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S 뉴스 및 허가와 함께 쓰여진 기사
NASA의 우주 비행사 인 크리스티나 코흐 (Christina Koch) 러시아 지휘관 알렉세이 오브 틴 (Alexey Ovchinin)과 NASA 항공 기술자 닉 헤이그 (Nick Hague)는 소콜 (Sokol) 발사 및 우주복을 착용합니다. 크레딧 : NASA / Victor Zelentsov
무서운 발사 중단 후 5 개월 만에 우주 비행사 Alexey Ovchinin과 나사 비행사 인 Tyler "Nick"Hague가 Christina Koch와 함께 우주 정거장으로 6 시간 비행 후 우주 비행사의 승무원을 격동시켜 이륙 할 예정입니다 6 등을 맞댄.
Ovchinin이 명령 모듈의 중앙 좌석에 끈으로 묶인 헤이그의 왼쪽과 코흐의 오른쪽에있는 Soyuz MS-12 / 58S 우주선은 카자흐스탄의 바이 코 누르 우주 기지에서 3시 14 분에 시작될 예정이다. 목요일 (12:14 a.m. 금요일 현지 시간), 궤도에 오르기 위해 8 분 45 초의 등반을 시작했다.
모든 것이 잘되면 우주선은 지구 궤도에있는 Rassvet 모듈에서 자동 도킹을 위해 9시 7 분경에 4 궤도를 따라 정거장을 따라갑니다.
Ovchinin과 Hague는 10 월 11 일에 Soyuz MS-10 / 56S 우주선을 탈취했다. 그러나 이륙 2 분 후, 로켓의 4 개의 스트랩 온 부스터 중 하나가 깨끗하게 분리되지 못해 파국적 인 실패를 초래했다. Soyuz 우주선의 Abort 시스템이 즉시 발사되어 우주선을 지구로 내려가는 낙하산의 안전을 위해 추진했습니다.
Soyuz MS-11 / 57S 사령관 인 Oleg Kononenko, 캐나다 우주 비행사 의사 David Saint-Jacques와 NASA 비행 엔지니어 인 Anne McClain은 문제가없는 승차감을 즐겼습니다. 12 월 3 일에 궤도에 진입했다.
헤이그는 지난달 모스크바에서 온 위성 방송인 CBS 뉴스와의 인터뷰에서 소유즈의 안전과 신뢰성에 대한 전폭적 인지지를 계속했다.
"나는 100 % 확신하고있다"고 말했다. "발사 중단의 여파로 러시아인들의 반응, 투명성 및 데이터 접근 및 문제 해결 측면에서 접근 방식을 보는 것이 인상적이었습니다. 국제 협력의 힘은 시험되었으며, 그 어느 때보 다 강했다. "
그것은 헤이그의 아내와 두 자녀가 더 쉽게 할 수있는 것은 아닙니다. 세 명 모두가 바이 코 누르 (Baikonur)에서 발사 중단을 위해 손을 잡았습니다.
"한 가족이 부모 나 배우자가 로켓 위에 앉아서 우주에 발사하고 격렬한 발사 실패를보고 나서 5 개월 후에 다시 일어날 것을 볼 수있는 기회가 희박합니다." 고 밝혔다.
"그러나 나는 운이 좋다, 나는 놀라운 아내가있다, 나는 놀라운 아이들을 가지고있다. 그리고 나는 그들의 회복력에 깊은 인상을 받았다. 그들은 우리가하는 일의 중요성과 왜 선교 사업을 계속할 필요가 있는지 이해합니다. 우주 프로그램, 우리는 실패와 성공을 거두었고, 우리는 우리가 배우는대로 배우게됩니다. 그러나 중요한 것은 앞으로도 계속 나아갈 것입니다. "
NASA 우주 비행사 닉 헤이그 (Nick Hague)는 10 월 11 일 비상 착륙 후 아내 Catie를 포용했습니다. NASA / Bill Ingalls
그의 아내 인 Catie는 CBS News에 앞서 : "나는 긴장 돼있다. 어 그래. ... 모든 작은 조각은 완벽하게 작동해야하며, 배우자가되어 외부에서 볼 때 무서워요. (매우) 무섭습니다. 그러나 나는 닉이 말한 것에 동의한다. 내 말은 중요한 임무 다. 그리고 나는 그걸로 내 신경을 진정시키는 데 도움이된다. "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녀는 덧붙였다. "나는 그것을보고있는 동안 나는 두려워 할 것인가? 그래, 나는 두려워 할 것이다. "
발사 중단은 조심스럽게 계획된 우주 정거장 승무원 회전 일정에 렌치를 던졌습니다. Kononenko, Saint-Jacques 및 McClain은 3 개의 다른 방송 전단이 12 월 19 일에 지구로 돌아온 이래로 그 역을 소유하고 있습니다.
