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ogle지도는 자전거 공유 사용자를위한 종단 간 길 찾기를 제공합니다
Google지도를 통해 자전거 공유 사용자가 10 개 주요 시장에 출시 된지도 업데이트로 도시를 더 쉽게 탐색 할 수 있습니다. 이미 Google지도는 사용자에게 자전거 공유 위치를 알려줄 수 있으며 오랫동안 두 지점간에 자전거 길 찾기를 제공했습니다. 그러나 새로운 업데이트는 도킹 된 자전거 공유 위치 사이의 종단 간 내비게이션을 제공하기 위해 도보 및 자전거 길 찾기를 결합합니다.
즉, Google지도는 먼저 가장 가까운 자전거 공유 위치로 자세한 도보 경로를 제공 한 후 목적지와 가장 가까운 자전거 공유에 대한 단계별 길 찾기를 제공합니다. 그런 다음 자전거 공유 드롭 오프와 목적지 사이의 최종 경로를 도보 방향으로 제공합니다.
이전에 자전거 쉐어를 사용하려는 사용자는 자전거를 타기위한 첫 번째 자전거 쉐어, 자전거 타기 지점으로가는 두 번째, 마지막 목적지까지의 도보 경로로 세 번의 별도 여행을 만들어야했습니다. 이제 지원되는 시장의 Google지도에서이 여행을 한 번의 여행으로 계획 할 수 있습니다.
새로운 엔드 투 엔드 내비게이션 외에도 일부 도시의 Google지도에는 자전거를 예약하고 잠금을 해제하기 위해 관련 자전거 공유 모바일 앱을 열 수있는 링크가 표시됩니다.
이 기능은 교통 정보 회사 인 Ito World 및 지원되는 자전거 공유 파트너와 협력하여 10 개 도시에서 몇 주에 걸쳐 출시 될 예정입니다. 여기에는 다음과 같은 시장이 포함됩니다.
미국 시카고 (Divvy / Lyft)
미국 뉴욕시 (Citi Bike / Lyft)
미국 샌프란시스코 베이 지역 (베이 휠 / 리프트)
워싱턴 DC, 미국 (자본 자전거 공유 / 리프트)
영국 런던 (Santander Cycles / TfL)
멕시코 시티, 멕시코 (에코 비시)
캐나다 몬트리올 (BIXI / Lyft)
브라질 리우데 자네이루 (Bike Itaú)
브라질 상파울루 (Bike Itaú)
타이페이 및 신 베이, 대만 (YouBike)
구글은 앞으로 몇 달 안에 더 많은 도시에 기능을 제공하기 위해 더 많은 파트너를 추가하기 위해 적극적으로 노력하고 있다고 밝혔다.
새로운 기능의 출시는 Apple Maps를 다시 한 번 올렸으며 최근에 Apple Maps에 자전거 전용 경로를 추가하여 자전거 사용자를위한 경로를 최적화함으로써 Google Maps를 따라 잡고 있다고 발표 했습니다. Apple의 새로운 자전거 길 찾기에는 경로에 언덕이 포함되어 있거나 원하는 경우 근처에 자전거 수리점이 있는지 표시 할 수 있습니다.
이토 월드 (Ito World)는 3 월에 애플 과 파트너십을 맺어 자전거 공유 데이터 를 애플지도 에 통합 하여 아이폰 소유자가 179 개 도시에서 자전거 공유 위치를 찾을 수있게 했다고 언급했다 .
그러나 구글은 지난 몇 년 동안 가지고, 그 Google지도의 제품에 대한 자세한 bikeshare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출시 dockless 자전거 및 스쿠터 통합 라임 100 개 이상의 도시에서와 같은 기능 도킹 실시간 bikeshare 정보 에 대한 자전거의 가용성을 보여주기 위해 선택 도시를 임대.
여행 및 운송에 대한 코로나 바이러스 발생의 영향으로 인해 최근 몇 개월 동안 더 나은 자전거 길 찾기를 제공하는 것이지도 제공 업체에게 더욱 경쟁력있는 제품이되었습니다. 예를 들어 일부 통근자들은 버스 나 지하철과 같은 대중 교통에 의존하는 대신 자전거를 이용하여 여행을 갔다. 구글은이 영향이 지난해보다 7 월 사상 최고치를 기록한 '나 근처의 자전거 수리점'과 같은 문구에 대한 전 세계 검색 관심 증가에 반영됐다고 지적했다.
구글은 업데이트 된 바이크 쉐어 내비게이션이 몇 주 안에 출시 될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