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29일.
본일은 숙박지를 이동한 뒤, 캡틴즈란을 행하였습니다.
한국 대표전의 게임 테마는 「TRIPLE ACTION」입니다.
바람이 강한 가운데에서의 캡틴즈란이 되었습니다만, 이제까지이야라고 온 것이 뒤돌아 보는 것과 함께 실제의 경기의 이미지를 할 수 있어, 좋은 트레이닝을 할 수 있었습니다.
밤의 미팅에서는, 나카타케 헤드 코치 대행은 「image training」에 대해서 설명한 뒤, 각자로 무승부라고 있는 경기 전날의 루틴 포함하여, 내일을 향해서 준비하도록으면 이야기하였습니다.
드디어 내일, 한국 대표전입니다.
4월28일.
5일째는 이른 아침의 mobility와 러닝 스킬 트레이닝 ,FW·BK에 나뉜 walk-through(미팅이나 사인플레이이나 확인등 )에서 시작되었습니다.
조식 후에 리다즈 미팅 ,그리고 전원의 미팅에서 한국 대표전의 경기등록 멤버가 발표되었습니다. 나카타케 헤드 코치 대행은 「경기등록 멤버도 nonmember도 1개가 되어 도 마나케레바나라없다.다음의 트레이닝이라도 전원이 전력으로 잡이조 이미 」토 말을 걸었습니다. 이제까지의 청천과는 타이라고 변 와츠테, 생증의 날씨 속, 생증트레이닝에 향하여 많아진다. 비로 스리츠피ー 나 상태에서는 아리마 아래가, 선수들은 집중하여 ,캡틴즈란을 넘봐 ,경기 전 최후의 트레이닝에 잡이 조 은데이마시타. 또, 이 날은 이토이시게사토씨가 ,아침의 미팅에서 이 오전의 트레이닝까지 견학 니이라츠시야이마시타. 이토이씨는 럭비 월드컵 2015잉글랜드 대회의 남아프리카 대표 전에서 럭비로 흥미를 무승부라고 주셔 ,나카타케 헤드 코치 대행과 「거의 일간 이토이 신문」데 대담을 하였다고 한다지만 연분도 있어, 넘어 주신 마시타. 오후는 저녁때까지 몸을 놀려, 저녁식사전에 실내에 아쿠티베ー숀과 walk-through으로서, 움직임없이 배치만으로 전술 패턴의 확인 등을 행하였습니다. 밤의 미팅에서는, 캡틴즈란을 향해, 또 한번, 토론을 하면서 자신들을 하여야 하는 것을 확인하였습니다. 4월27일.
4일째는 recovery의 이치히였습니다.
이른 아침 연습은 없이, 오전중에 아쿠티베ー숀으로서 S&C와 콘택트나 런이나 전술 패턴을 확인하였습니다.
코다마 켄타 로우 (중앙좌), 사카테 아츠시 (동 우측) 선수.
팀에서 기분을 1개로 하여, 트레이닝에 들어가 많아진다
경 쿠 국향을 하면서, 도중에 돌연 내놓아진 표제(출신지방등)으로 서둘러 그룹을 만들기, 지명되었던 그룹은 완력을 믿고 남과 다툼 엎드리는 것을 하다고 한다지만 게임과 같은 트레이닝도 행하였습니다.
이쪽은 「혈액형」으로 B형 그룹이 지명되었던 장면
오후는 오프로 보내, 각각 몸을 놀리고 영기를 길렀습니다.
밤의 미팅에서는, FW·BK 각각의 리더가 발표되었습니다.
4월 30일의 한국 대표전까지 앞으로 2일입니다.
4월26일.
3일째의 이른 아침은 mobility와 러닝 스킬의 트레이닝을 행한 뒤, FW·BK에 나뉘어각각미팅이나 세트 플레이의 사인이나 확인 등을 행하였습니다.
