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역 맛집]한우든, 제주흑돼지든.. 혼자도 즐길수있답니다. 역삼동맛집/단풍나무집.
강남한복판.. 강남역 근처에 한우고기든.. 제주흑돼지고기든.. 혼자서도 즐길수있는 고기집이 있답니다.. 국밥도 아니고.. 탕도 아니고.. 면종류도 아니고.. 하물며 찌개 종류도.. 혼자 먹기 눈치보이는 세상에.. 고기를 아주 편하게.. 분위기를 즐기며 먹을 수 있답니다..
혼자서 즐기는 고기.. 어떤지 함 볼까요.. 바형태의 1인 숯불구이기가 있고.. 고기 주문도 1인분씩가능해서.. 혼자서도 얼마든지 한우든.. 제주흑돼지든.. 즐길 수 있답니다.. 물론 혼자먹어도.. 좋은 고기를 사용하는 집답게.. 불도 참숯을 사용하고.. 찬들도 고급 한식집 수준으로 나온답니다..
"손가락추천과 +구독" 눌러 주시고 즐겁고 행복한 하루되세요~^^ 1인..상차림이고.. 제주흑돼지 목살과 천겹살로도 불리는 제주 항정살.. 각 1인분씩이랍니다.. 혼자굽는 참숯불에 1인분씩 주문 가능한 제주 흑돼지 생고기.. 혼자 즐기기에 참 좋습니다.. 1인 숯불 테이블.. 직원분이 고기를 구워 주실수도.. 아님 직접 구워 드셔도..^^ 물론.. 강남역 주변.. 회사분들의 대규모 회식모임도 많다고.. 대부분 벽면을 수천개의 소주병으로 장식해.. 단풍나무집의 메인 칼라.. 붉은칼라와 소주병 초록칼라의 조화가 아주 멋지네요.. 커플데이트 좌석도 많고.. 적은 인원이든.. 많은 인원이든.. 회식하기도 좋고.. 무엇보다도 혼자서도 고기를 구워 먹을수 있는.. 바테이블이 있어 더 좋답니다..
1인 숯불 바테이블에.. 참숯에 구리석쇠.. 천일염에 한정식수준의 찬까지.. 대접받는 느낌이랍니다..
뒤에 합류한 일행때문에.. 제주 흑돼지 오겹도 주문하고.. 오랜만에 투뿔(1++)한우 등심도.. 쫄깃한 제주 오겹도 좋고.. 투뿔 한우등심은 역시나 살살 녹는다는..^^
한우는 절대.. 쌈을 싸서는 안되지만.. 돼지는 쌈도 싸 보구요..
제주 흑돼지 목살과 항정(천겹)도 참 맛나게 먹었구요.. 혹시라도 혼자 고기먹고 싶을때.. 함 가보셔도..
냉쌀국수와 된장찌개로 식사겸 안주를.. 고급 레스토랑같은 고기집이라.. 직장회식도.. 모임도.. 분위기있게 데이트도.. 혼자서까지도.. 즐겁고 편하게 고기를 즐길수있답니다.. 제가 방문했을때는 소주 한병 100원.. 이벤트로 소주들을 100원에.. ㅎㅎ
위치:강남구 역삼1동822-7(강남역 12번, 목화빌라트) 전화:02-569-8200. "손가락추천과 +구독" 눌러 주시고 즐겁고 행복한 하루되세요~^^ |
출처: 맛있고 가슴 따뜻한 착한식당을 찾아~ 원문보기 글쓴이: 행복끼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