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트병은 자원이 아니고 그냥 안 타는 쓰레기날 버려야 하는데요, 저희는 물을 사서 먹어서리 일주일에 한 번 버리는 거 맞추면 정말 2리터짜리 몇 통을 안고 살다가 버려야 되거든요. 혹시 이거 편의점에 있는 페트병 수거함에 나올 때마다 지나가다가 한 두통씩 갖다 버려도 되요? 해도 안 되는 거면 안 하는데, 해도 되는지 안 되는지 몰라서요..
참.. 그리고요, 혹시 아기 팔 빠지면 접골원이라는데 가면 되나요? 여긴 정형외과는 따로 없는 거 같아보이던데... 응급상황에 대처해서 근처에 병원 과목마다 시간 있을 때 좀 알아두려구요.
마지막으로... 혹시 국거리 소고기로 어떤 부위 사서 먹어야 하나요? 지금까지 시츄용 소고기랑 스테이크 용 소고기 시도해봤는데, 둘다 아닌 거 같아서요. 시츄용 소고기는 맛이 없었고, 스테이크 용은 너무 부드러워서 국거리용으로는 적합하지 않더라고요. 한국의 양지머리같은 건 여기선 뭘 사야되나요? 카레용을 사서 먹어야 하는지??
첫댓글 페트병은 슈퍼나 편의점에 버려도 상관없습니다. 일부러 수거하려고 만들어 놓은 전용 수거함에 버리면 됩니다. 정형외과 있어요 근처에 찾아보세요.
동네마다 다른가 울 동네 깨끗한 페트병은 자원인데..(간장병등은 제외)껍질 깨끗하게 떼어주시구 뚜껑 따주시구 콤비니에 버려주시면 됩니다.
ㅎㅎㅎ 자치체 마다 조금씩 다름^^ㅋㅋㅋ 하지만 대부분이 자원 재활용이에용
전 맨날 슈퍼앞 분리수거대에 버려요. 일주일 모아 버리려니 짜증나고, 슈퍼에 갈일 있을때마다 들고나가서 버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