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 7.8 화요일
오늘 우리 교회 강단에는 하늘문이 크게 열려 있었다.
십자가에서 빛이 엄청나게 쏟아지는 것을 보았다.
우리 교회에서 예배드리는 사람들을 비추고 있었다.
수많은 천사들이 내려와서 우리 교회 강단에 떠 있었고, 천사들이 서 있는 것을 보았다.
천사들이 뚜껑이 있는 그릇에, 무엇인가를 담아서 우리 교회 강단에 두는 것을 보았다.
매우 귀하게 보였다.
주님께서는 엄청나게 빛나는 흰 세마포를 입으시고, 우리 교회 강단에 계신 것을 보았다.
그런데 예수님의 마음은 기뻐 보이지 않으셨다.
예수님의 마음이 불편하니, 내 마음이 힘들었다.
오늘 나는 목자로 보였는데, 능력 있는 목자로 보였다.
그 표시로 내 머리 위에 매우 큰 능력이 떠 있는 것을 보았다.
하나님의 손이 우리 교회 위에 있는 것이 보였다.
우리 교회를 마음에 들어 하시는 하나님의 마음을 보여 주신 것이다.
하나님의 마음에 들지 않는 교회, 하나님의 마음에 들지 않는 주님의 종,
하나님의 마음에 들지 않는 성도라면 다 헛된 것이다.
모두 자신에게 책임이 있는 것이므로, 하나님의 마음에 들도록 날마다 노력하며 힘써야 할 것이다.
참고할 것은, 자신이 자신을 볼 때에, 아무리 마음에 들어 한다 한들 망상에 취한 자로서 추태를 부리는 것뿐이니,
하나님께서 보실 때에 마음에 들어야 살 수 있음을 기억하여야 할 것이다.
자칭이라는 망상과 착각과 미혹에서, 허덕거리는 그 부끄러운 추태를 멈추어야 할 것이다.
만약 다른 곳에서 원인을 찾고 있거나,
다른 대상으로 돌린다면 그는 분명히 양심에 화인 맞은 자이며 악한 자일 것이다.
하나님께서 이렇게 보여 주시며 말씀하셨다.
"이곳에서 전하는 말씀이 맞다. 내 종이 전하는 말씀을 나는 기뻐한다."
우리 교회에서 전하는 말씀이 하나님으로부터 흘러나오는 말씀인 것이 보였고,
하나님께서 기뻐하시는 검증된 진리의 말씀으로 보였다.
이곳에서 전하는 말씀과 가르침이, 하나님으로부터 흘러나오는 생명수로 보였고 말씀으로 보였다.
하나님께서 검증하신 진리의 말씀이라고, 오늘도 하나님께서 환상으로 보여 주셨다.
우리 교회 강단 위에 많은 별이 보였다.
별이 펼쳐져 있는 많은 별들을 보았는데, 별에서 빛이 많이 났다.
우리 교회 강단으로 두 가지로 나누어서 내려오는 것이 보였다.
한쪽은 진노의 불물이 쏟아져 내렸고, 저주가 부어지는 것이 보였다.
한쪽은 좋은 것과 은혜들이 부어졌는데, 동시에 둘 다 쏟아져 성도들에게 가는 것을 보았다.
진노와 저주가 갈 사람이 있었고, 귀한 은혜를 받을 사람이 있는 것이 보였다.
자신의 마음과 행실에 따라서 진노와 저주가 갈 사람이 있고, 은혜를 받을 사람이 있는 것이니,
이 간증을 읽으면서 자신의 마음과 자신의 행실을 점검하여야 할 것이다.
그리고 행한 대로 갚아주시는, 공의로우신 하나님을 알아야 할 것이다.
자신이 아무리 이런 생각 저런 생각을 하여도, 공의로우신 하나님 앞에서는 모두 헛된 것이,
자신이 저주받을 짓을 하였기에 저주가 가는 것이고,
자신이 은혜와 축복을 받을 짓을 하여 은혜와 복을 받게 된 것이다.
