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Who Feels Oasis
카페 가입하기
 
 
카페 게시글
Some Might Say 넵워스 가시는 분들! 항공, 숙소 해결하셨나요?
TIRO 추천 0 조회 872 22.04.06 00:02 댓글 6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2.04.06 11:38

    첫댓글 저도 양일 다갑니다 ! 항공은 작년에 미리잡아놨고 숙소는 넵워스쪽 스테버니지는 너무빨리 빠져서 그나마 가까운 허트포드에 잡았어요 ㅠㅠ

  • 작성자 22.04.06 23:10

    항공편은 해결하셨다니 부럽네요..
    숙소를 진작 구했어야 하는데 에어비앤비 보니 제일 접근성 좋은 스테버니지 쪽은 전멸이군요.

  • 22.04.07 12:11

    넵 넵워스에서 그나마 가장 가까운곳이 스테버니지였는데 올초에도 없더라고요 ㅠㅠ 그래서 전 허트퍼드숙소에서 택시로 이동할예정입니다 생각보다 부담되는 가격은 아니더라고요

  • 작성자 22.04.16 21:40

    찾고 찾다가 넵워스 왼쪽 위에 있는 히친! 괜찮아 보이는 숙소가 있어서 전 여기로 예약했습니다!!!
    히친도 거리가 멀지 않아서 대충 우버를 타든, 늦어지면 걸어가든(?) 하면 되겠어요.
    야호~~ 숙소 잡고 나니 마음이 편해지네요. ㅎㅎ 비행기만 해결하면 되는데...

  • 22.04.15 07:03

    전 항공은 카타르로 예매했고, 숙박은 런던에 잡았어요. 코치 데이티켓으로 이동하려고 생각하고있어요.

  • 작성자 22.04.16 21:42

    텤미님 카타르 타시는군요! 카타르도 항공편 있었던 거 같은데 지금은 못 찾겠네요...
    영국항공은 언제 생길지 모르겠고 믿었던 klm 마저 없어져가는 것 같아 결국 아시아나항공 경유지 이동해서 탈 것 같아요.
    숙소는 맨체스터랑 히친으로 했습니다! 인근에서 공연장 오고 가고 하는 게 편할 거 같아서 런던 숙소는 포기했답니다. ㅠㅠ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