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 아버지 사랑합니다. 감사합니다.
♥ 신년축복성회 순서 ♥
강사: 참좋은 교회 유은선 목사님
사회: 동산중앙교회 유재분 목사님
* 기도: 권영일 집사
* 찬양대 찬양: 권영일, 임태희, 임선희집사, 피아노 권오송청년
통일찬송가: 193, 88, 168, 544, 488
복음성가: 죄악에 썩은 내 육신을, 성령 받으라, 사람을 보며, 반드시
* 복음성가: 성령의 불길
* 통성기도
* 사도신경
* 대표기도: 임태희 집사
* 특송: 권영일, 임태희집사 가정
(이 세상은 내 집 아니네
* 오늘의 말씀: 행 2: 1~4
* 기도
* 말씀선포: 인내하고 하나님의 집을 세우라 내가 너를 축복하리라
* 기도
* 주기도문
사도행전 2장
1 오순절날이 이미 이르매 저희가 다 같이 한 곳에 모였더니 2 홀연히 하늘로부터 급하고 강한 바람 같은 소리가 있어 저희 앉은 온 집에 가득하며 3 불의 혀같이 갈라지는 것이 저희에게 보여 각 사람 위에 임하여 있더니 4 저희가 다 성령의 충만함을 받고 성령이 말하게 하심을 따라 다른 방언으로 말하기를 시작하니라
오순절 다락방
성령의 불을 받아야 합니다. 날마다 기도하는 사람들이 있을 때 하나님이 일하신다고 합니다.
놀라운 성령의 불이 임해야 합니다. 예수님을 전해야 합니다.
사마리아 땅 끝까지 복음을 전해야 합니다. 핍박과 수모를 당했어도 믿음을 지키는 사람들 입니다. 성령받은 자와 못 받은 자는 천지 차이 입니다. 성령의 충만함을 받아 승리해야 합니다.
우리를 위해 십자가에 못박히신 예수님의 이름을 한 순간도 망각해서는 안됩니다. 우리는 선택 받은 자 입니다. 베드로가 성령을 받은 후의 변화된 모습을 보십시요. 성령을 받으면 모든 것이 달라집니다. 하나님께서 성령님을 보내셨기 때문에 은혜와 복 받을 자리에 있는 것 입니다. 하나님과의 관계가 잘 이루어져서 형통되어야 합니다. 성령이 오셔서 깨닫게 됩니다. 넘치는 복을 주시는 분은 하나님 이십니다.
보혜사 성령님을 보내사 영원토록 늘 함께 하신다고 합니다. 우리는 복 받을 일을 해야 합니다. 최선을 다하여 자원해서 해야 합니다. 하나님께서는 우리를 눈을 부릅뜨고 지켜보십니다. 항상 함께 하시면서 도와 주십니다. 교회와 가정, 사업장, 모두가 잘 되어야 합니다. 심령을 다스릴 수 있는 능력을 주셨습니다. 육신을 제어 할 수 있는 능력이 최고 입니다. 성령의 사람들은 빨리 깨닫고 무릎을 꿇고 회개하며 기도합니다. 성령님은 우리 마음 속에 오셔서 위로해 주십니다. 우리는 내일 일은 모릅니다. 하나님은 다 알고 계십니다. 엎드려 기도하면 다 해결해 주십니다. 나를 버려야 합니다. 나를 버려야 능력이 생깁니다. 성령을 받은 자에게는 은사가 있습니다. 오직 믿음, 성령으로 무장한 군인과 같습니다. 강한 대적도 능히 물리치는 군사 입니다. 문제 해결의 지혜를 주십니다. 분별의 은사도 주십니다. 예언의 은사 방언의 은사도 주십니다. 성령이 충만한 교회가 되어야 합니다. 주님의 일을 함께 해야 합니다. 성령이 없는 믿음은 비 없는 구름, 물 없는 우물, 열매 없는 나무와 같습니다. 하나님 나라 확장을 위하여 오직 믿음으로 나아가야 하겠습니다.
성경사진, 성화, 사진 출처: 네이버, 사랑의사다리 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