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중한합회 온라인교회 - 영원한 복음 스튜디오 창립예배(2021년 12월 9일[목] 오전 11시)
https://www.youtube.com/watch?v=BrUF_OesHwU
서중한합회 온라인교회
영원한 복음 스튜디오 창립예배
▲사회 - 최종성 목사
▲묵도 - 다같이 (2분 29초)
▲찬미 - 함께 주님을 찬양하세 (46장) (3분 01초)
▲교독 및 기도 - 채승석 목사 (5분 16초)
▲환영사 - 김창환 목사 (11분 28초)
▲특별찬미 - 최은주 사모 (15분 48초)
\▲경과보고 및 비전
- 권정행 목사 (19분 17초) (33분50초)
(25분 23초) : 재림교회 북한선교의 주역 임성원 목사의 증손자 이야기
"이제 제가 이 일을 진행하면서 성경받은 사람이 어떤 사람인가, 그걸 하나 발견하게 됐습니다. 전 성령 받으면 나가서 베드로처럼 설교하는 그런 사람인 줄 알았는데 그게 아니었고, 저의 먼저 일하던 (아태)지회의 임현욱 PD 임현욱 집사의 증조할아버님께서 (재림교회) 연합회장을 역임하신 임성원 목사님이신데, 이 분이 여기와서 이걸 보더니 뭤도 필요하다 뭤도 필요하다 그래서 그냥 한마디 툭툭 하시는 줄 알았어요. 그런데 이분이 그게 아니라, 여기는 모든 것들이 다 디자인하고 뭘 주문해야됩니다, 조그만 끈 하나부터 시작해서 이야기를 하는데, 이 분이 퇴근하면 집에 안 가고 여기와서 밤늦게까지 마지막 정리를 다 해주셨어요. 제가 부탁하지 않으신 일을 이 분이 앞장서셔 나셔서 하시는데, 뭐가 필요하다 이 조명이 1,800만 원이라고 하셔서 그런 돈이 어디서 나올까 하는데, 이 분이 말씀하시기 전에 통장에 열어보면은 헌금이 들어와 있는 겁니다. 그래서 여기 어느 분께서 이거 건물값 외에 어느 정도나 다 들었습니까 그러는데, 1억 가까운 돈이, 물론 제 아내가 그런 이야기를 해요, 아니 다른 분들이 헌금하셨는데 우리도 가만 있으면 안 되는 거 아니냐 그러더니 저희의 퇴직금에서 제가 보기에는 작지 않은 금액인데, 제 아내가 먼저 앞장서서 헌금을 하고, 어느 교회에 가서 이런 신나는 이야기를 했더니 어떤 초등학교 다니는 아이가 유치원 다니느 아이하고, 그 밑의 동생은 유치원도 안 다니는데 봉투를 가지고 왔어요. 여러분, 그 봉투 안에 5만 원이 들었습니다. 야 이거는 어린 소년의 물고기 2마리와 떡 5덩어리로구나. 하나님 감사합니다. 하나님께서 이 일을 이루시는데......"
- 강미숙 집사 (30분 58초)
▲영상메시지 - 게리 크리우스 (대총회 부총무 겸 세계선교부장) (36분 21초)
▲축시 - 김명호 목사 작시 김복례 집사 낭송(38분 01초)
▲축사 - 남대극 목사 (40분 26초)
▲특별찬미 - 최은주 사모 김복례 사모 (45분 54초)
▲말씀선포/온라인교회 창립선언 - 신원식 목사(서중한합회장) (49분 08초)
▲찬미 - 큰 일들을 이루신 하나님께 (186쪽) (1시간 07분 36초)
▲축도 - 정원식 목사 (1시간 10분 50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