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집자 주 : 오후 4시에 업데이트 됨. EDT (2000 그리니치 표준시) 우주 유영의 끝 후에.
CBS 뉴스 및 허가와 함께 쓰여진 기사
우주 비행사 닉 헤이그 (Nick Hague) 우주 비행사. 제공 : NASA TV / Spaceflight Now
우주 정거장 문제로 인해 처음으로 모든 여성 우주 유영 계획이 탈락 한 것으로 크리스티나 코흐 (Christina Koch) 우주 비행사와 닉 헤이그 (Nick Hague) 우주 비행사가 금요일 우주 정거장 외부로 떠돌아 태양 전지판 문제를 해결하고 두 번째 교체 배터리 세트를 원래 계획했다.
우주 정거장 문제로 인해 처음으로 모든 여성 우주 유영 계획이 탈락 한 것으로 크리스티나 코흐 (Christina Koch) 우주 비행사와 닉 헤이그 (Nick Hague) 우주 비행사가 금요일 우주 정거장 외부로 떠돌아 태양 전지판 문제를 해결하고 두 번째 교체 배터리 세트를 원래 계획했다.
그 작업이 완료되었을 때, 그들은 또 다른 배터리 세트의 최종 교체를 준비하기 위해 추가 핸드 레일을 부착하기 위해 역의 태양 광 트러스의 맨 왼쪽 끝으로 모험을 떠났다. spacewalker는 모든 목표를 달성했으며 오후 2시 27 분에 6 시간 45 분 여행을 마감했습니다. EDT.
유럽 우주국 (ESA) 우주 비행사 인 토마스 페스 케 (Thomas Pesquet) 우주 비행사는 휴스턴 (Houston)의 미션 컨트롤 (mission control)에서 전화를했다. "오늘 축하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나는 당신들이 오늘 한 것보다 더 많이 할 수 있다고 아무도 말할 수 있다고 생각하지 않는다. 당신은 역의 끝까지 갔고 뒤로, 그래서 너희들은 록. "
"팀에 큰 감사를 전합니다."헤이그는 퀘스트 에어락 내부에서 대답했다. "오늘 주말과 장기간에 걸쳐이 계획을 조정하려고 많은 노력이 있었음을 알고 있으며 모두 함께했습니다. 정말 훌륭한 팀워크. "
헤이그와 승무원 앤 맥클레인 (Anne McClain)은 지난 금요일에 3 개의 새로운 리튬 이온 배터리를 설치하기 위해 모험을 떠났습니다. McClain은 원래 두 번째 세트를 설치하기 위해 이번 주에 두 번째 EVA (모든 여성 우주 유영 팀이 처음)에 Koch에 가입 할 계획이었습니다.
헤이그는 다른 유지 보수 작업을 수행하기 위해 캐나다 우주 비행사 인 데이비드 생 - 자크 (David Saint-Jacques)와 4 월 8 일 이후에 다시 벤처를 계획했다.
그러나 역에서 사용할 수있는 우주복의 크기가 문제가되었습니다. 3008 번 승차장에있는 네 가지 정장 중 한 명만이 현재 중간 크기의 상체 섹션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정장은 궤도에서 크기를 조정할 수 있지만 상반신의 적합성을 변경하려면 냉각수 라인 및 기타 구성 요소의 위치를 변경 한 다음 시스템을 다시 테스트해야하며 약 12 시간이 소요됩니다.
McClain은 지난 주에 그 매체를 입고 두 번째 우주 유영을 위해 더 큰 수트를 입을 계획이었고 Koch는 두 번째 우주 유영을 위해 3008을 사용했습니다. 그러나 McClain은 첫 번째 소풍 후에 그녀가 매체를 선호한다고 결정했다. 다른 소송의 크기를 재조정하는 데 필요한 시간을 감안할 때, 그녀는 중간 소송이 다시 가능해질 때까지 두 번째 나들이를 연기하기로 결정했습니다.
