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홍수 거사 사천시장 출마 기자회견 모습)
우리 거사회 미륵지역 강홍수 거사는 다가오는 6.2 지방선거 에서 고향인 경남 사천 에서 사천시장 으로 출마를 결정
하고, 지난 4월 12일 사천시청 브리핑룸 에서 기자회견을 갖고 사천시장 출마를 공식 선언 하였습니다.
강홍수 거사는 고려대 법대를 졸업한 모범적인 불자로서 우리 거사회 에서 오랜동안 신행활동을 하여 왔으며
항상 불교와 여러사람을 위한 더욱더 열정적인 활동을 모색 하다가 직접 사천시장 으로 출마 하기에 이르렀습니다.
불교의 발전과 수원사 거사회를 위해서도 불자후보들이 이번 선거 에서 많이 당선 되기를 간절히 바랍니다.
강홍수 거사 에게 부처님의 가피가 충만 하시기를 멀리서 간절히 기원 합니다. 玄眞 노성균 합장.
"아래의 글은 언론 기사에난 출마 기자회견 내용을 옮겨 놓은것 입니다."
강홍수 사천시장 예비후보(50·한나라당)가 6·2지방선거 출마를 공식 선언했다.강 후보는 12일 사천시청 브리핑룸에서 기자회견을 갖고 "하늘의 이치를 알게 된다는 쉰살즈음에 인생목표인 홍익인간을 실현하기 위해 고향인 사천에 혼신의 정열을 쏟기로 했다"고 밝혔다.
이어 "단순한 행정가적 마인드나 관료적 권위주의로는 사천의 위기를 극복할 수 없다"며 "젊은 패기와 열정, 든든한 중앙정재계의 인맥, 넘치는 인간애와 봉사정신을 갖고 사천을 활력이 넘치는 도시로 바꾸겠다"고 강조했다.
삼천포제일중, 진주대아고, 고려대 법학과를 졸업한 강 후보는미래희망연대(구 친박연대)로 활동하다 한나라당과의 합당 결정으로 최근 한나라당 경남도당에 공천을 신청했다.
친박연대 중앙당 해양수산위원장, 윤리위원장 등을 역임하고 현재 대아고 총동창회 수석부회장, 사천물산 대표이사를 맡고 있다.
한편 강 후보는 기자회견에서 사천 발전을 위해 뜻을 함께 할 사람들의 모임인 가칭 '사천발전글로벌대책회의' 구성을 제안했다.
첫댓글 우선은 공천을 받기를 기대해 봅니다. 부처님의 원력으로 잘되기를 두손모아 빌어 봅니다.
뜻하시는 모든 일 부처님 가피로 모두 이루어지시길---.
불자집안의 경사군요... 좋은 결과 있기를 빕니다
강홍수거사님. 자비로서 세상을 밝히는 일꾼이 되옵기를 두손 합장 발원하옵니다.나무관세음보살마하살()()()
힘든 결정을 하셨습니다. 부디 좋은 결과를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