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25 남침 후 南과北 최악에 대치상태 작금에 종편방송 정신나간
놈들이 아닌가. "특히" 양무진 김근식 교수 새끼 출연 왠말인가?
종편방송사 골빈놈들만 모였는가?
본인은 무식해도 김일성 남침때 10세 였으며 그 아비규환 참혹한 실상을 무식해도 두눈으로 실상을 보았는 증인이다. "양무진 김근식" 저놈새끼들 그때 어디에 있었습니까?
60년 이상에 세월속에 명문대 졸업에다 박사 석사 학사 학문적 이론 개론 제아무리 탁월해도 그 참혹한 동족상잔 실상을 격어본 무식한 늙은이들 보다는 실상을 모르지않을까. 한다.
핵공갈 미사일 어느날 갑자기 도발은 이론과 학문대상 아니다
남북 화해무드 평화에 상징 개성공단 보편적인 말말 말. 얼마나 좋습니까?
그러나 개성공단은 우리 대한민국으로 본다면 100% 김정은에 카멜레온 변덕에 불모에 잡히는
우리 국민입니다. 남북한그 어떤 체결에 혈서에 맹서도 휴지조각 불과합니다.
이런조약 저런조약 꼴백번 하고 약속이행 하지않으면 김정은을 법정에 새우겠습니까?
도대체 날마다 TV출연해서 말장난을 하는 양무진 김근식을 교수라고 토론하는 종편방송 이것이
국론분열 아니고 뭐란말인가. 금강산 꼬라지가 좋은 교훈이 아닐까?
개성공단 폐쇄 제개는 김정은 엿장사 맘대로 아니란 말인가?
환상에 유토피아 동화에 소설같은 말장난 "양무진 김근식" 따질려면 김정은에게 따져야지 왜 왜?
핵공갈 현실앞에 결집앞에 국민들 했갈리게 하는지?
두놈에 교수 말데로면 개성공단 우리국민 불모로 잡히면 자유주의 민주국민들 김정은에게
애걸복걸 읍신하며 살려주십사 통사정 해야하는가?
전쟁에 선제공격 유리하며 그 어떤 불가침 혈맹약속도 필요없는게 전쟁이 아닌가. 쓰발놈 교수야?
전쟁에는 룰도 필요없다. 개성공단은 대한민국이 좌지우지 아니잖아?
국회의원 특급 쓰레기 그냥두는 여야 민주화 의원들 뭐하상?
특급 쓰레기는 "이석기 김재연 김광진 임수경 심재권" 악취에 쓰레기 아닌가?
통합진보당(리정희黨) 민주당 야합으로 의원뱃지 달았잖아 종북당 지역구 의원 누구란말인가?
부화뇌동에 자기반성이면 작금에 핵공갈 민주당이 제명처분 앞장서야지?
또한. 공룡당 새누리당 국회의원들은 그래도 의원이란 同志愛 가재는 게편인가?
도발에 선제공격 미사일 날러와도 종편방송 갑론을박 할건지
개성공단이 어찌 미사일 도발과 별개로 보는가. 우리에 주권 안에 있는가?
개성공단은 엿장사 맘대로 김정은에 반칙의 승기를 유리한 고지가 될수있다. 전쟁은 이론적 학문과 다르다. 종편방송사 폐기처분과 종북교수 대학에서 추방하는게 국민통합 첩경이다.
개성공단 불모로 인하여 우리 국민은 미사일에 날러가도 개소리를 할건지 한심한 인간들이다.
현 상항에는 학문적 이론보다. 대동단결 유비무환 최고다.
첫댓글 종편아거들 전문가랍시고 신문에보도된수준을 되씹는놈들불러다놓고 하루종일지랄광합니다
삭제된 댓글 입니다.
맞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