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그룹 이달의 소녀(LOONA)가 역대급 스케일을 예고했다.이달의 소녀(희진, 현진, 하슬, 여진, 비비, 김립, 진솔, 최리, 이브, 츄, 고원, 올리비아 혜)는 오늘(25일) 0시,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새 미니앨범 '&'(앤드)의 비주얼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티저 영상은 불타오르는 신전에서 온 힘을 다해 북을 치는 올리비아 혜의 모습으로 시작된다. 이는 확장된 'LOONAverse'(루나버스)와 하나 된 이야기의 서막을 알린 것.
이어 김립, 진솔, 최리는 각자의 상징 색깔을 띄는 조명 아래에서 눈부신 비주얼을 자랑, 비비, 여진, 고원, 올리비아 혜는 상징 동물을 연상시키는 오브제를 활용해 기대를 모았다.
오마이걸 ‘라켓소년단’ OST 참여…한스밴드 노래 리메이크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라켓소년단’이 한스밴드의 ‘선생님 사랑해요’를 리메이크한 세 번째 OST를 선보인다.SBS 월화드라마 ‘라켓소년단’(극본 정보훈/ 연출 조영광/ 제작 팬엔터테인먼트)은 배드민턴계 아이돌을 꿈꾸는 ‘라켓소년단’의 소년체전 도전기이자,
땅끝마을 농촌에서 펼쳐지는 열여섯 소년, 소녀들의 레알 성장 드라마다. 뭉클한 감동과 배꼽 잡는 유머를 동시에 잡은 알찬 스토리와 재기발랄한 연출력, 제 옷을 입은 듯 활약하는 배우들의 호연이 더해지며 8회 연속 월화드라마 1위를 차지하는 저력을 발휘하고 있다.
다이아 예빈, 7월 7일 데뷔 6년 만에 첫 솔로
[일간스포츠 황지영기자]다이아 예빈이 데뷔 후 처음으로 솔로 음원을 발표한다.지난 23일 예빈은 다이아 공식 팬카페를 통해 “에이드한테 제일 먼저 알려주고, 축하받고 싶었어요”라고 말하며 솔로 데뷔 소식을 팬들에게 가장 먼저 알렸다.
2015년 걸그룹 다이아로 데뷔한 예빈은 그룹 활동은 물론 드라마 OST 등을 발표한 적은 있지만 예빈만의 음악적 색깔을 담아낸 솔로 앨범은 이번이 처음이다.
CL “여름 안에 새 앨범 발표”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CL이 컴백을 예고하며 파격적이 화보를 공개했다. CL은 21일 발행된 더블유 코리아 7월 호를 통해 세계적인 디자이너 장 폴 고티에의 컬렉션을 완벽하게 소화해냈다.그동안 기성복 컬렉션을 중단했던 장 폴 고티에는 최근 기성복으로의 컴백을 예고,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이번 화보는 국내에 들어오지 않은 장 폴 고티에의 컬렉션을 특별히 공수해서 진행했다.CL은 강렬한 메이크업과 파격적인 헤어를 비롯해, 장 폴 고티에의 ‘콘브라’ 등 난해할 수 있는 의상들을 CL만의 느낌으로 완벽하게 소화해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