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크 펜스 (Mike Pence) 부통령은 2017 년 NASA의 존슨 우주 센터에서 연설을했다. NASA / 로버트 마르코 위츠 (Robert Markowitz) 마이크 펜스 (Mike Pence) 부통령은 NASA가 "필요한 모든 수단을 동원하여 남극 대륙 근처에 우주 비행사를 상륙시켜야한다"고 밝혔다. 미국 항공 우주 계획 및 계획된 항공 우주 계약자에 대한 경고를 들려 일정 및 비용 약속을보다 잘 충족 시키거나 다른 회사에 일자리를 잃게합니다.
펜스 대변인은 "미국 정부와 미국 정부가 미국 우주 비행사들에게 앞으로 5 년 안에 달에 돌아가는 정책이다. "첫 번째 여성과 달에있는 다음 사람은 모두 미국 땅에서 미국 로켓에 의해 발사 된 미국 우주 비행사가 될 것입니다."
NASA와 트럼프 행정부는 이전에 2028 년까지 달에 우주 비행사를 목표로 삼았습니다. 펜스는 의자를 보내는 National Space Council이 NASA의 "주요 코스 수정"을 위해 트럼프 대통령에게 추천 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것을 달성하려면 우리는 노력을 배가해야합니다."라고 펜스는 말했다.
화요일에 NASA의 마샬 우주 비행 센터 근처의 알라바마 주 헌츠빌에있는 우주 및 로켓 센터에서 그의 발언을하면서 펜스는 우주 공간으로 진입하기위한 무거운 리프트 로켓 인 문제의 우주 발사 시스템을 골랐다. 관료적 관성에 시달리는 프로그램 "
우주 발사 시스템의 개발은 1960 년대 이래로 NASA의 주요 로켓 추진 프로그램의 본거지였던 Marshall에있다.
SLS 프로그램 관리자들은 이달 초 로켓의 첫 비행이 2011 년에 공개 된 이래로 일련의 미끄러짐에서 2021 년으로 연기 될 가능성이 있다고 말했다. 당시 관중은 SLS가 취임식 발사 준비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2017 년.
NASA의 짐 브리 덴스틴 (Jim Bridenstine) 행정관은 3 월 13 일 엔지니어에게 오리온의 오리온 승무원 캡슐 (SLS가 발사 예정)이 Orion을 유지하기 위해 상업용 무거운 리프트 발사대를 사용하여 무인 시험 비행으로 달에 날 수 있는지 여부를 테스트하도록 지시했다고 밝혔다 2020 년에 궤도에 진입하는 셰이크 미션 임무,
화요일 BBC 방송과의 인터뷰에서 브렌 스틴은 2024 년까지 우주 비행사를 달 착륙시키는 트럼프 행정부의 도전을 받아 들였다.
브리 엔 스틴 (Bridenstine)은 알라바마 주에서 열린 회의에서 "우리 기관인 나사 (NASA)는 그 비전을 달성하고 그 기한을 지키기 위해 모든 것을 할 것이며 그 목표 달성에 전념 할 것"이라고 밝혔다.
화요일 성명서에서 Bridenstine은 달 착륙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NASA가 앞으로 며칠 및 몇 주 안에 조치를 취할 것이라고 말했다.
브린 스틴 (Bridenstine)은 성명서에서 "탐사 개발 활동의 수립과 집행에 초점을 맞추기 위해 새로운 임무를 수립하는 것을 포함하여, 우리가 NASA 내에서 새로운 합의를 이끌어 냄으로써 우리가 효과적으로 이러한 노력을 지원할 수있게했다"고 말했다. "우리는 이것을 화성 탐사선 (Mars Mission Directorate)이라고합니다."
이 그림은 우주 발사 시스템의 블록 1 구성 요소를 보여줍니다.이 구성은 로켓의 첫 번째 임무 인 Exploration Mission-1로 비행 할 예정입니다. 크레딧 : NASA
Bridenstine은 SpaceX와 United Launch Alliance 로켓 조합을 포함 할 가능성이있는 상용 발사 옵션에 대한 NASA의 검토는 장래에 심 우주 임무를 위해 상용 부스터를 사용할 기회가 있음을 보여 주었지만 우주 발사 시스템은 가장 확실한 2024 년까지 달 착륙에 이르는 길.
