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꺼번에 세쌍둥이를 낳을 여성 원단 명조 성장 풍수 1991년 7월 8일 출생
金 土 金 土 時 日 月 年 胎 甲 己 乙 辛 丙 (坤命 31세) 子 卯 未 未 戌 (공망:申酉,戌亥)
여성은 상관(傷官)이 자식인데 잘 이해를 해야 한다 을신(乙辛)충(沖)하니 식신(食神)에 제살(制殺)하려다간 살(殺)들이 너무 많아선 반전(反轉)이 된것 살관(殺官)들이 자식으로 둔갑(遁甲)이 된것 원단(元旦)갑(甲)까지 갑을(甲乙)다섯이나 되는데 자묘(子卯) 형살(刑殺)해선 문호(門戶)를 형살(刑殺)하니 천상간에 제왕절개(帝王切開)할거고 자미(子未)원진(元嗔)살(殺)을 경(競)으로 다투니 문호를 형살 못하게 시리 목국(木局)고(庫)가 사랑살로 눌러 버리는 것 아뭍게든 그래도 셋을 낳을 모양
80 70 60 50 40 30 20 10 癸 壬 辛 庚 己 戊 丁 丙 卯 寅 丑 子 亥 戌 酉 申
대정수 : 2245초효동 45 初九. 屨校滅趾无咎. 象曰. 屨校滅趾 不行也.[관련있는 조상 영혼이 다시 태어낳려고 들어온 걸 말하는 것 수의 삼신 버선을 발을 싸선 해탈을 시켰다 이것은 못가게 하는거다 다시 돌아오게 하는거다 저승으로 못가고 다시 애로 태어난다 이런 취지 후괘가 그 일월오미하는 비신(飛神) 子未가 원진살 맞는 건데 사랑살 맞아선 대지를 뚫고 올라오는 싹을 본다면 외대 하나 혼자인데 캐면 홀아비 번데기라 하는 것이 들었는데 그걸 소이 약명 천마라 하는 거다 싹은 하나라도 그래 하나가 아니고 은저리 여러개가 들었다 그래선 삼태 사태 여럿이라는 거다 ] 삼신 할머니 삼신을 신켜 내 보낸다는 것 정성이 이르는 곳에 화살이 금석(金石)을 뚫는다 지성(至誠)이면 감천(感天)이라 하는 것 , 初六. 晉如摧如. 貞吉. 罔孚[새끼손톱 될것 애기 보자기 안들어 왔더라도] 裕无咎[여유갖고대처함 의도대로 해탈]. 象曰. 晉如摧如[좌절맛] 獨行正也[혼자 바른 행위를 한담]. 裕无咎 未受命也. 아직 너하라는 명을 받지 못했으니 여유를 갖고 대처를 하면, 그렇게六二. 晉如愁如. 貞吉. 受茲介福于其王母. 象曰. 受茲介福 以中正也. 왕모(王母)에게 복(福)을 받고 난 다음 타자로 내 차지가 돌아올 것이라는 거다 목국(木局)묘고(墓庫)가 지장간(支藏干) 을(乙)정기(丁己)가 들었는데 을(乙)이 정(丁)을 목생화(木生火)생(生)하고 정(丁)이 기(己)를 화생토(火生土)생한다음 진괘(晉卦) 사효(四爻)세주(世主) 그 일을 주관 하는 자가 식신(食神) 건록(建祿)유(酉)인데 거길 그렇게 토생금(土生金) 이렇게 도운다는 것 말하자면 원=願하는 자식 식신(食神)상관(傷官)을 토생금(土生金)으로 낳게 만든다는 논리가 바로 서합괘(噬嗑卦) 초효 동(動)한 후괘(後卦) 화지진괘(火地晉卦) 비신(飛神) 논리다 24初九. 鞏用黃牛之革. 象曰. 革用黃牛 不可以有爲=爲옷소매 바지춤 돌아가는데 나온 손과발 形也. 가죽 부츠를 신킬걸 본다면 맨발로 가면 가시 질릴가봐 불가해선 가죽신을 신켜 선듯 변화지 못하게 질겨빠지게 나대게 한다는 것 25初九. 官有渝 貞吉. 出門交有功. 象曰. 官有渝 從正吉也. 出門交有功 不失也. 관유투(官有渝)라 충을 받은 관성이 수리 손질을 하다보니 그렇게 되었다는 것 문호를 나와선 세상과 사귐 공로가 있다 하는고만 初六. 有孚不終 乃亂乃萃. 若號一握爲笑. 勿恤往无咎. 象曰. 乃亂乃萃 其志亂也. 아이들이 새끼 손톱들이 마감 지을줄 모르는 둥그런 배에 들어 앉아선 꿈틀 꿈틀 난리법석들이라 이제 내가 야호! 하고선 첫번째로 먼저 나가선 형이 될거라 하는 식으로 운동량이 활발 하다는 거다