Soyuz MS-12 / 58S 우주선은 원래 4 월에 아랍 에미레이트 항공의 우주 비행사 인 Oleg Skripochka와 항공기의 보드 엔지니어 또는 부기장으로 훈련 중이던 Koch와 함께 시작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그러나 중단의 결과로, 비행은 위로 움직 였고 Ovchinin과 헤이그는 부조종사 역할을 맡은 헤이그와 Koch에 합류하도록 배정 받았다.
암석 등반가와 베테랑 남극 연구원 인 Koch는 헤이그와 같은 학급에서 2013 년 우주 비행사 부대에 선출되었습니다. 그녀는 Ovchinin과 헤이그가 그녀의 탑승을 환영하기 위해 나섰다.
그녀는 Ovchinin을 "멋지다"라고 말하면서 "나를 승무원들에게 매우 환영 받았다. 그는 1 일부터 내 기술과 지식을 통합 할 수있는 방법을 찾았고, 내가 승무원의 본격적인 멤버라고 느끼게 만들었습니다.
"우리는 소유즈와 우주 정거장의 러시아 분파에서 모두 훈련을 했으므로 우리는 서로의 작업 방식을 배울 수있는 많은 기회를 가졌으며 우리는 훌륭한 관계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나는 그와 함께 날 수있는 특권이있다. 그는 위대한 우주 비행 전단지로 여러 번 자신을 입증했습니다. "
Soyuz의 안전과 신뢰성에 관해서, Koch는 헤이그를 되풀이했고 그녀는 아무런 걱정이나 걱정이 없다고 말했다.
"몇 달 동안 닉과 알렉세이 (Alexey)의 발사가 중단 된 후 비행편이 변경되기 전에 실제로 소유즈의 부조종사로 훈련하고있었습니다."라고 그녀는 말했습니다. "그래서 나는 생명 유지 시스템에 대해서뿐만 아니라 많은 모션 제어 기술과 우주선의 다른 부분들에 대한 세부 사항을 배우기에 충분한 특권을 누렸다.
"그것은 놀라운 기계입니다. 신뢰성이 너무 높다는 사실은 정말 존경스럽게 생각합니다. 훌륭한 기록을 가진 우주선을 훈련하는 것은 큰 특권이었습니다. 그것은 영광이었습니다. 그것은 좋은 우주선입니다. "
러시아 기술자들은 발사에 대비하여 Soyuz MS-12 우주선을 공기 역학적 덮개 안에 설치합니다. 크레딧 : NASA / Victor Zelentsov
코노 넨코 (Kononenko), 생 자크 (Saint-Jacques), 맥클린 (McClain)은 6 월 25 일에 지구로 돌아와 203 일의 임무를 마무리 할 것으로 예상된다. Soyuz MS-13 / 59S 사령관 Alexander Skvortsov, NASA 우주 비행사 인 Drew Morgan과 베테랑 유럽 우주국 우주 비행사 인 Luca Parmitano가 도착할 때까지 Ovchinin, Hague 및 Koch는 7 월 6 일까지 7 명의 선원이 도착할 때까지 스스로 역을 유지할 것입니다.
그 비행은 NASA가 SpaceX와 보잉에 의해 건설중인 상업용 승무원으로 전이하는 동안 미국 우주 비행사를 운송하기로 계약 한 마지막 임무였습니다. SpaceX는 3 월 2 일 무인 시험 비행으로 크루 드래곤 (Crew Dragon) 우주선을 발사했으며 한여름의 중순 경에 최초의 우주 비행사를 발사 할 준비가되어있을 수 있습니다.
보잉 사의 CST-100 Starliner 캡슐은 올 봄에 무인 비행 테스트 비행을 준비하고 있으며, 가을에는 초기 우주 비행 임무가 수행된다. 한 개 또는 두 개의 우주선이 운영 가능하다고 선언되면 NASA는 Soyuz에 대한 미국의 페리 및 우주 비행사와의 우주 비행사와의 단독 의존을 끝낼 수있게 될 것입니다.
그러나이 인증은 각 우주선의 중단 시스템에 대한 중요한 테스트뿐만 아니라 수많은 기술적 인 문제를 해결할 것을 요구합니다. NASA의 관리자들은 자신의 배팅을 막기 위해 올 가을과 다른 내년 봄에 사용할 두대의 소유즈 (Soyuz) 좌석을 추가로 구매하는 중입니다. Commercial Crew Program이 큰 지연에 직면하더라도 2020 년까지 미국에 주둔 할 수 있습니다.