Bridenstine은 "2024 년을 달성하기 위해서는 SLS가 있어야합니다.
그러나 그의 연설에서 펜스는 NASA와 그의 계약자들에게 우주 발사 시스템이 달에 대한 유일한 길이라고 가정해서는 안된다고 경고했다.
"우리는이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SLS 프로그램을 가속화해야하지만이를 알기 위해 대통령은 NASA와 짐 브리 데스틴 (Jim Bridesnteine) 행정관에게 필요한 모든 수단으로이 목표를 달성하도록 지시했다"고 말했다. "성공하려면 ... 우리는 수단에 대한 사명에 초점을 맞추어야합니다. 업계, 정부 및 미국 전체 우주 기업을 포함한 우리의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서는 가능한 모든 옵션과 플랫폼을 고려해야합니다. 우리 행정부는이 목표를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
Pence는 토성 5 월 로켓의 수석 건축가 인 독일계 미국인 로켓 과학자 Wernher von Braun이 한때 지휘 한 마샬 우주 비행 센터 (Marshall Space Flight Center)에 대한 헌신을 표명하면서 계속했다.
"그러나 분명히하기 위해, 우리는 어느 한 계약자에게 전념하지 않았습니다. 우리의 현재 계약자가이 목표를 달성 할 수 없다면 우리는 그 목표를 달성 할 수있을 것 "이라고 말했다. "미국 산업이 정부 개발없이 중요한 상업 서비스를 제공 할 수 있다면, 우리는 그들을 살 것입니다. 상업용 로켓이 향후 5 년 안에 미국 우주 비행사를 달에 태울 수있는 유일한 방법이라면 상용 로켓이 될 것입니다.
"긴급함은 우리의 경계 단어가되어야한다"고 펜스는 말했다. "향후 5 년간 미국 우주 비행사를 달에 복귀시키는 우리의 목표를 달성하지 못한 것은 선택 사항이 아니다."
그러나 Trump 행정부의 2120 억 달러 회계 연도에 NASA에 대한 3 월 11 일 공개 된 예산 요청은 우주 발사 시스템에 대한 3 억 7500 만 달러의 예산 절감을 제안하고, Orion 승무원 캡슐과 모듈을 발사 할 수있는보다 강력한 SLS 상단 단계의 도입을 연기 할 것입니다. 단 하나 임무에 달 궤도에있는 소형 우주 정거장.
펜스가 화요일 발표하기 전에 NASA는 게이트웨이라고 불리는 달의 궤도에서 국제 및 상업 파트너들의 공헌을 토대로 우주 복합 단지를 건설 할 계획이었다. NASA는 우주 비행사와의 우주선이 게이트웨이와 달 사이에 승무원과화물을 운송 할 수있는 달 착륙선을 출발하기 전에 도킹 할 달 표면으로가는 길의 경유지로 게이트웨이를 계획하고 있습니다.
미 항공 우주국 (NASA) 관계자는 백악관 회계 연도 2020 년 예산안이 2028 년까지 인간에 의한 달 착륙 계획을 유지하기위한 자금을 제공 할 것이라고 말했다. 펜스 (Pence)의 성명서에는 화요일에 예산 요청은 언급되지 않았으며 달 착륙시기 비용이들 수도 있고 Gateway가 계획에 어떻게 부합하는지 알 수 있습니다.
기술자들이 오렌지 발포 단열재를 탱크에 적용한 후 뉴 올리언스에있는 NASA의 Michoud Assembly Facility에서의 최근 움직임에서 첫 번째 우주 발사 시스템의 핵심 단계를위한 액체 수소 탱크가 발견되었습니다. 크레딧 : NASA
우주 발사 시스템의 많은 지연은 보잉이 만든 코어 스테이지를 조립하는 데 어려움을 겪었습니다.이 스테이지는 액체 산소 탱크, 액체 수소 탱크 및 4 개의 RS-25 우주 왕복선 프로그램에서 남겨진 주요 엔진.