풍수를 볼것 같음 남쪽에 본류가 있어선 태줄 수(水)와 합해선 북(北)으로 죽 달려선 북(北)수(水)를 도울 모양 동북(東北)에서도 물이 흘러 오는 것 지류(枝流)가 이것이 서남쪽의 수(水)를 도울 모양 그리로 흘러 갈려나
甲 己 乙 辛 丙 (坤命 31세) 子 卯 未 未 戌 (공망:申酉,戌亥)
교련(巧連)은 95 95, 不作風波於世上(불작풍파어세상)只無(지무)氷 炭在胸中(빙탄재흉중) 세상에 풍파를 지으려하지 않으려 하니 다만 가슴 가운데도 얼음처럼 차갑거나 숱처럼 검은 마음도 없다
*본래 해석은 이렇치만 창해(滄海)일빙(一氷)이라고 얼음 빙자가 자식이 엉기는 걸 상징 하는 거다 ,일반 사람들도 너른 바다에 바늘 하나 찾기로 그만큼 난소(卵巢) 정자(精子) 만나 수정(授精)되는 것이 쉬운 일이 아니라 하는 거다 탄(炭)은 탄천을 말하는 것으로서 백제 군사들이 훈련 할적에 밥을 해 먹고선 숫검뎅이 불을 그 물에다간 씻었다는 유래에서 그 시냇물 이름이 되었다는 건데 이 탄천 저 남쪽에서 흘러 올라옴으로 부터 그 풍수 영향을 받아선 가슴 복중에 자식으로 둔갑이 되선 들어가선 있는 상태가 된다는 거다, 자식을 안는다 회임(懷妊)한다 하는 개포천=(開浦川)이 탄천 그리로 들어가는 모습이다 蓋胞[개포]와 음역(音域)이 같다, 포(胞)=삼신할머니하는 삼, 혹이 달리는 종기(腫氣), 현(現) 친형제 이런 뜻임, * 이래선 유명세를 타는 사람들이 풍수를 잘 잡아서만이 뭔가 이득을 본다는 것 이해득실이 풍수에 많이 달린 거다 胸자(字)를 본다면 월령을 안은 것이 흉물 역할을 한다는 것 을미(乙未)인데 목국(木局)묘고(墓庫)를 말하는 것, 그러니깐 저 개포천 시작되는 곳 쌍산(雙山) 오행(五行) 정미(丁未) 곤신(坤申) 경유(庚酉) 이렇게 돌아가도록 목국(木局)묘고(墓庫)로 보는 거다 * 서초구 국립 국악고등학교 위치는 한강 엉덩이 짝 그리는데선 섬섬옥수가 나와선 귀두 종자 그릇에서 종자씨를 훌터 가려하는 모습의 난개발 도로 모습이다 * 서초구 사차원 행정지도 그림은 삼태 둥글 둥글 세아기 상징 삼신 할머니 세개 종기 친형제들이 달린 모습이다
* 개포동은 어머니가 세아기를 포대기로 감싸안고 있는모습 아이가 앙앙울고있다 그뒤 또하나 그 아래 구룡터널 있는데 또하나 이렇게 달려있네... 개포4동은 아이들이 먹는 젓병 같기도 하고 * 2245 0055무(戊)대운 2300 이효동 30작용六二. 王臣蹇蹇. 匪躬之故. 象曰. 王臣蹇蹇 終无尤也. 회임(懷妊)을 한다는 취지 왕의 신하가 조심하는 걸음 새는 몸이 둥글 활처럼 휘는 사이비 닮은 꼴 담은 광주리 몸이 된 연고이기 때문이다 2300 0065신축(辛丑)년 2365 초효동 36初六. 井泥不食. 舊井无禽. 象曰. 井泥不食 下也. 舊井无禽 時舍也. 사내를 멀리한 모습 하던 일을 놓고 집에서 있어라 65 初九. 利用爲大作 元吉无咎. 象曰 元吉元咎 下不厚事也. 애들한테 걸작품 태교(胎敎)를 해선 음악이나 좋은 그림이나 글을 읽어준다는 것 아기들이 본다하는 동관(童觀)이 다가 온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