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세아 6:3
우리가 여호와를 알자 힘써 여호와를 알자
하나님께서는 천지에 충만하신데 왜 힘써 알라고 하셨을까요?
우리가 몰랐던 하나님을 힘써 알라는 것입니다.
하나님께서는 육체로 오실 것을 예언 하셨고 그 예언대로 예수님께서 오셨습니다.
권능의 하나님만 생각했던 이스라엘 백성들은 예언대로 육체로 오신 예수님을 몰랐습니다.
'하나님은 사람의 모습으로 오실 수 없어' 라는 그들의 고정관념이 육체로 오신 하나님을 알아볼 수 없게 했습니다.
요한복음 10:33
유대인들이 대답하되 선한 일을 인하여 우리가 너를 돌로 치려는 것이 아니라 참람함을 인함이니 네가 사람이 되어 자칭 하나님이라 함이로라
그 결과 구원자를 십자가에 못 박게 되었습니다.
이 같은 실수를 되풀이하지 않기 위해서는 마지막 시대 "성령과 신부"로 오시는 하나님을 반드시 힘써 알아야 합니다.
성령과 신부 되시는 안상홍님과 어머니 하나님께 나아가야만 영생의 축복을 받을 수 있습니다.
https://youtu.be/xrN41eZU848?si=4DbuyDFmeyJzhdhj
첫댓글 고정관념을 버리고 하나님은 예언 따라 육체로 오셔야 함을 올바로 믿는 믿음을 가져야 하겠다
고정관념에 갇히면 진실을 못 보게 되죠.
맞습니다!! 성령과 신부 되시는 안상홍님과 어머니 하나님께 나아가야만 영생의 축복을 받을 수 있습니다!!
하나님을 제대로 알아보지 못하면 유대인들처럼 구원자를 십자가에 못 박는 행위를 성령시대에도 할 수 밖에 없습니다.
하나님을 올바로 알아야 하나님께서 주시는 구원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이시대의 구원자 성령과 신부는 아버지 어머니 하나님이심을 알고 믿는자가 구원을 받을수 있습니다
하나님의 생각은 우리의 생각보다 높습니다. 좁디좁은 인간의 시각과 지식으로 어찌 하나님을 다 알 수 있겠습니까! 부디 성경 예언의 말씀대로 하나님을 깨달아 육체로 나타나시는 성령과신부, 아버지와 어머니하나님을 영접하기기를 바랍니다~
성경에는 비밀이신 그리스도 라고 기록되어 있습니다. 많은 분들이 이미 알고 있는 예수님은 비밀이 될 수 없죠. 오늘날 구원자로 등장하시는 성령과 신부, 아버지 하나님과 어머니 하나님을 힘써 알아야 하는 것이죠.
힘써 알아보는 자에게는 알게 해 주시는 축복을 주시는 아버지 하나님과 어머니 하나님이십니다.
어둠의 궨세를 이기고 하나님의 편에 서서 승리하기 위해서는 하나님을 아는 것이 힘이 된다 하셨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