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가포르 기업의 80 %가 보안 침해로 노출 된 앱
OS 취약성은 도시 국가 위반의 주요 원인을 나타냅니다
지난 12 개월 동안 80 % 이상의 기업이 보안 침해를 겪고있는 싱가포르에서 보안 공격이 가속화되고 있습니다.
새로운 VMware 조사 결과에 따르면 조직 당 평균 1.67 건의 침해가 발생했으며, 1 년 내에 도시 국가 전체의 공격 량이 43 % 증가했으며 67 %는 "보다 정교합니다".
특히, OS 취약성 (20 %)은 침입의 주요 원인이며, 타사 응용 프로그램 위반 및 웹 응용 프로그램 공격 (15 %)이 전년도보다 2 배 이상 높은 수치입니다. 한편, "섬 호핑 (island-hopping)" 은 빈도가 3 배 이상 증가하여 싱가포르 조직의 10 %가 "가장 일반적으로 경험하는 공격"이되었으며,이 과정에서 12 %의 위반이 발생했습니다.
Extended Enterprise Under Threat 라는 배너 아래 , CIO, CTO 및 CISO에 걸친 251 명의 싱가포르 기반 기술 경영진을 대상으로 조사한 결과가 있습니다.
2019 년 말 VMware에서 인수 한 Carbon Black과의 파트너십을 통해 실시한 조사에 따르면 이러한 위반으로 인해 내년에 조사 대상 임원의 90 %가 사이버 방어 지출을 증가시킬 것으로 예상됩니다. 다른 보안 기술.
VMware Carbon Black의 사이버 보안 전략가 인 Rick McElroy는“아일랜드 호핑은 설문 조사 응답자의 12 %가이를 주요 원인으로 언급하면서 보안 침해 영향이 커지고 있습니다. “타사 앱 및 공급망과 같은 다른 타사 위험과 함께 확장 된 기업이 압박을 받고 있음이 분명합니다.
“사일로 관리하기 어려운 환경은 처음부터 공격자에게 이점을 제공합니다. 증거는 보안이 환경의 본질적인 기능이 아닌 경우 공격자가 우위를 점한다는 것을 보여줍니다. 사이버 위협 환경이 포화 상태에 이르렀을 때 합리화, 전략적 사고 및 보안 구축에 대한 명확성에 대한 시점입니다.”
살아남은 코 비드 -19
싱가폴, 미국, 영국 및 이탈리아의 응답자 1000 명 이상을 수용하는 추가 설문 조사에 의해 지원 된 결과 – 도시 국가의 기술 담당 임원의 93 %가 더 많은 직원이 재택 근무를하면서 공격 량이 급격히 증가했다고보고했습니다.
특히, 조직의 90 %가 Covid-19 악성 코드와 직접 연결된 사이버 공격을 경험했으며 기업에 가장 큰 보안 위협으로 언급 된 다단계 인증 (MFA)을 도입 할 수 없었습니다.
McElroy는 다음과 같이 설명합니다.“Covid-19의 글로벌 상황은 비즈니스 탄력성 및 재해 복구 계획에 주목했습니다. "싱가포르 응답자의 32 %가 MFA를 구현할 수 없다는 것이 현재 비즈니스 탄력성에 대한 가장 큰 위협이라고 말하면서, MFA 구현을 지연시킨 조직들은 도전에 직면 한 것으로 보입니다."
최종 사용자 중 86 %가 싱가폴 전역의 고객, 잠재 고객 및 채널 파트너를 포함한 외부 당사자와의 커뮤니케이션과 관련된 재난 계획에 차이가 있다고보고했습니다.
또한 85 %가 원격 인력 사용과 관련하여 문제를 겪었습니다. 78.5 %는 직원과 의사 소통하는 데 어려움을 겪었으며 73.5 %는 사이버 보안 위협에 대한 가시성에 대한 차이를 발견 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맥 엘로이 부사장은“이 수치는 조사 된 CISO가 Covid-19 상황에 대한 요구에 부응 할 때 여러 분야에서 어려움을 겪고 있음을 보여줍니다. “또한 IT 팀과 협력하여 현재 모델의 무게를 줄이는 복잡성을 제거하기 위해 노력해야합니다.
"응용 프로그램, 클라우드 및 장치 전반에 걸쳐 기업의 패브릭에 본질적으로 보안을 구축함으로써 팀은 공격 범위를 크게 줄이고 위협에 대한 가시성을 높이며 보안 취약성이 존재하는 곳을 이해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