구는 채용 여부가 확정된 날 이후 14일 이내까지 요구할 수 있음. 채용서류반환은 직접전달 또는“특수취급우편물”로 발송할 수 있으며 발송시 소요되는 비용은 구직자가 부담함.
2)「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에 따라 채용서류의 반환을 청구하는 경우 붙임 [서식 7]의 채용서류 반환청구서를 서면 또는 팩스(032-439-6868)로 본교에 제출하여야 함.
3) 채용서류의 반환 청구 기간이 지난 경우 및 채용서류를 반환하지 아니한 경우에는 「공공기록물 관리에 관한 법률」절차에 따라 폐기함.
※ 문의전화 : 인천고잔초등학교 (032) 629-6889 (09시~11시 30분)
2023. 3. 30.
인천고잔초등학교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