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근혜사면, 후지산폭발, 제2의911테러로 종말(7년대환난과예수재림)의 서막이 열린다
여호와께서 환난 날에 나를 그 초막속에 비밀히 지키시고 그 장막 은밀한 곳에
나를 숨기시며 바위 위에 높이 두시리로다" (시편 27:5)
문재인대통령은 크리스마스이브에 전격적으로 박근혜 전대통령에 대한 깜짝사면을 발표했다.박근혜의 사면을 기점으로 김정은의 수도권도발,딥스테이트의 False Flag(내부 조작극)에 의한 대형 테러와 일본의 거대지진, 후지산폭발,3차대전등이 더욱 목전에 다가오고 있다.
2012영화에도(프랑스미술관장이라는 닉네임) 그녀의 운명에 대한 장면이 나온다. 만약 박근혜변고가 발생한다면 즉시 대도시를 떠나 시골이나 산으로 피해야한다.
박근혜,탄핵 오래전부터 기획,관리됐다는 느낌-1.25자
딥스테이트가 최태민을 이용해서 오랫동안 기획한 후 실행에 옮긴 그녀의 운명은 한반도의 운명과 함께 연결되어있다. 인간적으로는 안타까운 그녀의 운명이지만 2차한국전 예언카드로 유명한 14.8카드에서 가능공주로 지칭되는 박근혜에게 예상치못한 변고가 발생한다면 이는 향후 발생할 3차세계대전의 트리거가 될 2차 한국전쟁의 경고라고 볼 수 있다.
바이든 “‘죽음의 겨울’ 될 수 있다” 경고-12.20자
2012.21.21 종말일도 세계정부자들이 의도적으로 기획해서 인류를 우롱했는데 이날도 대재앙의 날과 긴밀하게 연결되어있다. 딥스테이트는 애너그램수법을 즐겨 사용한다. 예를 들면 산타(santa)속에 사탄(satan)이, 세월호(sewol)에 서울(seoul)이 내포되어있다. 이와같이 2012는 2021과 상통하며 2012.12.21.속에 2021이 내포되어있다.개인적인 예상으로는 음력2021(2022.1.30)을 넘기지는 않을거라고 예상한다.
딥스테이트의 악랄함과 잔인성에 정리를 하면서 소름이 끼칩니다. 우리나라와 민족의 안일을 생각하면 정말 마음이 아프고 제발 또 한 번의 민족상잔의 비극이 발생하지 않기를 기원합니다. 그러나 발생할 가능성이 높다고 보므로 제가 모은 자료를 보시고 공감하신다면 만약을 대비해서 각자 서울이나 경기지역, 대도시에 사시는 분들, 원자력발전소, 화학제품회사 주변에 사시는 분들은 시골 쪽이나 산으로 피하시는 게 현명하다고 봅니다. 만약 전쟁이 발발한다면 종전선언이 있기까지는 대도시로 돌아오지 않는 게 바람직하다고 봅니다. 사건이 발생하기까지 정확한 날짜를 단언할 수는 없습니다.
그러나 가능성을 염두에 두시고 북한의 움직임과 세계정세에 촉각을 곤두세우고 살펴보시길 바랍니다. 만약 이런 사건들이 발생하지 않는다면 제 체면은 구겨지고 양치기소년이 될 거 같아 사실 좀더 굵직한 사건이 발생하면 이글을 보내드릴까 생각했는데 그때는 이미 늦을 거 같습니다.만약 박근혜변고와 후지산폭발, 제2의 911테러가 발생한다면 그 전후로 북한이 EMP탄을 터트리거나 1989.3.13 캐나다퀘벡주 대정전과 같은 태양풍을 가장한 블랙아웃이 발생할 가능성이 높다고 보며 그렇게 되면 모든 인터넷전기등 사회기반시설들이 올스톱되기 때문에 이 내용들을 여러분에게 알려드릴 수가 없게 된답니다.
캐나다퀘벡 600만명 암흑속에서 '공포',태양폭풍이 무서운 이유-1989.3.13자
북한 EMP 보유하고있다-제임스울시,-1941.9.21.생(전CIA국장)
에릭슈밋-구글회장-65세-1955.4.27생)
(이들의 생년월일속에 블랙아웃에 대한 날짜암시)
사건들이 짧은 시간에 급변하면서 우리에게 정신적,물리적으로 준비할 시간을 주지 않을 거라고 봅니다. 그러므로 여러분들의 안일을 위해 제가 양치기소년이 될 가능성을 무릅쓰고 자료를 보내드리니 그 점 양해바랍니다. 이 예언이 맞을지 틀릴지는 시간이 말해주겠지만 돌아가는 전조증상을 주의깊게 지켜보면서 대비한다면 가족과 자신의 생명을 보호할 수 있을거라고 봅니다.
출처:http://blog.daum.net/sharon2025/11567
첫댓글 김정은은 병색이 완연해서 수도권 도발이 불가능하고, 부득이 수도권 도발을 해야한다면 김여정이 하게 될텐데, 수도권 도발시 윤석렬 대통령의 단호한 방어력은 대한민국 스텔스기 출격에 의한 즉각적인 평양폭격으로 북괴가 궤멸에 이를텐데 어설픈 예단(양치기 소년적 발상)은 어이없이 빗나갈 것으로 추정됩니다.
예단은 빗나가는 것이 일반적 양상이기도 합니다. 박근혜 대통령은 70대 할머니로서 행복하게 노후를 사셔야하니까 근거없이 음모적
신비적 종말론적 숙명론으로 끌어들이지 않는 것이 배려이자 존중하는 자세라고 사려됩니다.
※ 대도시를 떠나 시골이나 산으로 피하는 것이 좋다는 견해는 선하게 좋은 마음으로 받아들여서 실천하겠습니다.
대도시를 떠나 시골이나 산으로 피해야할 시기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