Ovchinin, Hague 및 Koch는 202 일 동안 우주에 남아있을 것으로 예상되며 10 월 3 일 카자흐스탄에 착륙하여 임무를 종결 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나사 우주 비행사는 Crew Dragon 또는 많은 우주 비행사가 필요로하는 랑데부 및 도킹 절차에 대해 교육했습니다. 아마 Starliner가 우주에 머무르는 동안 나타납니다.
헤이그는 상업 광고 방송 프로그램이 방송국의 미래에 결정적이라고 말했다. 2011 년 셔틀 함대가 폐기 될 때 잃어 버렸던 미국의 승무원 발사 능력 회복과 함께, 새로운 우주선은 작년 10 월 발사 중단과 같은 미래의 문제에 대한 보험을 제공 할 것입니다.
헤이그는 "정말 큰 문제라고 생각한다. "궤도에서 승무원을 얻는 추가적인 수단을 제공하면 프로그램을 훨씬 더 강력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 나는 증거 발사가 항상 잘되지 않는 것처럼 여기 앉아있다. 우리는 우주 정거장에서 세 명을 꽤 오랫동안 만났던 시대를 가져야했습니다. 그것은 과학적 관점에서 우리가 할 수있는 것의 비용 (비용)을 줄이는 것입니다. "
7 월 소유 즈 (Soyuz) 비행 이후의 다운 스트림 승무원 회전 발사 일정은 유동적입니다. 상업용 승무원은 제외하고, 러시아 연방 우주국의 Roscosmos는 현재 NASA의 새로운 좌석을 저글링하고 아랍 에미레이트 항공의 전단을 다시 삽입하면서 발사 순서를 재구성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헤이그는 그렇게 먼 미래를 바라지 않는다.
"처음 2 분 정도까지 명목 발사에 대한 경험이 있습니다." "그리고 나서, 이번에는 이번에는 모두 새로운 것이 될 것입니다. 처음 2 분 후에 204 일이 지나기를 고대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거기에서 바쁠 것입니다. 우주 유영, 방문하는 차량 또는 우리가있을 때 도착할 상업용 승무원 차량을 잡는 것은 7 개월이 넘을 것입니다. 앞으로도 모든 것을 기대하고 있습니다. "
Koch도 그렇습니다. NASA의 3 건의 우주 유영은 새로운 태양 전지를 설치하고 다른 업그레이드 및 유지 보수를 수행하기 위해 초창기에 계획되었습니다. 헤이그와 맥클린은 7 일 후 McClain과 Koch와 함께 첫 번째 소풍을 3 월 22 일에 실시 할 예정이다. 헤이그와 생 자크는 4 월 8 일에 세 번째 EVA를 실시 할 예정입니다.
우주 비행사 스베틀라나 사비 츠카 야 (Svetlana Savitskaya)는 1984 년 우주 비행을 한 최초의 여성이었다. 미국 여성 11 명은 캐서린 설리반 (Kathryn Sullivan) 우주 비행사를 시작으로 그녀의 발자취를 따라 갔다. McClain과 Koch는 우주선과 최초의 모든 여성 우주 유영 팀의 외부에서 13 번째와 14 번째로 떠있을 것입니다.
NASA는 지난 가을 두 차례의 우주 유영 중에 새로운 태양 전지를 설치할 계획 이었으나 헤이그가 도착하기 전까지는 궤도에 진입 한 일본 HTV-7 화물선의 발사가 지연되고 EVA가 연기되었다. 발사 중단 이후, 배터리 설치가 다시 지연되었습니다.
우주 정거장의 전력은 대부분 4 개의 거대한 회전 태양열 어레이 (우현에 2 개, 실험실의 전원 트러스의 오른쪽에, 2 개는 왼쪽 또는 포트 쪽)에 의해 생성됩니다. 배터리는 스테이션이 지구의 그림자에있을 때 전력을 공급하고 배열이 햇빛 아래에있을 때 충전됩니다.
시스템은 원래 각 어레이 세트에 12 개의 배터리를 사용했지만 교체 유닛은 펀치를 두 번 팩하므로 세트 당 6 개만 필요합니다.
일본의 HTV-6 화물선은 2016 년 12 월에 첫 번째 교체품을 보냈습니다. 2017 년 1 월 두 건의 우주 유영 중에 Starboard 4 또는 S4 태양 전지 어레이에 설치되었습니다. 지난 9 월 HTV-7을 타고 올라온 배터리가 설치됩니다 왼쪽 포트 4 또는 P4, 헤이그, 맥클레인 및 코흐의 트러스 세그먼트.
스페이스 클럽(Space Clu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