오전 연습전의 미팅에서는, 본일의 연습내용에 대해서 설명이 있었습니다.본일 포커스 한 것은 디펜스·어택·breakdown입니다.
그라운드로 이동하여, 처음은 S& C와 러닝 스킬의 트레이닝을 교대로 행하고 나서 전원에서의 트레이닝을 행하였습니다.
그라운드를 4개의 존으로 나눠, 존마다의 전술을 몇번이나 행하는 것으로 팀에 낙 나이 입 은데이키마스.
다음은 그라운드 전체를 사용한 셔틀 국향과, 태클 더미를 무승부라고 것 breakdown의 트레이닝을 교대로 실시하였습니다.
셔틀 랜은 그라운드를 그대로 세로로 사용하여달리기, 한숨,으면즉시 breakdown의 트레이닝을 하기 때문에, 꽤 하드한 트레이닝입니다.
몰아 넣는 상황을 만드는 것으로, 실제의 경기에도 대응할 수 있도록 하는 때문입니다.
하드한 트레이닝을 마쳐, 아이스 버스로 사이좋게 1장
오후 연습전의 미팅은, FW·BK마다 행실, 트레이닝, 그대로 나뉘어 실시하였습니다.
FW은 우선, weight training입니다.아시사와 S& C 코치가 제시한 4개의 메뉴를 정하여진 횟수, 서킷, 잘게 부숴 가다고 한다지만 것.
잘게 부수다고 한다지만 말이 들어맞지 않은 만큼의 하드한 내용 같아서, Waite 룸에는 선수들의 고함목소리가 울렸습니다.
선수들의 표정으로 하드 사가 전해질까요
BK은 어택의 패턴 등을 확인하여, S&C이나 러닝 스킬이나 트레이닝을 행하였습니다.
밤은 커뮤니케이션을 더욱 깊게 하여, 1개가 되는 때문에 팀social (팀 전원으로 저녁식사를 받는 회의)을 행하고, 3일째는 종료되었습니다.
4월25일.
합숙 2일째, 연습개시 첫날입니다.
이른 아침에 아시사와 S& C 코치에 의한 mobility와, 마을 러닝 코치에 의한 러닝 스킬의 트레이닝을 행하였습니다.
스트레이치에서 몸을 일으켜 많아진다
2명 1조에서 서로 누른다.힘을 가장 앞에 옮길 수 있는 발의 위치는 어딘가를 확인합니다
조식을 먹은 뒤는, 오전 연습전의 미팅입니다.
어젯밤의 미팅의 내용, 지향하는 전략,지향하는 을 재확인하여 은 보다 세부의 전술에 대한 설명이 있어, 연습장에.
팀이 지향하는 것은 「SAME PAGE」.전원이 마찬가지 페이지를 보고 있듯이 마찬가지의식으로 움직일 수 있게 되다고 한다지만 것입니다
처음에 S& C와 러닝 스킬의 트레이닝을 행하고 나서, 팀 전체에서의 트레이닝, FW, BK에 나뉜 유니트 트레이닝을 행하였습니다.
커뮤니케이션을 의식하여자주목소리도 비 비 교 이, 충실한 트레이닝,충실한 이 된다.
맑아 따뜻한 날이라도, 아이스 버스는 실은 매우 차갑은 것입니다만, 모두웃는 얼굴의 1장
U20세대의 멤버로 1장.그들의 젊음이 팀을 더욱 건강히 하고 있습니다
점심을 가위, 다시 오후 연습의 앞은, FW와 BK에 나뉘어 미팅을 행하여, 오후 연습은 그대로 유니트별 트레이닝이었습니다.
사람 커뮤니케이션즈·태양 울브즈 멤버이기도 한 산속 료우헤이 (바로 앞좌), 안도우 야스히로 (동 왼쪽에서 2번째), 모리부토 지(동 왼쪽에서 4번째), 우사미 카즈히코 (동 우측에서 2번째) 선수
치넨 수컷선수는 육상 해머 던지기에서 고등학교 총체, 국가체제우승,국가체제선수권 2번 제패라고 하더라도 경력의 소유주
밤의 미팅에서는, 본일의 연습의 영상을 보면서 좋았던 점, 개선 스베키 점을 뒤돌아 봐, 토론을 하고 내일은 무엇을 하여야 할 지, 전원으로 공유하였습니다.
