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영상이 약간 흔들립니다.
소리 위주로 들으시기 바랍니다.
이륜문화개선운동본부
첫댓글 사무소에까지 가셔서 적극적 활동에 감사감사 드립니다. 터널은 규격을 높혀 전용도로로 만들기에는 부담이되니 그냥 일반도로로 건설하고, 그 다음 요금소를 지나자 마자 전용도로 구간으로 건설해 놓은 거죠.. 행정편의주의 혹은 짤아도 전용도로 구간이 있어야 이득을 보는 조직이나 개인이 있는 것은 아닌지.. 죽어라 외치면 새정부가 해결을 해 줄 수 있을지...??? 단결!
역풍이 있겠지만, 단체로 바이크 타고 우면산 터널을 지나 톨게이트에서 정차합시다..그러면서 어 ~~~ 여기서부터 자동차 전용도로라 못간다고 우기면 어케 되나요, 이왕이면 출근시간에 시위성 한번 하면 대박 뉴스거리인데요....
참으로 답답하고 한심하네요...
첫댓글 사무소에까지 가셔서 적극적 활동에 감사감사 드립니다. 터널은 규격을 높혀 전용도로로 만들기에는 부담이되니 그냥 일반도로로 건설하고, 그 다음 요금소를 지나자 마자 전용도로 구간으로 건설해 놓은 거죠.. 행정편의주의 혹은 짤아도 전용도로 구간이 있어야 이득을 보는 조직이나 개인이 있는 것은 아닌지.. 죽어라 외치면 새정부가 해결을 해 줄 수 있을지...??? 단결!
역풍이 있겠지만, 단체로 바이크 타고 우면산 터널을 지나 톨게이트에서 정차합시다..그러면서 어 ~~~ 여기서부터 자동차 전용도로라 못간다고 우기면 어케 되나요, 이왕이면 출근시간에 시위성 한번 하면 대박 뉴스거리인데요....
참으로 답답하고 한심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