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카페 프로필 이미지
게임카페
공식게임카페
롬: 리멤버 오브 마제스티
카페 가입하기
 
 
 
카페 게시글
공지사항 [공지] 골드 성장 중심 서버 <벨바> 오픈 및 전용 혜택 안내
롬 (ROM) 추천 0 조회 1,450 26.06.10 17:00 댓글 5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6.06.10 17:10

    첫댓글 두달...?

  • 26.06.10 18:48

    ㅋㅋ 2개월이면 신규는 안중에 없고 기존 강자들 부케릭 키우기/ 걍 놀이터 하라는 거군 ㅠㅠ 최소 5개월은 해줘야 신규도 어느정도 살아남아 본섭가서 살텐데 ㅍㅍ

  • 26.06.10 18:49

    아니 지금까지 실리드 다 3개월했으면서 본섭에 합류될려면 최소 3개월이상할꺼라고생각했는데 프모들 돈줄돈계산해서 낸게 2달인가요...? 2달치밖에 못주고 다짜르려고 이난리를 피운건가요... 똑같이 경치500퍼에 월드에서는 똑같은경치면 2달해봤자 90렙도 못찍는데 그래놓고 본섭에 합류하라고요?

  •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6.06.10 22:06

  • 26.06.11 08:39

    신규나 복귀유저를 왜부른거냐 ?호구 만들라고 ?????ㅋㅋ운영을 발로 해도 이보다 더나을껀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