탈세 혐의로 국세청 조사 받나..? 이런 기사만 있는데.. 사실인가요? 아님 의심 되는건가요?
방송인 출신인 한나라당 박찬숙 의원은 이날 질의에서 최문순 MBC 사장에게 "탈세혐의 등을 받고 있는 정준하의 출연 문제를 어떻게 보고 있느냐?"고 물었다고 합니다.
지상파 방송사의 최고 예능 프로그램인 '무한도전'의 한 예능인 출연자 문제가 국회 국감중에 거론되기는 이례적이라고 하는데요..
이에 최문순 사장은 "현장 PD의 판단을 따르고 있다. 현재로서는 '무한도전'에 출연중인 정준하에 대한 어떠한 조치도 없지만 추후 문제가 발생하면 그때 판단하겠다"면서 담당 연출자인 김태호 PD의 입장을 대변하는 모습을 보였다고 하네요..
이는 책임 CP나 예능국장이 그동안 견지해온 "정준하 논란이 일고는 있지만 뚜렷한 하차이유는 아니다. 추가적으로 하차시킬만한 문제가 구체적으로 불거지면 그 때 판단하겠다"는 입장과 동일하다고 합니다.
한편 '무한도전'의 김태호 PD는 최근 주간지 PD저널과의 인터뷰에서 '식구론'을 들며 정준하를 두둔하는 모습을 보인바 있습니다.
한 참석자에 따르면 "MBC와 관련된 질의 응답은 대체로 매년 평이했지만 그래서인지 정준하 문제 거론이 더 눈길을 끌었던 것 같다"고 전했다고 합니다.
첫댓글 그 뒤에 아무 기사도 안 난걸로 기억해요. 이 사건도 법적인 책임이 없어서 추징금만 내고 끝났을거에요 아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