NASA의 검사관에 의한 10 월 보고서는 이전에 SLS 발사일을 2018 년 말로 연기 한 발달 문제를 겪은 212 피트 높이 (64 미터)의 SLS 핵심 단계에서 비용과 일정 초과를 요구 한 기관과 보잉을 비난했다. 2020 년 중반까지
노스 롭 그루먼 이노베이션 시스템 (Northrop Grumman Innovation Systems)이 제작 한 2 개의 측면 장착형 고체 연료 부스터는 셔틀 시대의 설계에서 파생되었으며, SLS에 약 880 만 파운드의 추진력을 제공하며 토성 5 로켓보다 15 % 더 많이 사용합니다. 아폴로 달 프로그램. SLS의 32 층 블록 1 버전은 초기 구성이 지정되어 있기 때문에 단일 Aerojet Rocketdyne RL10 엔진과 함께 ULA의 델타 4 로켓에서 파생 된 상위 단계를 갖습니다.
Bridenstine은 트럼프 행정부의 예산안이 제정되면 연기 될 탐사 상부 단계가 1972 년 이래 처음으로 달에 인간을 돌려 보내는 데 결정적이라고 말했다.
"페이로드를 공동 발언 할 수 있다고 이야기 할 때, 우리는 동시에 거주 모듈을 사용하여 우주선에 인간을 배치하고 달에 한 번에 달하는 것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우리는 Exploration Upper Stage가 필요합니다. 우리는 Bridenstine은 우주 발사 시스템의 세 번째 발사 인 EM-3에 의해 아마 초기에이를 필요로 할 것이라고 말했다. "달성해야 할 것이 많습니다.
"우리는 SLS와 오리온 승무원 캡슐을 개발할 때마다 우리가 사용하고있는 모든 순간에 첫 발사에 도달하는 데 절대적으로 필요한 것을하고 있습니다. 믹스에 추가하지 않고, 추가 테스트이든 병렬 어셈블리가 아닌 직렬 어셈블리를 사용하든 상관 없습니다. "우리는 가능한 한 빨리 첫 발사를하기 위해 여분의 시간을 없애려고 노력하고있다."
Bridenstine은 나사 (NASA)와 보잉 프로그램 매니저 (Boeing program managers)의 경고에도 불구하고 2021 년 첫 SLS 발사가 지연 될 가능성이 있다고 말했다. Bridenstine은 화요일 국립 우주국 회의에서 Pence에게 "우리가 SLS를 위해 2020 년에 첫 발사를 할 수 있고, 달 주위의 승무원 캡슐. "
우주 비행사가 탑승 한 달 주변의 SLS / 오리온 비행은 2022 년까지 이어질 것입니다.
Bridingstine은 엔지니어가 우주 발사체 시스템에 시간을 어떻게 할애 할 수 있었는지에 대한 세부 사항을 제공하지는 않았지만 엔지니어들은 뉴 올리언스의 NASA Michoy Assembly Facility의 핵심 단계를 통합하는 단계를 이제 계획하고 있다고 말했다. 최근 SLS 지연의 많은 원인이 된 엔진 섹션.
보잉 대변인 Patricia Soloveichik은 "우리는 NASA와 협력하여 엔진 섹션이 로켓의 후미와 전진 섹션에 동시에 참여할 수 있도록 최종 조립 생산 계획을 수립했습니다. "이전에는 로켓의 가장 복잡한 요소 인 엔진 섹션의 완성을 기다리고있었습니다. 새로운 계획에 따라 우리는 두 섹션을 동시에 작업하고 엔진 섹션을 수평으로 결합하여 로켓의 모든 반복 작업을 계속 처리 할 수 있습니다.
Solveyichik은 Spaceflight Now에 발표 한 성명서에서 "또한 우리는 프로세스를 능률화하여 안전성과 품질면에서 필수 요소로 발전시켜 상당한 민첩성과 속도로 추진할 수있게되었습니다.
루이지애나에있는 NASA의 Michoud Assembly Facility에서 최초의 우주 발사 시스템 테스트 비행을위한 핵심 스테이지 엔진 섹션. 크레딧 : NASA / Jude Guidry
NASA는 이달 초 근로자들이 4 개의 주요 엔진의 구조적 설치 지점 역할을하는 핵심 무대 엔진 섹션의 대부분을 완성했으며 수많은 추진체, 동력 및 데이터 연결을 라우팅했다고 전했다.
NASA에 따르면 엔진 섹션에는 500 개 이상의 센서와 18 마일의 케이블이 포함되어 있다고한다. 작업자는 추진 모듈 외부에 코르크 단열재를 부착하여 추가 테스트를 위해 굴대를내는 Michoud 공장의 다른 부분으로 옮기고 엔진 부분의 바닥에 보트 - 테일 페어링 구조를 추가했습니다.
