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카페 프로필 이미지
Tak9Cafe
카페 가입하기
 
 
카페 게시글
수비전형 게시판 중국러버(네오허리케인)와 쳐봤는데...이것참...
카이로스21C 추천 0 조회 936 19.06.17 16:21 댓글 2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19.06.17 16:34

    첫댓글 전진에서 빠른박자로 뚫는게 저는 잘먹혔습니다 제가 수비수가 아니라서 잘모르겠네요ㅠ

  • 19.06.18 07:33

    점착성 중국러버가 회전을 좀 덜타는게 있어서 좀 힘들게 느끼셨을수도있을거같아요!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