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금도 늦고 주소도 늦어져서 죄송합니다.제가 텔레뱅킹을 할줄몰라서 은행을 꼭 가야하는데
어쩌다가 저쩌다가보니...에궁...
저의 몫 절임배추는 원래 안하려고 했는데(그때 김장하기가 넘 바빠서) 올해 하도 배추가 비싸다고 하니까
조금이라도 해야겠어서 그대로 하기로 했구요.이웃이 신청한 40kg주소 알려 드릴게요.
제주도 서귀포시 상효동 1399-4 로사 김인옥(011 9932 5968 )
이웃배추값 7만원과 제 가족회비 절반 30만원과 지난여름 추가 신청한 옥수수, 감자값 정확한 생각이 안나서(에궁)
10만원 합해서 47만원 입금 했는데 모자라는지...헷갈리네요.모자라면 말씀해주시구요.
그리고 저희 귤나무를 신청하셨는지도 햇갈려서...에궁궁...(전화로 그렇게 말씀 하신것 같기도 하고)
올해 저희 귤농사도...뻐근합니다.
이상기온이 갈수록 심해질것이라는데 앞으로도 걱정이네요.
친환경 농부들이 제대로 인정받는 세상이 왔으면 좋겠어요.
올해도 힘든 농사에 고생 많이 하셨읍니다.
시간이 허락하시면...귤 딸때 제주도 여행도 하시고...귤도 따러 오세요.
참 빠뜨려서 추가합니다. 이웃절임배추는 11월 20일경 보내 주랍니다.
저도 그때쯤 보내 주세요.
첫댓글 잘 기록했습니다. 20일 도착으로 두 분 정리했습니다. 입금은 확인하고 말씀 드릴게요. 저도 하도 많은 분들이 변동이 있어서 헷갈리는군요. 귤나무 저도 신청했습니다. 집사람이 전화했을 듯한데요. 혹시 여분이 있으면 저도 해 주세요. 입금은 연락주시면 바로 할게요. 미리 연락드릴 걸.... 이불동지와 산지 20년이 올해라 꼭 반디농장에 가보리라 마음 먹었었는데요, 가게 될지는 아직 미정이에요. 친한 분이 꼭 제주에서 살고 싶어해서 세자매맘님께 여러가지 부탁을 드릴려고 했었지요. 아무튼 나중에 연락드릴게요. 고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