일단 핵심 단계가 완전히 완성되면, 지상 팀은 미시시피에있는 NASA의 Stennis Space Center에서 4 개의 엔진을 8 분 동안 시험 발사하고 발사를 위해 플로리다의 케네디 우주 센터로 무대를 선적하기 위해 바지선으로 로켓을 수송 할 계획을 세웠습니다 준비. 미 항공 우주국 (NASA)과 보잉 (Boeing) 관계자는 화요일에이 계획에 대한 어떠한 변경도 논의하지 않았다.
강력한 상원 세출위원회의 의장 인 R-Alabama 상원 의원 Richard Shelby 상원 의원은 개발이 완료되면 NASA가 연간 약 10 억 달러의 비용을 들일 것으로 추정하고있는 우주 발사 시스템을 오랫동안지지 해왔다.
의회는 2019 회계 연도에 우주 발사 시스템 프로그램에 21 억 5 천만 달러를 승인했으며, 트럼프 행정부의 예산 요청은 3 억 7,500 만 달러를 약 17 억 8000 만 달러로 줄였습니다.
Shelby는 이달 초 예산위원회의 의장으로서 NASA가하는 일에 대해 지나치 관심을 갖고 있다고 Space News의 한 보고서에 밝혔다.
"Shelby는 워싱턴 주 오찬에서 Marshall 센터 디렉터 인 Jody Singer의 소개에서 계속 말했다."Shelby는 알라바마 주 헌츠빌에서 약간의 편협한 관심을 가지고 있습니다. "조디, 네가하는 일을 계속하고있어. 우리는 계속 자금을 지원할 것입니다. "
그러나 펜스는 로켓 프로그램이 생존하려면 NASA와 보잉이 우주 발사 시스템을 따라 잡아야한다고 강조했다.
"이러한 새로운 기술을 개발하기 위해 NASA는 조달, 계약 및 파트너십에 대한 갑판 접근 방식을 채택해야합니다."라고 Pence는 말했습니다. "상업 회사가 로켓, 달 착륙선 또는 다른 기능을 현행보다 납세자에게 저렴한 비용으로 더 빨리 제공 할 수 있다면 NASA는이를 달성하기 위해 신속하고 결정적인 과정을 변경하는 권한과 용기를 가져야합니다 골."
보잉 社는 화요일 성명을 통해 "2020 년 NASA 발사를 지원하는 데 절대적으로 필요한 것을하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고있다"면서 "현재 펜스 부통령이 제시 한 비전을 지원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보잉 사장은 "보잉과 NASA는 안전성이나 품질을 희생시키지 않으면 서 생산을 가속화하기 위해 프로세스와 기술을 모두 변경했으며 올 연말까지는 최초의 SLS 코어 스테이지를 NASA에 인도 할 일정을 유지할 것"이라고 밝혔다.
"상용 발사 대안 연구 결과, NASA는 EM-3에 의한 Exploration Upper Stage의 중요성에 대한 재확인을 통해 SLS가 달의 목표를 달성하는 최선의 방법으로 남아 있다고 확인했다"고 말했다. "SLS는 우주선, 서식지 및 게이트웨이 요소와 같은 주요 탑재 물을 사용하여 우주 비행사를 심 우주로 안전하게 수송 할 수있는 세계 유일의 초 중량 로켓입니다."
NASA의 오리온 승무원 캡슐의 주요 계약자 인 록히드 마틴 (Lockheed Martin)은 성명을 통해 엔지니어들이 달 착륙 일정이 빨라야 하는지를 연구했다고 밝혔다.
그는 "적절한 수준의 헌신, 긴급 및 자원으로 인류는 2024 년까지 그 표면을 걸을 수있다"고 말했다.
NASA의 Orion 우주선과 유럽에서 제작 된 서비스 모듈의 예술가 삽화가 상단 엔진에 의해 달쪽으로 향했다. 크레딧 : NASA
"우리의 개념은 추진 모듈과 도킹 포트를 사용하여 초기 버전의 게이트웨이를 배치 할 것이므로 가능한 한 빨리 달 궤도에 중요한 활성화 요소를 넣을 수 있습니다"라고 Lockheed Martin은 말했습니다. "또한 인간 등급 달 탐사를 위해 이미 제작 된 Orion의 승무원 및 서비스 모듈에서 검증 된 항공 전자 공학, 구조 및 추진 시스템을 중심으로 승무원 착륙선을 설계 할 것입니다."
