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전주 맛집
카페 가입하기
 
 
 
 

친구 카페

 
 
카페 게시글
 다녀왔어요 (전주) 골때리네...다녀와서 바로 올려요,,,
맛초롱이 추천 1 조회 1,490 12.06.14 23:15 댓글 5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12.06.14 23:55

    첫댓글 만족하지 못한것과 만족한것이 반반이라서.. .
    한가지라도 입맛에 맞으셨다니 다행이네요.
    골때리네에서 입맛을 사로잡는건 냉면인데...
    담에 들리셔서 황태 냉면 함 평가해보세요...
    각자의 입맛의 차이겠지만요...

  • 12.06.15 07:11

    첨글을 읽을때는 좀 안타깝다는 점이 있었는데
    끝까지 읽고 난뒤에 짬뽕국수땜시 맛있게 드셨다니 다행입니다...^^/
    개인의 입맛의 차이는 있지요^^!

  • 12.06.15 07:32

    ㅋㅋ 저도 양푼갈비시키고 실망했었는데 그나마 짬뽕국수가맛있었습니다

  • 12.06.15 22:33

    쭈맛 회원은 타인의 입맛을 존중합니다 ㅋㅋ

  • 12.06.18 09:03

    그래도 전체적으로 실망 안하셨으니 다행입니다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