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가볍다 - 43g 이래서 뭐 다 저정도 아닌가 싶었는데, 진짜 가벼움...헙
신축성이 난리난다 - 뭔데 이 신축성, 내 몸뚱아리가 가뿐하게 들어가는, 거기에 전혀 낑기지 않는다
레알 심리스 - 심리스 속옷 사봤는데 말만 '심리스'이고 사실 봉제선이 아예 안 느껴지는 속옷은 처음!
땀 흡수 쩐다! - 여자에게도 땀이 난답니다. 왜 다른 속옷 만드는 분들은 이걸 모르는 걸까.
몸에 착 밀착된다 - 심리스 팬티를 입었는데 왜 안 입은 착각이 드는 걸까. ㅎㅎ
봉제선이 느껴지지 않아! - 이게 진짜 레알 심리스
진짜 이런 걸 심리스라고 불러야지!
육성으로 터져나온 나의 한마디
문자 그대로 초경량 심리스 브라 맞다. 봉제선이 느껴지지 않는 프리컷팅 방식의 제작, 너무 아름답다.
맨날 바지 입을 때, 엉덩이 부분을 만져보면서 봉제선이 드러나지 않는지 확인했었다.
그런데 아하 브라& 팬티를 입은 오늘은 엉덩이에 팬티라인이 느껴지지 않았다. (충격)
브라 안에 들어있는 캡도 굉장히 마음에 든다.
그냥 동그라미 형태로 되어 있는 것은 가슴 윗 부분이 떠서 전혀 안정감이 느껴지지 않는다. 그런데 이 '물방울 모양' 브라캡은 나의 가슴을 올려주면서 폭하니 감싸준다.
엄청난 안정감을 브라에서 느낄 수 있다는 충격 그 자체. 게다가 통풍이 잘 되는지 전혀 깝깝함이 안 느껴진다.
+ 한 가지 더, 브라끈도 항상 무의식적으로 내려가지 않게 어깨를 매만지곤 했는데 착 밀착되어 고칠 필요가 없다. 와...이 부분도 정말 만족스럽다. 끈을 고쳐매지 않아도 되는 혁명...
사이즈 선택의 편의성을 위해 내 정보를 좀 밝혀보고자 한다.
164cm / 56kg / 몸통에는 살이 별로 없고, 팔다리가 굵은 타입
- 브라캡 나시는 90사이즈를 입었지만 나에게는 캡이 좀 컸다. 85사이즈는 몸통이 타이트함.
- 그래서 내가 선택한 사이즈는 브라 'S' 사이즈! 80A인듯?!
- 심리스 팬티는 원래 포함되지 않았는데, 90사이즈로 함께 보내주셨다!!
처음에는 이 몸에 90이 들어갈까 싶었지만, 들어간다. 그것도 굉장히 부드럽게!!!
결과는,
사이즈 선택 대.성.공 이었다!!!
+ 운동 후기
격한 운동인 복싱을 즐겨하는 나, 아하 브라를 입고 운동을 해보았다.
몸에 착 밀착되지만 통풍이 잘 되어 기분 나쁜 찝찝한 달라붙음이 없는 그런 속옷이다.
POOLA 상세페이지 : https://bit.ly/3R3LxRM
이미지 썸네일 삭제
풀라 Poola | 체형 분석 속옷 플랫폼
27개 체형별로 내 몸에 꼭 맞는 속옷을 찾아보세요. 나를 사랑하는 여성을 위한 새로운 쇼핑 공간.
bit.ly
* 이벤트를 통해 제품을 제공받아 솔직하게 작성한 후기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