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 글에서는 워킹플로어를 실제 장착한 차량과 이를 이용해서 현재 운송이 가능한 물량을 소개해
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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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워킹플로어 장착차량 모습
워킹플로어를 실제 장착한 차량의 모습입니다.
작동 동영상까지 보여드리려고 했는데 파일이 없어져서 올릴 수가 없게되어 죄송합니다
워킹플로어 물량을 운송하다 보면 일반 탑차량 타입의 경우에 옆면이 벌어지는 배불뚝이 현상이
생겨서 수명이 짧아지게 됩니다..
본 차량은 풀루프(폐비닐 분쇄물), RDF(풀루프를 살짝 구운 것)를 운송하는 차량인데 적재물의 무게가
가벼워서 압축을 시켜서 운송을 하는 차량입니다.
그런데 이 경우에는 적재함 옆면이 배불뚝이가 되어서 수명이 짧아지게 됩니다.
이를 방지하기 위해서 외부를 주름판으로 제작을 하면 원상복귀가 되므로 이 방법으로 많이 제작을
하며, 이 차량도 이와 같이 제작을 하였습니다..
마침 중고차량에 올린 모습이라 차량은 낡았어도 워킹플로어는 신형이며, 워킹플로어는 일반형인
V-18 타입이 장착되었고, 적재함 크기는 65루베(m3)입니다.
< 워킹플로어 장착 차량 모습 - 주름판 사용 >
◆ 워킹플로어 차량용 물량 내역
여기서 알려드리는 물량은 앞서 소개해드린 것을 모은 것이며, 현재 운송이 가능한 물량입니다.
-. 신차로 가능한 물량
1) 인천에서 이천, 서울에서 충청까지 운행이며, 곡물 사료 운송입니다.
현재 2대가 운송이 가능하며, 월 1,600만~1,800만원의 운송 수입을 예상하고 있습니다.
2) 펠렛 전문 운송차량이며, 25톤 운송입니다.
현재 10대가 운송이 가능하며, 월 1,600만~18,00만원의 운송 수입을 예상하고 있습니다
3) 광양에서 평택까지 운송 물량이며, 회당 75만원의 운송료입니다.
4) 스크랩 운송차량이며, 파주에서 당진/광주(경기)까지 운행입니다.
1,600만원 이상의 운송 수입을 예상하고 있습니다.
5) 서평택에서 청주까지 운송 물량이며, 1회당 35만원의 운송료입니다.
1일 2회~3회 운송입니다.
6) 청원(옥산)에서 서산(대산)까지 운송 물량이며, 1,500만원 이상의 운송 수입을 예상하고
있습니다.
7) 파주에서 아산까지 운송 물량이며, 톤당 18,000원의 운송 수입입니다.
8) 포천에서 파주까지 운송 물량이며, 회당 20만원, 일 3회 운송입니다.
9) 인천 관내 운송 물량이며, 월 1,400만원 이상의 운송 수입을 예상하고 있습니다.
-. 중고차로 가능한 물량
1) 파주에서 울산(75만원), 울산에서 수도권(60만~80만원)까지의 운송 물량이며, 월 2,000만원
이상의 운송 수입을 예상하고 있습니다.
대우프리마 2011년식 차량(1억 5,000만원)과 2012년식 차량(1억 7,500만원)으로 운송이
가능합니다.
아래 사진이 위에 말씀드린 차량입니다.
2) 군산에서 경주까지의 운송 물량이며, 고정 물량이고, 톤당 3만원의 운송 수입입니다.
2007년식 워킹플로어 차량(1억 2,000만원)으로 운송이 가능합니다.
-. 신차/중고차 모두 가능한 물량
1) 영흥도 관내 운송 물량이며, 일대 32만원입니다.
2) 원주에서 진천까지의 물량이며, 단가는 파악 중입니다.
19.5톤에 가변축 장착 차량으로 가능하며, 옥수수 껍질(사료) 운송입니다.
신차와 중고차 모두 가능하며, 1대 수요입니다.
3) 본 건은 상/하행 별도 운송이며, 1대 수요입니다.
하행 - 인천에서 정읍까지의 물량이며, 목탄 운송입니다.
톤 당 24,000원입니다.
하차 후 광양으로 이동을 합니다.
상행 - 광양에서 인천까지의 물량이며, 사료 운송입니다.
톤 당 26,000원입니다.
관심이 있으신 분들은 연락을 주시면 좀 더 상세한 정보를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라테크(주) 최효동 상무(010-3318-038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