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플샵...비매품이라고 하면서 매출 제로...
마플샵 비매품이라고 하면서 배출 제로 그리고
말이 좋아 디자인 벤치마킹이지... 그냥 갔다 쓰는 경우까지
나의 플랫폼 마플샵 바니타스에 말하고 다니는 사람들이 아지고 있는데
기사는 아래와 같습니다.
누군가가 나의 플랫폼 마다 매출이 제로로 만들기를 아주 따라다니면서 하는것 같습니다.
컴퓨터안 사이트마다 그러하니 말입니다.
이젠 나의 상품 업로드 디자인한 것들을 비매품이라고 하면서
완전히 한개도 안팔리게 합니다.
마플샵 위즈굿즈 마찬가지이고 .....
시울디지털대학교 미술회화과 시간 아트상품론에 이사라교수가르쳐준 사이트들입니다.
미술 수업시간에 ... 근데 이모양입니다.
이 사이트는 대학교 교수라는 사람들이 말하고 가르치고 알려주는 사이트인데
이모양을 만들고 비매품이라고 하면서 판매가 안되게 하는 모양새입니다.
상품이 아래와같이 782개나 되는데 말입니다.
교육까지 엉망을 만드는 사람들이 존재하는듯합니다.
그리고 아래 기사처럼 학생들도 좋아하는 것들인데 이모양입니다.
사회적 상황 이해가 가질 않습니다.
들어가보면 좋은것들도 많은데
많이 삭제가 되었습니다.
이 사이트는 여전히 존재하는데 말입니다.
웹툰 굿즈 열풍: 팬덤의 성장과 IP 활용의 확대
웹툰 굿즈 시장 규모 급증
MZ세대의 높은 구매력과 팬덤 형성으로 웹툰 굿즈 시장 규모가 급증하고 있다.
2022년 네이버웹툰 굿즈 판매액은 1000억 원을 돌파했으며, 2023년에는 1500억 원 이상으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된다.
웹툰 굿즈의 특징
팬들의 소장욕을 충족시키는 다양한 형태의 굿즈 출시
캐릭터의 매력을 극대화한 디자인
스토리와 연관된 굿즈를 통한 몰입도 증대
성공적인 웹툰 굿즈 사례
네이버웹툰 '가비지 타임': 팝업스토어 매출 1위 기록, 1인당 최대 결제금액 153만 원
카카오페이지 웹소설 '데뷔 못 하면 죽는 병 걸림': 팝업스토어 1만 5000명 방문, 1인당 평균 구매 금액 50만 원
버추얼 걸그룹 '이세계 아이돌': 단행본 펀딩 41억 원 돌파, 텀블벅 펀딩 최고 기록 경신
웹툰 굿즈 열풍의 영향
팬덤 경제 활성화
웹툰 IP 가치 상승
2차 창작 활성화
미래 전망
웹툰 굿즈 시장은 더욱 성장할 것으로 예상된다.
해외 진출 확대, NFT 등 신기술 접목을 통한 새로운 시장 개척 가능성
요약
웹툰 굿즈 열풍은 팬덤의 성장과 IP 활용의 확대를 보여주는 현상이다. 다양한 굿즈 출시, 팬들의 높은 구매력, 팝업스토어 성공 등이 이를 증명한다. 웹툰 굿즈 시장은 앞으로 더욱 성장할 것으로 예상되며, 해외 진출 확대, NFT 등 신기술 접목을 통해 새로운 시장을 개척할 가능성도 있다.
기타
영화 산업에서도 굿즈 활용 확대되고 있지만, 한국 영화는 아직 한정적인 편이다.
정부는 콘텐츠 사업을 국가 전략산업으로 육성하고 있으며, IP 확보 지원을 위한 펀드 규모를 확대하고 있다.
그리고 아이들도 잘 사용하는 굿즈입니다.
요즘 많이들 사용하는것인데
나의 사이트는 이모양을 만들며
비매품이라고 하면서 팔리지 못하게 하는 사람들이 돌아다니는데 외국사람같습니다. 목소리들이....
그리고 마플샵이 운영을 제대로 안하네요... 왜 자꾸 술집에서들 보이는지....
하두 비매품이라고 해서 이젠느 이것을 디자인 샘플정도로만 생각합니다.
이정도는 언제든지 만드는 사람입니다.
포폴로 보아도 좋습니다. 라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워낙에 비매품으로 외치고 다니는 사람이 많아서.... 디자인은 돈받고 만듭니다. 가 답이라서 말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