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주대학교 후문, 학교종이땡땡땡 식당에서 기르던 '땡이'를 잃어 버렸어요..
풀어 놓고 기르는 땡이라 여기 저기 돌아 다니기는 해도,
늘 집에서 멀지 않은 곳에서만 놀거나 집과 식당을 오르락하며 눈에서 멀어진 적은 거의 없었는데,
그리고 이렇게 집에 안들어 온 적이 처음이라 무슨 일이 생긴건 아닐까 걱정이 앞서내요..
어제 점심시간 이전에 까지 있었는데,(11월 12일 토요일 점심시간 이전.)
점심시간 때는 식당 인지라 바쁠 때는 땡이에게 신경을 쏟고 있을 시간이 없었어요..
그 사이 땡이가 안보인 뒤로 지금까지 돌아오지 않고 있습니다.(11월 12일 토요일 점심시간 쯤에서 점심시간 이후.)
더군다나 목줄을 하려고 하지 않아서, 목줄도 하고 있지 않아 더 걱정입니다.
당일 저녁에는 동네를 돌면서 땡이를 찾아 봤는데, 찾을 수 없었습니다..
다음날 저녁에도 제주대 안을 돌면서 땡이를 찾아 봤지만, 역시나 없었습니다..
산천단 부근이나, 제주대학교 부근에서 혹은 이 곳에서 조금 떨어진 곳에서라도 땡이를 보신분은 연락 주세요ㅠㅠ
땡이는 암컷이구요. 전체적으로 검은색 털이고 턱 밑 부터 가슴부분까지 부분적으로 흰 색입니다. 그리고 뒷 발 부분도 발가락(?)부분만 흰색이에요. 꼬리는 개와 마주 봤을 때 오른쪽으로 말아져있구요. 머리부터 엉덩이 까지 길이는 대략 60~65cm정도 됩니다. 우리 땡이를 보호하고 계시거나 땡이의 행방을 알고 계시는 분은 꼭! 꼭! 연락 주세요ㅠ 부탁드립니다..
전화번호 : 010-5481-5455 / 010-9935-8741
첫댓글 제주애견훈련소(제데정문앞)와 광역보호소(용강계류장옆, 710-4067)로 연락을 취해보셔요. 시청에 유실신고하시구요. 꼭 찾으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어제 새벽 아라동 나우리마트 근처 편의점에 가셨던 고모께서 땡이를 데려 오셨어요! 어떻게 거기까지 갔는지... 무사히 건강히 돌아 왔습니다^^
아후~ 천만다행이에요. 이제 꼭 목걸이에 이름표 달아주셔요. 맘고생하셨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