SpaceX의 설립자이자 CEO 인 Elon Musk은 다음과 같이 트위트를 썼습니다. "인류가 달에 돌아 오는 것을 보는 것은 인류에게 영감을 줄 것입니다!"
SpaceX의 Falcon 헤비 로켓은 현재 사용중인 가장 강력한 발사기이지만 Orion 우주선을 달쪽으로 보낼 수는 없습니다. 머스크의 회사는 또한 우주선 여행을위한 재사용이 가능한 새로운 차량을 개발하고있다. 우주선 탑승구는 우주선 (Starship)으로 알려져 있으며 첫 번째 무대는 슈퍼 헤비 (Super Heavy)이다.
스타쉽과 슈퍼 헤비는 SLS보다 더 많은화물을 우주로 들어 올릴 수있을 것이고, 머스크는 스타쉽이 5 년 이내에 인간을 달 표면으로 옮길 준비가되어 있다고 생각한다고 화요일 트위터에 올렸다. 현재 잉태 된대로, 우주선과 슈퍼 헤비는 발사체, 행성 간 운송 차량 및 착륙선이 굴러 들어갈 것입니다.
SpaceX는 텍사스 주 브라운 스빌 근처의 회사 시설에서 수직 이륙 및 착륙 테스트를 위해 "호퍼 (hopper)"라고 불리는 스타쉽의 프로토 타입을 제작했습니다.
"사기를 치는 데는 가치가 있습니다!"Musk가 썼습니다. "결과 지향적 인 (비용 부담이 아닌) 달의 기반을 구축하기위한 경쟁적이고 상업적인 프로그램을 갖추면 커다란화물 운송 서비스를받을 수 있습니다."
미 항공 우주국 (NASA)의 우주 발사 시스템은 오바마 행정부가 2011 년 과도 예산 및 예정보다 늦은 별자리 달 착륙 프로그램을 취소 한 후에 태어났다. 오바마 백악관과 의회는 오리온 우주선을 콘 스텔 레이션 프로그램에서 구제하고 NASA의 인간 우주 탐사 화성에 대한 노력.
NASA는 아직도 화성에 우주 비행사를 보내는 장기 목표를 가지고 있지만 달에 먼저 초점을 맞출 계획이다.
우주 비행사는 새로운 상업용 착륙선을 타기 시작한 이래로 달 표면에 도착하기 위해 차량 작업을 시작하고 있습니다. 상업용 착륙선은 아직 우주 비행을 한 사람이 없지만 NASA는 정부가 국제 우주 정거장에서 상업용화물 및 승무원 수송선을 발주 한 것과 마찬가지로 민간에서 관리하는 착륙선 개념을 사용하기를 희망하고있다.
우주 비행사가 달에 돌아 오는 착륙 지점은 달의 남극 근처에있을 것이라고 과학자들은 분화구 바닥에 영구적 인 그림자가 있음을 발견했다. 얼음을 수확하여 로켓 연료로 전환하여 화성에 최종 임무를위한 달 연료 보급 창고를 만들 수 있습니다.
Pence는 지난 1 월 달의 먼 저쪽에 처음으로 통제 된 상륙을 달성 한 중국의 로봇 Chang'e 4 탐사선의 최근 성공을 언급했다.
"우리가 지금 당장 필요로하는 것은 긴박하다."라고 펜스는 말했다. "우리는 1960 년대와 마찬가지로 오늘도 우주 경주에 참가하고 있으며, 스테이크가 훨씬 높습니다.
"우리는 적과의 경쟁이 아니라, 우리의 최악의 적에 맞서 싸우고있다 : 자기 만족이다."라고 펜스는 말했다.
그러나 트럼프 행정부가 달 착륙 가속화 계획에 어떻게 자금을 조달 할 계획인가에 대한 열린 질문이 남아 있습니다. Bridenstine은 NASA의 예산안 작성을 담당하는 하원 세출위원회 (House Appropriations Committee) 패널이 수요일 청문회에서 증언 할 예정이다.
스페이스 클럽(Space Clu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