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카오디오 포차입니다 !!
오늘 저희를 찿아주신 고객님의 차량은 화이트 제네시스 G80 입니다
오디오에 대한 관심없이 차량을 출고 받았고 기본 구성의 음악을 들어보시면서..
소리가 아무리 들어봐도 이상한 느낌을 지울수가 없어 웹으로 검색해본 결과 원가절감 문제로..
전면 스피커 4개 후면 스피커 2개 위치해 있었고 센터스피커 없는것은 이해하겠지만??
뒷 자리는 고음을 재생하는 트위터 조차 없어서 성능 좋은 스피커로 교체를 결정하시고 내방해 주셨네요~^^
현재 저희가 제네시스 G80 스피커 교체 라인중 가장 최적화된 제품을 제시하고 있으며..
순정 4옴 스피커 환경에서 좀더 자극적인 베이스 라인을 연출하고 답답한 고역때를 해결해줄수 있는?
순정 6개 스피커에서 8개 스피커 확장작업
PHASS 프로그래시브 2WAY 컴퍼넌트
헤르츠 밀레 코엑셜 6.5 스피커 [트위터 - 미드우퍼] 일체형 타입
RS 알류미늄 도어 방진 4개 - RS 신슐레이터 도어 방음 4개
인스톨 소요 3시간

고객님의 차량이 매장 안으로 입고되고.. ^^

현재 많은 판매량을 기록하고 있는 제네시스 G80 차량..
문제는 경차보다 심각한 순정 오디오 환경문제..
먼저 방음 시공을 진행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

도어트림 분리후..
프론트 도어 외벽 철판으로 RS 알류미늄 방진시공 진행..
주행중 - 스피커 구동 생기는 철판 진동을 제어시켜 줍니다~

뒷 도어까지 총 문짝 4개 방진 시공이 진행 되었습니다

다음은 외부에서 타고 들어오는 풍절음을 감쇄시키기 위해..
RS 신슐레이터 소재를 도어트림 내부로 밀착처리 진행~

전체 문짝 4개의 방진 시공과 방음 시공이 완료 되었습니다 !!

필란드산 자작나무 스피커 어댑터를 제작후..
PHASS 프로그래시브 미드우퍼를 안착 !!

미드우퍼는 2.8옴 환경으로 풍부한 구동력을 느껴보실수 있으며..
중저음 표현력도 상당히 깊은 편으로 현존 가성비 최적의 스피커로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

G80 차량의 트위터는 도어트림 내부로 위치해 있으며..
순정 트위터를 탈거후 프로그래시브 트위터를 그대로 1-1 교체를 진행~
(순정 환경에서 초고역 짤리는 현상과 번지는 음색을 바로 잡아줍니다)

도어트림 조립 되었습니다..

뒷 도어 스피커 튜닝을 진행해 보겠습니다 !!

헤르츠 밀레 코엑셜 스피커를 보고 계십니다..
고음을 재생하는 트위터 와 중역을 재상하는 미드우퍼가 일체형 타입으로..
운전자는 물론이며 뒷 자리의 탑승자도 들리지 않았던 고역때를 채워주면서 소리애 대한..
확실한 차이를 느껴보실수 있는 G80 꼭 필요로한 구성입니다 !!

일반 코엑셜 스피커는 성능에 대한 아쉬움이 있어..
가격에 부담이 있지만 밀레 제품을 통해 확실한 문제점을 해결합니다!!

뒷 도어 조수석 스피커 교체작업이 진행되고..

뒷 도어트림 까지 조립이 완료 되었습니다~^^

G80 고객님 저희가 작업을 진행하는 동안 꼼꼼히 옆에서 작업 공정을 지켜봐 주셨구요..
내 차처럼 꼼꼼한 작업 공정과 인스톨 능력에 만족해 하시며..
작업이 완료되고 함께 음악을 들어보시면서 확연하게 바뀌어진 오디오 환경에~
흡족해 하시며 카오디오 중독 표현이 이제서야 이해가 가신다며 곧 서브우퍼를 장착하로 오시겠다고..^^
약속을 하시고 기분좋게 발걸음을 돌리셨습니다 (_ _)
LAVISH
첫댓글 dh제네시스인데 이렇해 6개 스피커 교환시 가격은 어떻해 되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