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짝반짝 작은 찬구야가만가만 거기 잠시만 멈춰작은 공연장 속 너의 응원은따뜻해날아가지마 내곁에서달아나지마 내품에서반짝 반짝이는 너그런 네가 좋아나와 있어주겠니부탁해💛
ㅡ
그냥 심심(?) 해서 써봤어요ㅎㅎ
첫댓글 당연하죠~ 게시판 이름부터 아무말인걸요🥰
ㅎㅎ 그럼 안심하고 올려야겠어요^^
어햎 반딧불이 🥺 딱 6월의 여름과 어울리는 극이었는데 센터장님의 올리버도 급 궁금해지네요
센터장님 올리버 저도 궁금합니단!
가슴이 따듯해집니다💛
💛💛💛💛💛
첫댓글 당연하죠~ 게시판 이름부터 아무말인걸요🥰
ㅎㅎ 그럼 안심하고 올려야겠어요^^
어햎 반딧불이 🥺 딱 6월의 여름과 어울리는 극이었는데 센터장님의 올리버도 급 궁금해지네요
센터장님 올리버 저도 궁금합니단!
가슴이 따듯해집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