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번역]욘사마 배용준”가수 데뷔"로 가슴에 품은『겨울연가』10주년 신계획
source http://jisin.jp
2012년 12월 25일07:00
'13년 3월 20일에 발매함레레루앨범『애니메 겨울연가 메모리얼 앨범』으로
배용준이 가수 데뷔한다. 이번 메모리얼 앨범에서는 13곡이 수록 예정.
그 1곡으로 욘사마가『처음부터 지금까지』를 한국말으로 노래하고 있다.
앨범에는 주지훈도 참가했다.
"레코딩은 가을에 서울에서 행해졌습니다" 용준씨의『처음부터 지금까지』
뮤직 비디오나 레코딩 풍경등을 거둘 수 있었던 DVD도 특전으로서 수록되고 있습니다」(음악 관계자)
항상 "노래는 골칫거리"라고 말하고 있던 욘사마께 "변화"가 일어난 것은'12년에 접어들고 나서.
"용준씨에게 있어서 '12년이 40대에 돼고 한층 더 『겨울연가』방영으로부터 10주년이라고 하는
큰 고비였습니다. 그리고『겨울연가』로 공동 출연한 박용하씨의 삼주기에 해당됩니다.
용준씨는 아직껏『겨울연가』를 사랑해 주는 가족에게 감사로서"가수 데뷔"를 결의했겠지요 " (관계자)
'05년, 주연 영화 『외출=4월의 눈』취재에서는 한국지에 스스로의"사명"을 말하고 있다.
"저는 정치가는 아니다. 배우로서 문화 교류를 마음과 마음을 연결하는 일을 하고 있습니다.
우리가 "아시아류"를 만들지 않으면 안됩니다."
'12년은 타케시마=독도 문제로 일한 관계가 악화된 해이기도 했다.
" 이 상황하로 그는 다시 한번 일한의 다리 역할로서『아시아를 하나에!』라고 하는
뜨거운 마음이 있습니다. '13년은 본격적인 재시동을 기대할 수 있을지도 모릅니다"(관계자)
신년이야말로 대망의 다음번 작품이 발표될지도 모른다.!?
첫댓글 miemi님 번역기사 감사합니다
용준님 가을에 녹음하셨군요
가족에게 노래로 큰 선물을 주신 용준님께 너무 감사한 마음입니다.^^
내년에는 배우로써 왕성한 활동 기대해 봅니다...겨울연가는 정말 대단한 작품인듯 합니다.감사합니다.
오빠 노래 또 들으러 가야겠네요..
miemis님
miemi님,번역해주시느라 수고 많으셨습니다.언제나 수고에 깊이 감사드립니다.
변함없는 여러분들의 용준님에 대한 응원과 사랑에 감사드립니다.
항상 건강하시기 바라며, 메리크리스마스!행복한 새해 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