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김사랑이 화보를 통해 감추어도 숨길 수 없는 명품 관능미를 선보였다. 최근 디자이너 토리 버치의 초대를 받아 뉴욕컬렉션에 참석해 명품미모를 뽐냈던 김사랑이 이번에는 나쁜 남자의 매력에 빠진 새침한 소녀에게서 영감을 받은 2012년 토리 버치 FW 컬렉션 화보를 통해 관능미를 선보인 것.
공개된 화보에서 김사랑은 피팅된 실루엣에서부터 잘록한 허리 라인의 드레스, 클래식한 코트, 아담한 니트, 폭넓게 사용된 가죽 소재등 전체적으로 세련되고 깔끔한 룩이지만 숨은 반전이 있는 토리 버치의 가을 컬렉션을 명품 몸매로 글래머스하게 소화했다.
이번 화보를 진행한 토리 버치의 관계자는 "김사랑은 아름다운 외모는 물론 건강하고 관능미 넘치는 바디 라인으로 토리 버치의 세련되고 우아한 감성을 감각적으로 표현해 냈다" 며 "뿐만 아니라 순수함과 매혹적인 매력을 동시에 연출하는 그녀의 농익은 눈빛은 촬영현장을 압도했다"고 전했다. 사진제공=토리버치/스포츠조선
전도연, 과감한 시스루룩 ‘남다른 몸매 깜짝’
전도연, 버버리컬렉션 참석…우아한 한국美 알려배우 전도연이 런던 패션위크의 버버리 컬렉션에 한국 대표 여배우로 참석했다.
전도연은 지난 17일 오후 4시(현지시간) 영국 런던 하이드 파크에서 열린 2013년 봄/여름 버버리 프로섬 여성 컬렉션 쇼에 참석했다.
전도연은 메탈릭 블랙&레드 스트라이프 디테일이 돋보이는 버버리 프로섬의 이브닝 드레스를 입고 등장, 여성스러움을 극대화 시켰다. 이에 전세계에서 온 수많은 취재진과 게스트들의 플래쉬 세례를 받았다. 사진 제공=버버리 프로섬
동아닷컴 연예뉴스팀 기사제보
명세빈,'오랜만에 브라운관 나들이'
[OSEN=이대선 기자] 18일 오후 서울 여의도 63시티 쥬니퍼룸에서 진행된 MBC 새 주말극 '아들 녀석들'(연출 김경희) 제작발표회에서 배우 명세빈이 환하게 웃고 있다.
이성재, 명세빈, 박인환, 나문희, 서인국, 류수영, 한혜린 등이 출연하는 '아들 녀석들은' 각기 다른 개성을 가진 아들들의 이야기를 중심으로 하는 가족 드라마로 결혼과 이혼에 관한 이야기를 다뤄 결혼의 정의를 찾아보는 드라마로 오는 22일 첫 방송 예정이다.
명세빈,'아찔한 쇄골라인 드러내고'
한혜린,'수줍은 미소'
신다은,'섹시한 블랙 원피스'
윤세인,'우월한 몸매'
신다은-한혜린, 각선미 대결…승자는?
미녀들과 팔짱 낀 서인국,'수줍은 미소'
‘수지 반전 몸매’ 베스트 컷은 바로 이 사진!
수지는 지난 17일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비가 많이 오는 기념으로. 뜬금없이 수지 투척. JYP 네이션 공연할 때다”라는 짧은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올렸다.
공개된 사진 속 수지는 블랙 튜트톱 원피스를 입은 채 환한 미소를 짓고 있다. 특히 환하게 웃고 있는 청순한 외모와 달리 살짝 가슴골을 드러낸 육감적인 자태로 ‘반전 몸매’라는 수식어를 얻었다.동아닷컴 연예뉴스팀 기사제보
염정아, '새빨간 섹시 간첩'
[OSEN=지형준 기자] 배우 김명민, 유해진, 염정아, 변희봉, 정겨운 등이 출연하는 영화 '간첩' 언론시사회가 18일 오후 서울 롯데시네마 건대입구에서 열렸다.염정아가 무대에 오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