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사다난한 2024년을 보내고 희망찬 2025년 을사년을 시작한지 한 달이 지났습니다.
당사자 회원 여러분과 가족들, 여러 유관기관 관계자 모두 복된 한 해 되시기를 다시 한 번 소망합니다.
지난 해 우리는 12.3 계엄사태와 여객기 참사로 인해 국가적으로 큰 위기를 경험했습니다.
이런 위기가 올 때마다 우리는 직,간접적으로 심리적 트라우마를 경험하며 정신건강의 필요성을 절실하게 느끼게 됩니다.
또한 이러한 정신건강의 위기가 닥칠 때마다 정신건강 전달체계의 중요성을 다시금 깨닫고 생각하게 됩니다.
지난해 정부는 '전국민 마음투자 지원사업'을 통해 일상적인 마음돌봄 체계의 구축을 선포한 바 있습니다.
관련하여 새해 우리는 "마음을 잇고, 함께 성장하는" 시설을 만들기 위해
모든 당사자 여러분들과의 소통과 참여를 통해 한 단계 더 성장하는 시설을 만들도록 노력하겠습니다.
회원들이 중심이 되어 사람과 사람을 연결하고, 힘을 모아 변화를 만들어가는 우리가 되고자 합니다.
함께 마음모아 더 나은 내일을 위해 한 단계 도약하는 개인과 시설이 되기 위해 함께 마음모아 주시기를 바라며
다시 한 번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감사합니다.
|
*24년 4분기 가정통신문 및 25년 연하장, 연말정산과 관련해 1월 중 개인 또는 각 가정에 발송이 완료되었습니다. 아직 전달받지 못한 분이 계시다면 센터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