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4차 전국대회를 가득 채워주신 전국 지역아동센터 선생님께 감사드립니다.
사랑하는 여러분! 우리는 11월 17일 2,500여 명의 지역아동센터 선생님들이 참석한 가운데 제4차 지역아동센터전국대회를 마쳤습니다. 전국대회에 함께 하신 여러분이 지켜보셨듯이 우리는 이번 대회를 통해 우리의 요구를 힘 있게 국회에 전달했고, 전국대회를 방문한 국회의원들께서도 지역아동센터와 함께 하시겠다는 굳은 약속을 해 주셨습니다.
우리가 이번 전국대회를 이렇게 힘 있는 대회로 치를 수 있었던 이유는 바다 건너 제주도를 비롯한 전국의 회원 여러분과 지역아동센터 현장이 적극적으로 함께 해주셨기 때문입니다. 여러분께 마음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그리고 여러분의 뜻을 받들어 마지막까지 지역아동센터 예산확보를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여러분! 여러분이 어제 국회의원들을 통해 확인하셨듯이 우리의 활동은 아직 끝난 것이 아닙니다. 아직 국회 예산결산특별위원회의 계수조정위원회 심의가 남아있고 또 국회 본회의 의결이 남아있습니다. 때문에 2012년 정부예산이 국회를 통과해 확정될 때까지 국회 보건복지위원회가 의결한 예산을 지켜내고 나아가 우리의 요구를 관철하기 위해서는 우리 모두의 단결과 지속적인 관심이 필요합니다. 전국 지역아동센터 선생님께 간곡히 부탁드립니다. 끝까지 우리 협의회를 중심으로 힘을 모아주십시오. 그리고 함께 해 주십시오. 다시 한 번 이번 전국대회에 함께 해 주신 여러분께 감사드립니다.
2011년 11월 18일
사단법인 전국지역아동센터협의회 이사장 박경양
☆ 참석 국회의원 및 대표 명단 ☆
|
꿈꾸는 아이들이 행복한 세상
(사)전국지역아동센터협의회 경기지부 안산지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