최후에 우치타 캡틴이 「 오늘 야츠타코토를 잊어버리면 또 1에서 쌓아올리지 않으면 안된다.경기까지 한정되었던 시간 중에, 오늘의 트레이닝에 관한 것은 각자 확실히 기르고, 내일 또 레벨업 할 수 있도록 해갑시다」와 이야기, 2일째, 끝냈습니다.
4월24일.
본일밤에 즙합 하여, 「아시아 럭비 챔피언 십 2016(ARC2016)」을 향한 일본 대표의 합숙이 스타트하였습니다.
저녁식사를 새, 우선은 팀 미팅입니다.
처음에 카오루 타마 히로 director·오부·럭비가, 「 일본 대표가 되었던 이상, 이기지 않으면 안 된다.(이번의 ARC2016은) 6월의 캐나다 대표 전, 스코틀랜드 대표 전의 멤버의 셀렉션, 스코틀랜드 대표에도 된다」았다일본 대표에게 선택된 것의 무게, 주의하는 것에 대해서 이야기를 하였습니다.
「럭비 월드컵 2019일(에) 본 대회의 일본 대표에게 연결되는 멤버를 선 은데이루」 (카오루 논 director·오부·럭비)
그 후는 타카모리 초평 닥터로부터 뇌진탕 등에 대한 제 주의에 대해서 설명이 있어, 나카타케 류우지 헤드 코치 대행이 팀을 지향하는 방향성에 대해서 말하였습니다.
나카타케 헤드 코치 대행의 이야기의 앞에, 그때까지 자리라고 있었을 자리에서 석교환입니다.
「너무 이야기한 적이 없는 선수와 근처에 앉도록」와 나카타케 헤드 코치 대행.
조금이라도 빨리, 전원과 커뮤니케이션을 취할 수 있어, 팀이 1개가 되도록 하는 때문입니다.
석교환의 모습
나카타케 헤드 코치 대행에서, 우선 선수들에게 「일본 대표에게 선택되었던 감상」, 「한국 대표는 지금 어떤 moto인가?」, 「어루만져 (사람 커뮤니케이션즈·) 태양울브즈는 이길 수 있었던 것일까?」 등과 말한 질문하는 것이 있어, 근처의 선수끼리로 토론을 실시하였습니다.
지금 합숙에서는 미팅의 도로, 「오전의 연습의 리뷰」이나 「지향하는 전술은」이나 각 테마에서 선수끼리로 정하여진 시간 중에 토론 하여, 「자신의 말로 설명할 수 있어 처음 이해 생기고 있다、와 말하게 된다」이라고 하더라도 나카타케 헤드 코치 대행의 생각의 시초, 자신의 말,자신으로 설명할 수 있도록과 말하는 것을 의식하고 행하고 있습니다.
때에는 웃는 얼굴도.포지티브인 분위기의 퍼스트 미팅이 되었습니다
그 후는 이번의 팀이 지향하는 전략에 대한 설명을 행하였습니다.
지향하는 것은 「ACTION RUGBY」.
아무튼 상대보다도 빨리 놓는, 선수를 타이라고 움직이는 럭비입니다.
「Action always beat reactions」 (놓은 사람이 항상 제압한다)와 말한 말로 설명
최후는 이번의 일본 대표의 캡틴, 우치타 케이스케 선수, 우치타 케이스케 선수가 인사를 이치히목은 끝냈습니다.
우치타 케이스케 캡틴.연령의 젊은 멤버의 선두에 서 많아진다
초전의 4월 30일, 한국 대표전까지 앞으로 5일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