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카오디오 포차 입니다 !!
오늘 저희를 찿아주신 고객님의 차량은 제네시스 쿠페 입니다
일년전 저희에게 큐어 데크를 통해 풀 멀티 구성을 작업을 진행했던 차량입니다
고음질 블루투스 장착과 해상력의 목마름 전체적인 출력의 감도를 올리기 위해 다시한번 내방해 주셨습니다
-업글 구성-
PHASS 레퍼런스 트위터
RS 레귤레이터 90A
어빌리티 고음질 블루투스 모듈
고객님은 지역이 지방쪽에 계시지만..
동네에서 많은 오디오 작업의 경험이 있으셨고 기술적 문제로..
확신을 갖고 저희 포차를 찿아 주시고 계십니다 ^^
달리기 전용 제네시스 쿠페..^^
정말 많은 돈을 투자하여 엔진과 차량 밸런스를 위해 튜닝을 하셨지만..
실제로 세단처럼 천천히 주행을 하신다고 하네요 ㅎㅎ
기존 RS HAC 트위터를 내리시고..
PHASS 레퍼런스 트위터가 안착 되었습니다 !!
제가 젠쿱 고객님에게 적어도 3배는 만족하실거라는 말씀을 드렸는데요..
25mm 사이즈에 나팔 형태의 콘 트위터로 설계가 되어있고..
광대역 레인지를 구현해 버리는 정말 무서운 녀석입니다 !!
젠쿱 고객님은 하이레졸루션 (해상력) 목마름을..
이녀석 하나로 해결할수 있을만큼 확신을 가지고 추천을 드렸습니다 !!
기존 오디슨 5.1k 5채널 앰프와 큐어데크가 위치해 있었고..
진행하지 못했던 RS 레귤레이터를 안착시켜 주었습니다~
앰프로 소비되는 전압을 14.5V 유지시켜 최적의 출력을 스피커로 보내줄수 있도록..
유지시켜 주는 장치로 전원부에 꼭 필요로한 장치입니다 !!
큐어 데크 옆으로..
어빌리티 고음질 블루투스 모듈을 안착시켜 주었습니다
옵티컬로 연결시켜 주었으며~
놀라운건 CF 무손실 리딩 방식과 음질 차이를 거의 느끼지 못할정도로..
블루투스를 통해 고음질을 확보할수 있으며 자동차 전용 12V 설계가 되어 있으며~
칩포 칩셋이 안착되어 시중에 5V 블루투스 모듈과는 확연한 음질 차이를 느껴보실수 있습니다 !!
정밀한 튜닝 서포트가 진행 되었고..
레퍼런스 트위터 경우 진폭의 제어가 어려워 리얼타임 장비가 필요하다 싶어 차량 안으로 함께 탑승했지만?
솔직하게 만질것도 거의 없을만큼 17K 이상의 초고역을 완벽하게 재생해 버리며..
감도가 올라갔기 때문에 중저역의 스피드감도 기존보다 훨씬 좋아질만큼 놀라운 변화로..
젠쿱 고객님 함께 청음하면서 박수를 쳐주실만큼 큰 만족을 통해 작업이 완료 되었습니다 ^^
김윤아 - 집으로
첫댓글 와 소리가 아주 끝장판이네요. 김윤아의 목소리가 이렇게 매력적이었는지 새삼 느끼게 되네요.
참.. 잘나오더라구요 ㅋㅋㅋㅋ
트위터 하나만으로 소리가 ㅎㄷ ㄷ 하네요. 파스 레퍼런스 만쉐이 ㅋ
참.. 신비로운 트위터입니다 그쵸?? ㅋㅋㅋ
@잘생긴포차사장 그니까 ㅋㅋ