하나님께서 행하시는 일을 어찌 부인하겠는가?
오늘 나는 금색으로 된 긴 갑옷을 입고 있었고, 내 손에는 금색 칼을 들고 있었다.
매우 강한 그리스도의 군사로 보였다.
오늘도 우리 교회 성도에 대한 영적실상을 하나님께서는 이렇게 드러내셨다.
가장 심각한 성도들에 대하여 보여 주신 것이다.
1. 이 성도 쪽에서 마음이 고장 난 것이 보였다.
단단한 쇠창살이 이 성도의 마음에 있는 것이 보였는데,
예수님과 완전히 막힌 것이라는 의미로 보여 주신 것이다.
2. 여자귀신이 등 뒤에서 붙어서 이 성도를 엄청나게 때리고 있었다.
그 결과 이 성도의 마음에 걱정이 가득 차 있는 것이 보였고, 자신에 대하여 한탄하는 모습이다.
3. 이 성도는 하나님께서 행하시는 역사에 대하여 믿지 않는 것이 보였다.
그러므로 악한 염소로 분리가 되어 보였다.
4. 이 성도는 믿음이 미달되어 스스로 일어서지를 못한다.
5. 이성도는 마음밭이 좋아 보이지 않았다. 불평불만이 가득하고 말씀을 이해하지를 못하는 자로 보였다.
6. 이 성도는 귀신으로 보인다. 그만큼 잘못된 자이며 미혹이 깊은 자이다.
7. 등뒤로 큰 독사뱀으로 보였는데, 무는 자이다. 악한 마음을 가진 자로 보였다.
8. 이 성도가 마음과 생각을 바꾸니 미혹뿌리가 줄어든 것이 보였다. 숨길 수가 없었다.
9. 이 성도는 우리 교회에 출석하는 자이나, 우리 교회 소속이 아닌 자로 보이고, 분리가 되어 있었다.
10. 양이 아니고 염소라서 지옥으로 들어가는 것이 보였다.
염소는 무조건 지옥으로 들어가는 것으로 확실히 보였다.
교회 문이 닫혀가고 있고, 구원의 문이 닫혀가고 있고, 회개의 문이 닫혀가고 있다.
휴거가 임박하였고. 예수님께서 곧 오신다.
당신은 회개에 합당한 열매를 맺었는가? 당신은 예수님을 만날 준비가 되어 있는가?
나는 오늘도 진실로 전하였다.
첫댓글 아멘!! 자신을 좋게 평가하는 망상과 착각과 미혹에서 벗어나 하나님께서 보실 때에 마음에 드는 자가 되겠습니다 목사님!!!
목사님께서 전하시는 말씀을 하나님께서 기뻐하시는줄 기억하고 무조건 아멘과 순종과 회개로 살겠습니다 목사님
제 자신의 마음과 행실을 바르게 하여 항상 점검하고 바르고 옳게 살아가겠습니다 목사님
오늘도 귀하고 귀한 말씀을 주셔서 정말 감사하고 감사드립니다 목사님!!!
망상과미혹에 젖어 자신의 실상을 바로보지못하고
자신이 자신을 좋게 보는 망상에 빠지는일이 없도록하겠습니다
하나님께서 보시기에 마음에들으셔야
진정한 믿음임을 알고 하나님께서 행하시는
뜻을 보며 겸손히 두려움으로 받고
자신을 진정으로 돌아보며 깨닫고 회개하겠습니다
아멘 아멘 귀하신 말씀 감사감사드립니다. .참으로 미혹과 망상이 얼마나 잘 못 된 것인 줄 알고 오직 회개만 합니다.
아멘 아멘 목자님!!!
헛된 망상에 붙들려서 자신을 아무리 좋게 평가해도 헛된 착각뿐이며 하나님 마음에 들어야 함을 더 깊히 깨닫고 회개 합니다
저주를 받는것도 은혜를 받는것도 다 원인은 자신에게 있음을 알고 자신을 똑바로 보고 돌아보며 회개하고 회개 합니다 목사님!!!
