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https://v.daum.net/v/20260731230247771
“난소암 전이 일으킨다”… ‘안 먹는 게 가장 좋은’ 음식, 뭐야?
과당 섭취가 난소암 전이를 촉진한다는 연구 결과가 나왔다. 미국 위스타 연구소 연구팀이 선행항암요법을 받은 고등급 장액성 난소암 환자의 종양 샘플을 분석해 항암 치료 후 나타나는 세포
v.daum.net
과당 섭취가 난소암 전이를 촉진한다는 연구 결과가 나왔다.
연구를 주도한 에이단 콜 박사는 “미국을 비롯한 세계 여러 나라에서 과당 섭취가 만연하다”며
“과당 섭취는 식습관 변화로 조절할 수 있는 요인인 만큼
가당 음료나 고과당 식품을 줄이는 것이 항암 치료 후
전이 위험을 낮추는데 도움이 된다”고 말했다.
첫댓글 뭐니뭐니해도 유전에 한표
유전 무서워.. 과당도 조심해여겠다
콜라 끊는중 ㅜ
유전에 두표..
엳. 맛읶다고
ㅜ
과당 먹을 생각만 하는데
하지만 스트레스는 그럼 누가 줄여줘
...........
콤부차 존나 먹는데...
네..
단음료는 암뿐만아니라 걍 안좋아.. 혈당도 급하게 올리고 걍안좋은데 넘 맛있자나 ㅠ 나도 이제 건강걱정되서 참다가 가끔 한잔씩마셔 ㅠ
제로 먹을게요,,
첫댓글 뭐니뭐니해도 유전에 한표
유전 무서워.. 과당도 조심해여겠다
콜라 끊는중 ㅜ
유전에 두표..
엳. 맛읶다고
ㅜ
과당 먹을 생각만 하는데
하지만 스트레스는 그럼 누가 줄여줘
...........
콤부차 존나 먹는데...
네..
단음료는 암뿐만아니라 걍 안좋아.. 혈당도 급하게 올리고 걍안좋은데 넘 맛있자나 ㅠ
나도 이제 건강걱정되서 참다가 가끔 한잔씩마셔 ㅠ
제로 먹을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