그래서 헤이그는 그녀의 자리를 잡고 두 번째 우주 유영을 위해 코크에 합류했습니다. McClain은 Saint-Jacques에 합류 한 3 번째 소풍중인 4 월 8 일에 헤이그를 대신 할 것입니다. 승무원 재배치가 특이한 동안 4 명의 우주 비행사 모두 원래 예정된 우주 유영과 동일한 수의 우주 유영을 수행하게 될 것입니다. 헤이그와 맥클레인은 두 개씩, 코크와 생 자크는 각각 한 개씩 있습니다.
McClain은 우주 비행사 인 Svetlana Savitskaya가 1984 년에 처음으로 우주 비행을 한 후 13 번째로 여성이었습니다. 그 후 12 명의 미국 여성이 McClain과 Koch에게 13 일과 14 일을 지켜 왔습니다.
모든 여성 우주 유영에 대한 또 다른 기회가 다시 생길 수있는시기는 아직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그것은 여전히 가능성이 있지만, 미래의 스테이션 승무원의 구성, 필요한 작업 및 누가 그것을 할 수 있는지에 달려 있습니다.
미 항공 우주국 (NASA)은이 역의 48 개 구형 니켈 - 수소 배터리를 24 개 더 강력한 리튬 이온 파워팩으로 대체하는 과정에있다.이 파워팩은 일본 HTV 화물선을 타고 운반된다. 처음 두 세트의 배터리는 스테이션의 로봇 암을 작동하는 비행 컨트롤러에 의해 설치되었습니다.
하나의 새로운 배터리가 2 개의 원본을 대체하기 때문에 우주 비행사는 배터리가 들어있는 스테이션의 거대한 태양 날개 바닥에 통합 전자 어셈블리 (IEA)의 모든 열린 슬롯을 채우기 위해 75 파운드의 어댑터 플레이트를 설치해야합니다. 또한 새 배터리를 스테이션의 전기 그리드에 묶기 위해 케이블을 연결해야합니다.
역전 트러스의 오른쪽에있는 내부 IEA의 12 개 구형 배터리가 2017 년에 6 개의 리튬 이온 장치로 교체되었습니다.
지난 금요일에 발표 된 우주 유영은 3 개의 어댑터 플레이트와 케이블 연결부를 설치하여 전원 트러스의 왼쪽에있는 내부 IEA에 3 개의 새로운 리튬 이온 배터리를 연결하는 것을 목표로했습니다. 헤이그와 코흐는 또 다른 어댑터 판 3 개를 설치하고 로봇 식으로 설치된 3 개의 리튬 이온 배터리에 필요한 연결을 만들었다.
페스 케 (Pesquet)는 남서쪽에서 북동쪽으로 궤도를 따라 남아메리카 해안을 따라 지나가는 길에 "훌륭한 경관이어야한다"고 말했다.
헤이그는 동의하지 않았다. "나는 그 단어를 알지 못한다. 나는 팀의 모든 사람들이 그것을 볼 수 있기를 바란다. "
지난 금요일 첫 번째 우주 유영 (spacewalk) 이후 엔지니어들은 새 배터리 중 하나를 활성화하는 데 문제가있었습니다. 태양 전지판이 햇빛 아래에있을 때 배터리가 고장 났는지 또는 배터리 충전을 제어하는 관련 전자 제품 상자인지는 명확하지 않습니다.
새 어댑터 플레이트를 설치하고 구형 배터리 중 하나를 보관 위치로 옮긴 후, 헤이그는 의심되는 리튬 이온 배터리를 전원 그리드에 연결하는 케이블을 분리하고 볼트를 제자리에 고정시키는 볼트를 풉니 다.
우주 유영 후 비행 관제사는 로봇 팔을 사용하여 의심스러운 배터리를 제거하고 오래된 배터리 두 개를 다시 설치하고 교체 용 배터리 컨트롤러를 설치합니다. 영향을받은 전원 채널을 정상 작동 상태로 복원해야합니다.
후속 테스트의 결과에 따라 문제 해결 및 수리를 위해 충 방전 유닛 또는 배터리를 SpaceX Dragon 화물선을 타고 지구로 반환 할 수 있습니다.
McClain과 Saint-Jacques는 4 월 8 일의 우주 유영 중에 배터리 설치 작업을 끝내고 원래 계획대로 다른 유지 보수 활동을 수행 할 것입니다.
스페이스 클럽(Space Clu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