목사님께서 전해주시는말씀이 하나님께로부터 온 생명수 말씀이며 하나님께서 기뻐하시는 말씀이며 하나님께 검증된 확실한 말씀임을 믿습니다. 하나님앞에 감추어질것은 아무것도 없고 행한대로 갚아주시는 공의로우신 하나님이심을 알고 두려워떨며 오직 회개로 나아가겠습니다.
아멘~~목사님~~자신이 자신을 좋게 평가하는 것이 망상이고, 하나님께서 평가하시는 것이 가장 정확한 평가임을 마음에 새기고, 하나님의 마음에 들도록 매우 힘쓰겠습니다~~
너무 너무 귀한 진주 🔮✨️와 황금 👑✨️의 말씀을 주셔서 매우 감사드립니다~~
하나님과 예수님의 큰 능력과 은혜를 받으신 목사님을 통하여서 하나님과 예수님의 뜻을 듣게 되었습니다. 너무나 귀한 교회와 주님의 참종, 참 신부이신 목사님을 만난 건 정말 크나큰 복이었지만 자신의 모든 문제점들로 인해서 현재 상황에 이르게 된 것이기에 다른 말할 필요가 없습니다. 오직 자신을 돌아보고 자신이 문제임을 인정하고 회개하겠습니다.
아멘 맞습니다 목사님
미혹이 얼마나 무서운지 바른생각과 바른행실로 살지 못하고 미혹된 생각과 미혹된 행동으로 오히려 죄만 쌓을뿐입니다 목사님!!!
제자신이 얼마나 잘못된 자임을 깊이 알고 참목자이신 목사님께서 말씀하시는 것을 깊이 새겨서 아멘으로 절대순종만 하겠습니다 목사님!!!
아멘!!!아멘!!!
살아계신 주님께서 계시는 거룩한 교회에서 목사님께서 늘~진리 가운데 행하시고 계시니 주님께서 기뻐하시는 증거들을 보내어 주심을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목사님 ♧♧♧
미혹된 저의 모든 마음과 생각을 완전히 버리고 목사님께서 전하여 주신 주님의 말씀대로 오직!!! 순종하며 복종하며 충성된 종으로 살겠습니다!!
늘~진리의 말씀으로 인도하여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목사님 ♧♧♧
귀한 말 씀 감사를 드립니다
매일 말씀을 주셔서 감사를 드립니다
목사님 처럼 능력있으신 목자님은 세상에 오직 목사님 뿐입니다
가장 귀하고 가장 소중한 목자님 뿐입니다
안다고 하나 다 미혹되어 있고 미혹된줄도 모르나 오직 목자님만이 밝히 아십니다
오직 고개만 숙입니다
생명에 귀한 말씀 감사를 드립니다
하나님께서 부어주시는 생명수말씀이시며 하나님께서 기뻐하시는 진리의 말씀만을 전하시는 목사님의 은혜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미혹과 망상으로 인해 바르게 깨닫지 못하고 죄가운데 살았던 가장 큰죄인 오직 강단에서 전하시는 진리의 말씀을 듣고 자신의 악함을 버리고 오직 회개하며
엎드려 순종복종충성만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은혜받았습니다.💗💝💗💝💗💝💗💝
귀한 말씀 감사를 드립니다
저는 미혹된 자입니다
저는 머리에서 발끝카지 미혹된 자입니다
저에 눈도 귀도 마음도 다 미혹된 자입니다
저는 생각도 다 미혹된 자입니다
저는 미혹된 다입니다
저는 미혹되어 지금까지 온 자입니다
철저히 잘못된자 철저히 고치겠습니다
주님과 목자에 마음에 들 도록 하나님에 마음에 들수 있는자로 저에게 있는 미혹을 무너 뜨리겠습니다
하나님 마음에 들지 않으면 다 헛된것 뿐입니다
생명에 말씀 또 보고 읽고 갑니다
감사 감사 뿐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