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용준도 중국 진출? 장쑤TV 버라이어티 프로에 출연
[華流] 중국 매체 현대쾌보(现代快报)는 “한류스타 원조이며 김수현의 소속사 사장 배용준이 오는 25일 장쑤위성방송(江苏卫视)의 한류스타 초대 프로그램 ‘다이니칸칸싱싱(带你看星星)’에 출연할 것”이라고 보도했습니다. 신문은 또 “배용준 사장이 중국 방송에 출연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며 그는 방송에서 기획사 사장으로서 연예인을 선발하는 기준에 대해 솔직한 얘기를 털어놓을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이어 신문은 배용준에 대해 “기획사 KETYEAST를 설립했다. 현재 김수현, 김현중, 정려원 등의 인기 연예인들을 데리고 있고 ‘태왕사신기’, ‘Dream High’, ‘응급남녀(急诊男女)’ 등의 드라마를 제작해 한국 연예계에서 서서히 영역을 확장해 나가고 있다”고 상세히 설명했습니다.
장쑤위성TV의 ‘다이니칸칸싱싱(带你看星星)’은 한류스타들이 나와 토크와 인터뷰, 촬영지 소개 등을 통해 그들의 솔직한 모습을 보여주는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입니다. 이번이 1회째로 향후 송승헌, 권상우, 김희선, 김수현 등의 출연이 확정된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첫댓글 배우 배용준님이나 김수현.김현중,정려원님들 모두 참 좋아하는 배우들입니다.
언제나 화이팅 하시길..............
우와 간만에 카페에 오니~~울 쭌오빠 중국인터뷰 사진도 있네요~~어서빨리 연기하는 모습 보고싶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