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KI (Tumi Korea)
| www.tumi.com
투미 코리아 백화점 면세점 영업 관리
|
|
|
The Tumi Story
30여년간 안목있는 직장인들과 상류 소비자들에게 뛰어난 제품들을 공급해온 투미는 여행, 비지니스, 라이프스타일 엑세서리 부분에서 세계적인 명품 브랜드로 각광받고있다. 투미의 성공은 우수한 디자인, 우월한 성능, 혁신적인 기술에 대한 투미의 끊임없는 노력의 결과이다.
창업주가 평화봉사단 시절 알게된 페루의 신의 이름을 딴 투미는1975년에 창업되었다. 80년대 과감한 소프트 기능적 방탄 나일론 여행 가방 출시는 투미의 선두두자 기점이 되었다. 90년대에 지속된 여행 및 비지니스 가방 제품 개발과 발전으로 점점 더 많은 소비자들은 투미의 세련된 디자인과 월등한 성능을 선호하게 되었다.
고급 품질과 다양한 제품들은 투미가 최고의 브랜드로 자리 굳힘에 중요한 역활을 했다. 간단히 말해서 투미만한 다른 제품이 없다. 우리는 이것을 투미 차이점 (Tumi Difference)이라 한다. 이 개념은 투미 제품의 모든 세부 사항에 적용된다. 투미는 표면을 열처리한 가장 조그만한 강철 나사부터 투미 독점사용 마모방지 FXT 방탄 나일론까지 부품 하나 하나를 가장 중요한 부품처럼 다룬다. 따라서 투미 제품들은 수백개의 투미 전용 맞춤 부품들로 부터 제작된다.
투미는 소비자들이 각각에 용도나 스타일에 따라 각기 다른 제품들을 필요로 한다는 것을 인식하고 있다. 그러므로 투미는 여행가방, 서류가방, 핸드백, 지갑류, 액세서리, 필기구 및 시계등 모든 제품범주에 다양한 종류를 공급한다. 투미는 성능, 구조, 세련된 디자인등 투미 브랜드만의 뛰어난 특징들을 담고 있는 새로운 제품 컬렉션들을 정규적으로 출시한다. 장차 기능성 엑티브 의류 및 커프스 버튼과 벨트등 다양한 엑세서리도 출시할 예정이다.
현재 투미는 기술과 디자인에 획기적 발명으로 25개가 넘는 특허를 보유하고 있다. 그에 더하여 투미는 주요 잡지들로부터 여행과 비지니스 부분에서 최우수 제품으로 항상 인정되고 있다. 투미는 지속되는 첨단 컬렉션들과 새로운 기술들을 통해 여행과 비지니스 제품 부분에서 최고의 명성을 확보했다.
투미는 진정한 국제 브랜드로 세계 50여개국에서 일류 백화점(블루밍 데일스, 헤로즈, 래인 크로포드, 니먼 말커스, 쁘렝땅, 타카쉬마야 등등), 면세점 및 고급 전문점에서 판매되고 있다. 1997년 미국 산타 모니카에 최초로 투미 부띠끄가 문을 열었다. 지금은 50개가 넘는 투미 부띠끄들이 뉴욕, 로스엔젤레스, 시카고, 런던, 파리, 홍콩, 동경등 세계 주요 도시에 자리잡고 있다.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