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충남도청은 041-120 민원 신고 전화 돌리기 하네요.
위험한 도로 위 낙하물 신고를 하려고 전화 했습니다.
1) 위치, 낙하물 설명 다 들은 콜센터 직원분 :
이 건은 담당시청 건이에요.
전화는 돌려들리 수 있어요.
"마치 콜센터가 아닌 교환처럼"
2) 돌린 전화 받은 시청직원 한참 설명을 다시 들은 후 :
=> 어디라구요? 기다려 보세요.
(아마 컴으로 위치 확인 하는 듯)
기다릴만큼 기다린 후 저:
=> 시장님, 시장님,
얘기 들었으면 처리해 주세요.
결과 회신도 못 받았습니다.
서울, 경기 120은 접수 후 자체적으로 담당직원에게 통보 후
담당직원이 문자로 결과 알려줘요. 전화 돌리지 않아요.
지사님, 충남도청 분발 바랍니다.
경험 및 의견 댓글 많이 부탁드려요.
...........
※ 회원간에 의견이 다르다고 상대를 욕하고 비난하거나 알바몰이 하지 말아주세요
※ 회원 상호간에 품격있는 예의를 지켜주시길 바랍니다.
※ 국회의원 총선거 기간에는 더욱 엄격하게 적용할 예정입니다.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20대총선 후보자 정보, 정책 공약 보기+ 낙선대상자 확인 + 후보별 댓글달기
클릭☞ 시민정치마당 국회의원선거 후보자 목록
3분에 끝내는 내지역구 후보 정보
클릭☞ 총선넷 3분총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